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엔터테인먼트 트렌드

미국 디즈니랜드 스타워즈랜드 우주정거장 모형 공개

누적킹 2017. 7. 15.

2년에 한 번 스타워즈 팬들을 위한 이벤트 D23 Expo 박람회 개최를 앞두고 미국 디즈니랜드가 건설중인 '스타 워즈' 테마 랜드의 상세한 모형을 공개 했습니다. 스타워즈 말만 들어도 흥분되지 않습니까? 얼마전 TV 방송 미운우리새끼 프로그램에서 허지웅이 스타워즈의 각종 소품과 캐릭터 광선검등 각종 미니어쳐를 가지고 나와 또 한번 이슈가 되기도 했었습니다 

스타워즈 랜드의 공개 컨셉은 지금까지 발표한것은 일러스트로 제작된것 뿐이었습니다   '스타 워즈'랜드, 밀레니엄 팔콘과 건물의 배치등 2개만 발표했으며  전체의  넓이까지 확인할 수 있는 일러스트였습니다.


2015년 발표당시 일러스트.

미국 디즈니랜드 스타워즈랜드 우주정거장 모형 공개

디즈니가 루카스 필름을 인수 한 것은 2012 년이었습니다.  2015 년에는 최초의 디즈니 영화 스타 워즈인 포스를  공개 하였고 올해  말쯤에는 대망의 에피소드 8 마지막 제다이의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디즈니에 '스타 워즈 랜드'의 규모는 종전의 규모와 비슷하게 건설될 예정이며 여러가지 명소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캘리포니아의 디즈니 랜드와 플로리다의 디즈니 월드 테마 지역에서 동시에 건설 하고 있습니다.

· 넓이는 약 14 에이커 (약 5 만 6000 평방 미터). 각국 디즈니 리조트 내의 단일 주제 영역으로 사상 최대 입니다.

· 지금까지 스타 워즈 작품에 등장한 적이없는 새로운 행성을 재현 하고 은하 변방 (아우터 림)의 입구에 위치하는 행성 우주 정거장에서 각 세력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다녀가는 곳이라는 주제를 설정 하였습니다.



· 어트랙션은 전장 밀레니엄 팔콘를 타고 모험을 체험 할 수있는 것과 식사 주문과 함께 저항의 싸움을 눈앞에 체험 할 수있는 것들로 이루어집니다. 

· 유명한 "칸티나 '처럼 스타 워즈 세계를 재현 한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 

· 완성 예정은 2019 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