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백과

삼지구엽초 효능 음양곽 부작용 알아보자

누적킹 2017. 9. 12.

삼지구엽초 효능 음양곽 부작용 알아보자 - 전통 중국 의학 (TCM), 일반적으로  삼지구엽초 허브는 음과 양 - Huo로 알려져있습니다. 한의사는 삼지구엽초를 사용하여 성 건강을 향상시키고 수세기 동안 신장이나 뼈 질환과 같은 여러 문제를 치료 했습니다.

 

침술 투데이가 발표한 한 논문에 따르면 "중국 전통 의학에서 에피메디엄 (삼지구엽초)은 양양을 강화하고 풍습을 없애줌으로써 신장기능을도우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음양곽 부작용 

카모마일 효능 케모마일 차 캐모마일 종류 부작용 알아보자

알로에베라 효능 먹는법 사포나리아 부작용 알아보자

옥타미녹스 링거 보다 더 좋은 액상비타민C 리포조말 복용 후기

 

서양 의학은 삼지구엽초의의 순환 운동 회복, 호르몬 균형 유지, 산화 스트레스 (자유 라디칼 손상)와의 싸움을 통해 노화의 다양한 영향을 막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삼지구엽초를 한방에서 다른말로 음양곽이라고 칭하기도 합니다. 외국에서는 이를 뭐라고 부르는지 아십니까? 직역을 하자면 호색한 염소풀이라고 부릅니다. 

 

음양곽은 호르몬 생산 및 리비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동물 연구에서 밝혀진 것처럼 " 자연의 최음제 "로 알려진 허브 입니다. 삼지구엽초는 주로 중국, 아시아의 다른 지역 및 지중해에서 자란 Berberidaceae 식물 군의 일원 인 Epimedium 이라고 불리는 종입니다.

 

삼지구엽초는 호르몬과 리비도에 좋은 영양을 미친다

Epimedium의  ontains icariin라는 활성 성분이 건강에 유익함을 주는 요소입니다. 삼지구엽초나 음양곽이라는 이름은 염소나 양이 이 풀을 먹고서 더 흥분을 하는것을 발견 했을때 부터 기원한 이야기입니다. 

 

과학자들은 삼지구엽초가 인간의 성기능을 증가 시킨다는 것을 증명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동물 실험에서 일화적 증거는 다음과 같은 이점이 있음을 시사 합니다.

 

  • 테스토스테론 생산을 돕는다.
  • 특히 폐경 후 여성에서 에스트로겐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
  • 리비도 향상
  • 혈액 촉진
  • 발기 부전 (발기 부전 또는  ED) 또는 질 건조증 과 같은 증상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 코티솔 수치 정상화
  • 근육량을 증가시키는데 도움
  • 골다공증 예방

삼지구엽초 (icariin) 보충제 인 Shanghai Natural Bio-Engineering Company의 한 생산자에 따르면 Epimedium 은 60 종 이상이 확인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들중 약5 종만이 중국 약전 안내서에 기록되어 일반인들이 이용할 수있는 icariin  보충제를 만드는데 사용할수 있습니다.

 

삼지구엽초나 음양곽을 섭취하면 신체내부에서 어떠한 현상이 나타납니까? 

 

Iariin은 음양곽에서 발견되는 활성 성분입니다. 그것은 prenylated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입니다. 플라보노이드는 많은 노화 방지 성질을 갖는 것으로 밝혀진 항산화제의 유형입니다. 그것은 일부 건강 식품에서 발견되는 것과 동일한 화합물입니다. 이러한 음식에는 블루 베리와 다른 열매, 녹차나 우롱 차, 비가공 코코아, 파슬리 같은 신선한 허브가 포함됩니다.

