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인터넷트렌드

스팀게임 반값 세일

누적킹 2017. 6. 24.

스팀게임 반값 세일입니다 

정보가 빠르신분들은 벌써 알고 계실겁니다. 저는 아직까지 게임은 백치상태라 그냥 이런정보는 흘리고 있는데요 게임매니아라면 급관심을 가질만한 정보입니다.  게임플레이가 급한게 아니라 구매가 더 급합니다.

스팀게임 반값 세일 PC 용 게임 판매 플랫폼 Steam이 6 월 22 일부터 여름 세일 이라는 제목으로 게임 소프트 및 관련 하드웨어를 대폭 할인 판매 시작했습니다. 세일기간은 7 월 5 일까지입니다. 블로그 작성시점에서  눈여겨보는 게임 소프트웨어는 삼국지 13, 파이널 판타지 (최대 50 % 할인), 다크 소울 3 등  그 밖에도 할인 대상 소프트웨어는 많이 있습니다. 


.


Steam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할인 판매 기간 ( 06월 23일 오전 3시 ~ 07월 6일 오전 3시 )이 시간은 한국시간 기준입니다. Steam 컨트롤러를 할인 세금 포함하여 5141 엔, PC 게임의 영상을 네트워크를 통해 텔레비전에 스트리밍 할수 있는 단말 Steam 링크에 이르러서는 최대 70 % 할인, 세금 포함 2203 엔이라는 반값을 넘어서는 파격할인가도 있습니다  이외에도 Steam 컨트롤러 휴대용 케이스 및 사용자 정의 배터리 커버, 각종 컨트롤러 스킨이 파격 할인 판매를 하고 있으니 평소 관심을 두신분들은 구매를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또한, 게임 관련 이외에도 Steam에서 판매하는 비디오 편집에서 3D 모델링, 오디오 편집 등 모든 소프트웨어에  할인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어 볼거리로도 충분하여 한번 슥하고 둘러보시는것도 좋겠습니다.

할인 대상이 되고있는 게임의 대부분은 3 천엔 이하로 저렴합니다. 이 금액이라면'절대 구매하지 않겠다 라고 선언 하신분도 마음이 흔들릴수 있습니다. 일단 구매 부터하고 플레이는 나중에 해봐도 큰 손해가 없습니다.

  2014 년 ArsTechnica가 보도 한 바에 따르면  Steam에서 구매한 게임을  실제로 소비자가 플레이하는 경우는 37 % 정도 밖에 안된다는것입니다 . 스팀에서 세일을 한다면  일단 구입 해놓고 나중에  즐기면 된다는 심리가 많은것을 반증하는 자료입니다. 

어쩌면 이런 소비자 구매패턴분석까지 해놓은 자료가 있다니 그것보다 더 놀라운것은 스팀게임의 구매흥분지수입니다. 게임에 열광하는 매니아가 많긴하지만 아무리 세일을 한다고 해도 그렇지 이렇게 싸질러놓고 나중에 플레이한다는것은 행복한 고민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싸지르고 싶지만 지갑이 얇아서 고민이네요. 어떤걸 사야할지 추천 좀 해주실네요?

이번 세일기간에 특이한 점은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입니다. 저도 아직 구매하지않아서 잘 모르는 부분인데  스티커를 수집하려면 게임을 구매해야 가능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이 스티커는 게임 구매시 할인성격이 있는건 아니고 배경화면을 꾸밀때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샘플 게임보시죠 . 새들이 에너지 탄을 발사하면서 서로를 겨냥하는 슈팅 게임 Xbird (61 엔) 입니다.  

짧은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


 - 유튜브 VR 기능 발표 YouTube CEO 수잔 보이치키

 - 구글 애드센스 VS 텐핑 버려야할것은?

 - #블로그 최적화[연재3탄] 네이버 검색시 노출되는 블로그 포스트 만드는 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