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엔터테인먼트 트렌드

비욘세 Beyonce와 제이 Jay-Z 쌍둥이 아기 이름을 발표했다?

누적킹 2017. 7. 2.

비욘세 Beyonce와 제이 Jay-Z  쌍둥이 아기 이름을 발표했다?운명의 아이들은 마침내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는 적어도 인터넷은 그들이하는 것을 확신합니다. 비욘세가 임신하고 출산할때마다 전 세계가 열광하고 각종 매체에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팬들은 새로 태어날 가족들의 성별이 뭔지 이름은 무엇으로 할지 모두 지켜보고 있습니다. 하나는 블루 하나는 아이비 쌍둥이인걸 아세요? 

남편 제이 - Z는  가족의 최신 이름과 성별을 아직 공개하지 않았지만 비욘세와 제이는 아기들이 입에 물고 빨수 있는 고무링과 유모차와 같은 아기 용품을 판매한다고 합니다  6 월 26 일 미국 특허청에 고유의 상표명을 제출 한 것으로 보인다고 매체는 밝혔습니다. 실로 놀라운 일입니다.  

.

비욘세의 아버지인 매튜 놀즈 (Mathew Knowles)는 쌍둥이인것을 확인하고 트위터 계정에 축하 메시지를 전하자 팬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그녀의 어머니인 티나 놀스 (Tina Knowles)는 아기사진을 좋아한다고하며 쌍둥이가 실제로 태어났다는 두 번째 공식적인 암시를 털어 놓았습니다. .

"쌍둥이에게 생일 축하해, 할아버지가 사랑해."그리고 축하카드는 풍선 그림과 함께 쓰여져 있었습니다.  가족들은 병원에서 퇴원 한 후 고급스러운 말리부 (Malibu)에 있는주택 에 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 달에 40 만 달러나하는 이 별장을 렌탈하여 여름 동안 내내 자신들의 편안한 안식처가 될 것이라고 얘기 합니다. 돈 많은 부자이니까 이 정도는 뭐 껌 값 아니겠습니까?

 Jay-Z 가 Beyoncé의 "Lemonade"앨범에 대한 반응으로 묘사 한 새로운 앨범 "4:44"를 발표 하였습니다.  타이틀 트랙에서 그는 쌍둥이의 출생과 부부가 임신할때까지의 어려움에  직면한 여러가지에 대하여 얘기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나는 사과하고, 그녀에게 / 아이가 태어나고 / 여자의 눈을 통해보고 /이 쌍둥이가 기적적으로 태어나도록  노력했다 /이 노래에 너무 오랜시간을 매달렸다 / 나는 너에게 자격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은 물론, 그들이 직접 가족의 출생과 아이들의 이름을 발표하지 않은것에 대하여 팬들은 실망스러운 분위기 입니다. 

 - 코코넛오일다이어트 코코넛 오일 몸에 좋지않다?

 - 불개미 퇴치법 그리고 없애는 방법

 - 유튜브 VR 기능 발표 YouTube CEO 수잔 보이치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