 

다양한 epimedium 식물 종은 수십개의 플라보노이드 (일부 종은 최대 37개의 다른 플라보노이드 화합물)를 포함합니다. 가장 높은 비율은 프레닐 플라보노이드입니다. 특정 연구에 따르면, icariin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현재까지 연구의 대부분이 인간이 아니라 동물 (특히 쥐 또는 토끼)에 대해 수행되어 왔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icariin에는 PDE5 (phosphodiesterase type 5) 억제 성질이 있기 때문에 Sildenafil (Viagra라는 브랜드 이름)과 같은 발기 부전 치료제와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 합니다.

 

PDE5 억제제는 산화 질소(NO)의 효과를 향상시키기 때문에 성기능 장애(ED)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산화 질소의 농도를 증가시킴으로써 icariin은 동맥의 평활근을 풀어 혈류를 개선하여 혈액이 생식 기관에 도달하도록 합니다.

 

Prenylflavonoids를 함유하고 있는 식물의 또 다른 이점은 천연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작용하여 에스트로겐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할수 있다는 점입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음양곽 효능

자연의 최음제

삼지구엽초는 코티솔 수치를 정상화하고 신체에 대한 스트레스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는 성욕 감소, 정신적 피로 및 호르몬 균형  또는 성기능 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테스토스테론과 에스트로겐 수치를 정상화하는 데 도움을줌으로써 저에너지, 비자 발적 사정 및 질 건조와 같은 증상을 퇴치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이카린은 또한 혈류를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혈관 확장제이며 일부 항 염증 기능이 있습니다. 연구 결과 icariin이 가질 수있는 또 다른 효과는 신경 전달 물질 시냅스와 다양한 신경 근육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아세틸콜린 에스터라제 (acetylcholinesterase, AChE)라는 효소를 억제하는 것입니다. 

 

icariin의 사용은 근육 질량, 힘 및 뼈 성장 증가와 같은 신체 조성의 긍정적 인 변화와 관련되어있어 성능, 에너지 및 자신감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발기 부전 치료에 도움

위에서 언급했듯이, ED 치료와 관련하여 흥분성 염소 잡초가 의심되는 한 가지 메커니즘은 음경을 연결하는 혈관의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성적 자극 후, 발기를 위해 해면체 (혈관을 형성하는 조직)의 혈관을 확장시키기 위해 질소 산화물 (NO)이 방출됩니다. 이것이 일어나고있는 동안 cyclic guanosine monophosphate (cGMP)라는 화합물이 축적되어 물질 PDE5에 의해 분해 될 수 있습니다. 

 

icariin은 PDE5가이를 막을 수있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산화 질소의 효과를 더욱 향상시켜 발기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쥐를 대상으로 한 한 연구에서, 생식기 부위에 해면상 압박 손상을 입은 건강한 12 주령의 쥐에게 icariin이 매일 보충제로 투여 되었을때, 보충제는 대조군에 비해 음경 기능의 결과를 유의하게 개선 시켰습니다.

 

icariin으로 치료 한 그룹에서 증가된 산화 질소수준과 평활근 효과가 관찰되어 신경손상으로 인한 ED 증상이 감소 했습니다.

 

테스토스테론 수치 증가

Icariin은 자연 테스토스테론 모방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성적 욕망, 힘 및 심지어 운동 능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한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연구진은 icariin 추출물을 투여 한 쥐를 대상으로 실시한 연구에서 icariin이 추출물을 투여하지 않은 쥐에 비해 생식 기관의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하고 테스토스테론 순환 수준을 증가 시키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르몬 균형

한의학에서 음양곽의 음은 에너지를 촉진하고 에너지 레벨과 균형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주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음양곽은 피로감을 느끼거나 "음이 부족한"사람들, 특히 폐경과 같은 호르몬 변화를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프레닐 플라보노이드가 식물성 에스트로겐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일부 연구에서는 에스트로겐 수치를 높이고  여성의 폐경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색한 염소 잡초에는 낮은 리비도 및 뼈 손실과 같은 폐경 증상의 감소와 관련이 있는 많은 다른 프레닐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이 포함되어 있으며, 가장 강력한 것은 icariin입니다.

