건강팁

남자 갱년기 아르기닌이 필요할때 테스토스테론을 높여라

누적킹 2017. 5. 18.

테스토스테론을 높일수 있는 방법 뭘까요?

남자 갱년기 아르기닌이 필요할때 테스토스테론을 높여라  - 보편적으로 남성 호르몬을 지칭할때 테스토스테론 여성 호르몬을 일컫을때 에스트로겐 이라고 많이들 얘기 합니다.

 

여기서 알기 힘든 사실은 여성들도 남성보다 그 양이 적어서 그렇지 테스토스테론을 만들어냅니다. 

남성과 마찬가지로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낮은 여성들은 종종 만성 피로, 리비도의 불건강을 경험 합니다. 그래서 이 호르몬의 상태를 계속해서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대에서는 주로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특히 건강 의 중요한 문제로 대두되고 있어 어떻게 현명한 방법으로 개선될수 있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테스토스테론이 낮은 경우 자연적인 치료법이 약물요법 보다 더 빨리 극복하는데 절대적으로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이 프로세스를 구현하면 아마 24 시간에서 48 시간 사이에 개선되는사항을 느끼게 됩니다.

 

 - 남성호르몬 보충제로 남성호르몬 불균형 개선하자

 - 단기간다이어트는 근육량늘리기 근육키우는법을 알아야 한다

 - 정력에 좋은 강장제 마카-슈퍼쉐이크 레시피 #5탄

 

남자 갱년기 아르기닌이 필요할때 테스토스테론을 높여라

남성호르몬 정의

남성 호르몬을 한단어로 정의 한다면  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이 가장 익숙 할 것입니다.  그러나 성 호르몬이 적절하다는 의미는 성적 욕구를 자극하고 리비도의 각성을 높이며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성적인 만족을 보장하는데 꼭 필요한 사항이며 이 수준을 잘 유지하려면 아래사항들을 잘 관리해야 합니다.

  • 충분한 수준의 적혈구
  • 규칙적인 수면 패턴
  • 최적의 골밀도
  • 근육 질량
  • 높은 수준의 에너지 
  • 만성 스트레스
  • 영양의 불균형
  • 낮은 비타민 D 수준
  • 비만
  • 부적절한 운동
  • 처방약 (특히 스타틴)

이러한 모든 위험 요소는 정상적인 면역 반응을 고갈시키고, 비만과 당뇨병을 일으키며, 신체에 스트레스를 주고  신진 대사를 감소시킵니다. 낮은 테스토스테론은 45 세 이상 남성의 약40 %가 이 호르몬에 영향을 받습니다.

 

월스트리트 저널의 기사에 따르면 많은 여성들이 겪는 만성 질환이  테스토스테론을 비롯한 불균형 호르몬과 관련이 있다고 합니다. 

 

호르몬 대체요법의 부작용

H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뇌졸중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진 다른 합성 호르몬 치료법의  부작용을 알고 있다면 가능한 경우 이러한 유형의 치료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테스토스테론과 HGH를 증가시키는  자연적 접근법

1. 간헐적인 금식

자연 테스토스테론 을 증진시키는의 첫 번째는 간헐적인 금식입니다. 가장 큰 간헐적 인 금식 혜택 중 하나 테스토스테론을 거의 200 % 또는 400 %까지 증가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요즈음 1인일 1식 또는 절식등이 유행하고 있는데 이것도 호르몬 증가의 요인으로 들수 있습니다.  또한 버지니아 의과 대학의 연구에 따르면 24시간 동안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은 남성의 경우 성장 호르몬 수치가 기준치보다 2,000 % 증가했으며 성장 호르몬 수치는 테스토스테론과 상관 관계가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간헐적인 금식은 기본적으로  아침을 건너 뛰는 것을 의미 합니다.

2. 웨이트 트레이닝 + 인터벌 트레이닝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과 HGH를 높이고 고강도 웨이트 운동을 병행 하십시오. 적어도 일주일에 3 일, 이상적으로는 일주일에 3 일 이상을  무거운 바벨이나 덤벨을  들어 올리세요. 

커다란 근육을 형성하는 대퇴사두근,  뒷목,  어깨, 가슴과 같은 큰 근육 운동이 주효 합니다. 특히 적어도 30 분 이상에서 1 시간 정도 길게하면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매우 높일 수 있습니다.

 

볼 주립 대학의 연구진은 "체력 훈련은 성장 호르몬과 남성 호르몬의 방출을 유도 할 수 있다고 연구결과를 발표 했습니다.  네브라스카 의료 센터 대학에서의 또 다른 연구는 혈청 테스토스테론 수준과 역도의  효과를 연구한바 있습니다.  

 

그 결과 중등도의 체중 조절 및 경량화도 참가자의 혈청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 시킨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 외에도 버스트 트레이닝과 같은 인터벌 트레이닝을 병행하는 것이 HGH를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사실, 버스트 훈련은 T- 레벨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게 유지하고 줄어드는것을 방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버스트 훈련은 몸에 저장된 설탕 (글리코겐)을 태우기 위해 짧은 간격 동안 최대 운동량의 90-100 %를 운동하는것이 회복하는데 미치는 영향이 적었습니다.

 

이로 인해  다음 36시간 동안 신체가 지방을 연소시킵니다. T 레벨을 올리는 것 외에도, 지방을 3-9 배 더 많이 연소시키고, 심박수를 낮추고, 혈압을 낮추고, 순환을 증가시켜 뇌를 젊게 유지하고 임파선 시스템을 자극하여 해독을 도와줍니다.

 - 엘아르기닌 효능 섭취방법 그리고 L아르기닌 음식

3. 건강한 지방

3 단계는 식단에 질 좋은 지방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 테스토스테론이 낮은 대부분의 남성은 너무나 많은 패스트 푸드와 너무 많은 탄수화물을 섭취하고 있습니다. 현재 먹고 있는 햄버거, 가공식품등 평소 즐기던 식품의 양을 반이라도 줄여 보십시요.  

 

그  많은 칼로리를 제거하고 건강한 지방을 업로드 해야 합니다. 스테로이드 생화학 저널의 발표 내용은 건강한 남성의 혈청 성 호르몬의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효과를 연구 하였습니다.  

 

 

 

그 결과는 남성의 건강한 지방 섭취를 줄이면 androstenedione, 테스토스테론 및 유리 테스토스테론의 혈청 농도도 감소한다는 것을 보여 주었습니다

건강한 지방에는 세가지 범주가 있습니다. 번호 하나는 건강한 포화 지방입니다. 포화 지방에 대한 진실은 그것이 적절한 종류라면 실제로 당신에게 좋을 것입니다. 건강한 포화 지방은  염소 우유 케 피어, 요구르트 또는 생 산양 또는 양 우유 치즈와 같은 코코넛 오일 과 날 것으로 발효된 유제품 에서 발견됩니다. 그러나 실제로 유제품이 귀하의 테스토스테론을 댐핑하므로 피하십시오.

 

다른 유형의 지방은 건강한 오메가 -3 지방산 입니다. 일주일에 몇 번씩  연어를 섭취하거나 양질의 생선 기름 보충제를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메가 -3를 먹는것과 같은 효과를 보려면  아마 씨, 치아씨 및 호두도 낮은 테스토스테론을 높이는데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일 불포화 지방은 천연 테스토스테론 불테울수 있는 재료가 되기에 충분합니다. 아보카도,  올리브 오일과 아몬드등은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수 있는 지방입니다.

 

 

코코넛오일 효능과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알아보자

코코넛오일 효능과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알아보자 - 코코넛오일은 최근에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하여 알려진 오일입니다. 그 이전까지는 코코넛에 대하여 알려졌지 오일에 대해

mangoholic1.tistory.com

4. 간해독

천연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는 간을 정화 하는것입니다.  간은 테스토스테론 수치에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간이 최적으로 기능하지 않으면 테스토스테론 출력에 악 영향을 줍니다. 간에는 테스토스테론의 17 베타 - 수산기가 결합 된 효소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Journal of Gastroenterology and Hepatology 지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혈청 테스토스테론은 간경화를 앓고있는 남성의 90 %  까지 호르몬 양이 줄어들고 간 질환이 진행되면서 감소합니다.  이는 간 건강이 테스토스테론과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는 사례입니다. 