 

근육 힘 증가

일부 연구에서 icariin은 마른 근육 생산 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 성 의학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ICA (icariin)에는 알려진 phosphodiesterase type 5 억제 효과 이외에 신경성 효과가 있을 수 있습니다.

 

"Neurotrophins은 뉴런의 발달, 성장 및 기능을 돕는 단백질 유형입니다. icariin이 세포가 성장하여 조직 수리에 기여하는 단백질을 분비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추측됩니다.

 

운동선수들과 육체적인 노동자와 같이 매일 근육을 사용하며 근육 덩어리를 "벌크 업 (bulk up)"하고 보충제의 유효 성분으로 icariin을 사용하려는 사람들에게는 육체적인 노동이나 운동 후 운동 회복과 운동 능력 향상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카페인과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는 않지만 일부 사람들은 icariin을 함유한 보충제를 복용하면  체력 및 지구력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뼈 건강 향상 

도쿄 대 (University of Tokyo)의 화학 및 생물 공학과의 연구에 따르면 삼지구엽초가 골밀도 회복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으로써 골절이나 골밀도 감소와 같은 골다공증과 관련된 증상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대학에서 수행한 동물 연구 결과에 따르면 "icariin은 뼈 조직에 사용하기 위한 골 형성의 강력한 후보 물질입니다." 4 주 후에 icariin으로 치료 한 쥐에게 중요한 새로운 뼈 형성이 관찰 되었습니다.

 

중국 란저우 종합 병원의 정형 외과 센터의 연구소에서 실시한 비슷한 조사가 도움이 될 수 있는 자룔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추출물을 24 개월 복용하면 폐경 후 여성의 척추와 엉덩이의 뼈 손실을 막을 수 있었습니다. 

 

성별 및 신체 크기에 따른 삼지구엽초의 권장 복용량

대부분의 폐경 후 여성이나 몸집이 작은 사람들은 하루 180-900 밀리그램

대부분의 성인 남성의 경우 하루 약 900-1,500 밀리그램

삼지구엽초 부작용

삼지구엽초는 위험한 약초가 아니기 때문에 시장에 있는 icariin 또는 epimedium 보조제의 품질은 FDA에 의해 엄격히 통제되지 않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의 경우 제약사 품질의 평판 좋은 회사의 한방 제품을 구입하고 성분 라벨을 읽어 올바른 제품을 구입하도록 하는것이 좋습니다.

 

고용량으로 복용했을때 epimedium의  부작용이 있을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별다른 증상은 없지만 사람에 따라 갈증, 현기증, 메스꺼움  같은 일시적인 증상이 있을수 있습니다.

 

TCM 한의사에 따르면 epimedium과의 약물 상호 작용은 알려져 있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성인이 섭취하는것은 일반적으로 안전 합니다. 

 

그러나 호르몬 수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임신 중이거나 모유 수유중인 여성은 의사와 상의하지 않고 임의로 삼지구엽초 목용을 하지 않아야 합니다. 

 

암, 심장병, 간 질환, 신장 질환 또는 증상을 조절하는 약물이 필요한 당뇨병과 같은 심각한 건강 문제가 있는 사람은 항상 새로운 한방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길 권유 합니다.

 

출혈 질환을 앓고 있거나 수술로 치료받는 사람도 혈액 순환과 혈액 응고를 방해 할 수 있으므로 에피미디움 보충제를 복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삼지구엽초 음양곽 요점 정리

전통 중국 의학 (TCM)에서는 흥분성 염소 잡초를 음양 - 후오라고하며 자연산 최음제로 간주됩니다.

 

삼지구엽초 음양곽은 플라보노이드 화합물, 특히 활성 성분인 icariin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성적 흥분을 증가시키고, 호르몬 균형을 돕고, 피로를 줄이고, 근육량과 뼈 밀도를 증가시키는 등의 효능이 있습니다.

삼지구엽초 효능 음양곽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