5. 적응력 감소

테스토스테론이 낮은 대부분의 남성에게서 좌절, 용서 , 분노등 심리적인 스트레스 문제로 고생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현격히 떨어집니다. 그것은 만성 스트레스가 삶의 질을 떨어 뜨리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정신적, 육체적 스트레스는 실제로 치료할 수 있으며 일정부분 스트레스는 신체에서 필요로 합니다. 이를 극복하는 방법은 마음을 다스리거나 종교, 명상 여러가지 영적인 치유등을 통하여 마음을 정화시키고 안정시키면 테스토스테론을 올리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6. 비타민 D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이는데 도움이되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는 비타민 D3입니다. 2011 년 호르몬 및 대사 연구 저널에 발표 된 연구 결과에   따르면 비타민 D 보충제가 과체중 남성에서 테스토스테론을 자연스럽게 최대 30 %까지 향상시키는 것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이것은 연구가 비타민 D3가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도움이된다는 것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더 흥미로운 결과입니다.

 

비타민 D 결핍 증상 , 그것은 절대적으로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낮출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매일 태양에서 20 ~ 30 분 동안 일광욕으로 몸을 해독하고  중요한 비타민 D를 얻을수 있습니다.고 싶습니다. 피부에 20 분간 직사광선이 비추지 못하는 날에는  5,000 IU의 비타민 D3를 섭취하여 보충하면 됩니다.

 

인삼은 건강한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유익합니다. 사실, 홍콩 대학의 연구에 의하면 인삼은 쥐의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증가 시켜서 또 하나의 천연 테스토스테론 부스터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7. 설탕을 줄이자

호르몬 수치를 정상화 하고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을 강화하기 위해서,  가장 먼저해야 할 일은 바로 설탕을 생활습관에서 줄이는 것입니다. 평균적인 사람들은 하루에 12 티스푼의 설탕을 먹고 (평생 2 톤의 설탕을 섭취),  여러 가지 방법으로 T 레벨을 고갈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보고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 당뇨병 학회 (ADA)에 따르면 2 형 당뇨병 환자는 낮은 T 수준을 보이는 확률이 두 배 높습니다 . 다음은 작동 방식입니다. 가공 곡물과 설탕이 풍부한식이 요법을 먹으면 혈당 수치가 만성적으로 상승 합니다.

 

혈당 수치가 고갈되지 않도록 췌장은 초과 근무를 시작하여 혈당에서 세포 내로 설탕을 운반하여 에너지로 신진 대사되도록 도와줍니다. 궁극적으로, 세포가 장기간 인슐린에 노출되면 인슐린 저항성이 생겨 2형 당뇨병을 일으킵니다.

 

당뇨병이 발생하면 신체가 올바른 수준의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할 수 없으며, ADA는 당뇨병 환자가 위에서 언급 한 증상을 보이기 시작하면 의사는 T- 레벨을 검사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러한 단계를 수행 할 수 있다면 자연스럽게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높여주는 훌륭한 결과를 얻을수 있습니다.

8. 수면을 취하자

저널의 기사에 따르면, 내분비학, 당뇨병 및 비만의 현재 의견 , 충분한 수면을 받고 와 적절한 시간에 테스토스테론을 올리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일 밤 약 7 시간의 수면을 필요로하며 오전 10 시부 터 오전 2 시까지의 사이에는 잠들어 있는것이 중요 합니다.

 

몸의 일주기 리듬은 본질적으로 매일 밤 리셋되며 낮은 T- 레벨을 예방할 수있는 전반적인 호르몬 균형에 기여하는 코티솔과 같은 화학 물질을 방출합니다. 그래서 이상적으로는 밤 10 시경 잠자리에 들고 최적의 호르몬 균형을 위해 오전 6 시경에 일어나는것을 권장 합니다.

 

 

수면장애 불면증 어쩔래 X 목표나 비전이 있으면 해결한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목적의식이나 비전, 목표가 있으면 잠을 자는데 숙면을 취한다는 연구결과가 나왔습니다 미국의 과학자들은 "목적 의식이 수면을 돕는다"고 발표 하였습니다. 현대인들 처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