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백과

보스웰리아 효능 캡슐 환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 알아보자

누적킹 2017. 9. 13.

보스웰리아 효능 캡슐 환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 알아보자 -암은 가족 구성원이든, 친구이든, 동료이든 심지어 어떤 종류의 암으로 진단을받는 사람이든 간에 삶에 고통을 주고 마음적 경제적 손실을 가져옵니다.

 

그리고 암에 대한 100% 완치하는 치료법은 궁극적으로 없지만 잠재적으로 암과 싸울수 있는 물질이 있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네 바로 보스웰리아 (boswellia)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캡슐 환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

강황 효능 가루 먹는법 그리고 부작용과 울금 차이점

알로에베라 효능 먹는법 사포나리아 부작용 알아보자

오메가3 효능 식물성 식품 추천 그리고 섭취량과 복용법 알아보자

 

보스웰리아 염증과 부종을 유발하는 면역 체계의 반응을 차단하는데 도움이 되며 염증 이외에도 통증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암에 대한 잠재적인 자연적인 치료법입니다.

 

보스웰리아serrata 추출물은 매우 강력하여 오늘날 NSAID 진통제 (화학적 항염증제의 주요 유형) 와 비교할 만합니다.그러나 모든 종류의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부작용 많은 의약품과 달리보스웰리아추출물은수천년 동안 안전하게 사용 되었습니다.

 

보스웰릭산의 화학 구조는 스테로이드의 화학 구조와 매우 유사하지만, 다른 작용을 합니다. 보스웰리아가 어떻게 통증을 완화하고 호흡기 또는 부비동염의 감염을 빨리 제거하고 염증성장 질환을 개선하며 잠재적인 암으로 부터 보호할 수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염증성질환과 암을 예방할수 있는 보스웰리아의 우수한 효능

보스웰리아란 무엇입니까?

유향기름은 Burseraceae 식물 군의 일부인보스웰리아라고 불리는 나무에서 추출한 수지 추출물의 일반적인 이름 입니다. 보스웰리아 세라타(Boswellia serrata)는 강력한 항 염증 효과와 잠재적으로 항암 효과를 나타내는것으로 밝혀진 특수 화합물을 생산하는 인도가 원산지인 나무입니다.

 

실제로, 염증을 낮추는 약과 보충제가 존재하기 오래 전에, 보스웰리아 나무의 다른 종에서 추출한 추출물은 관절염, 염증성 장질환 및 심장병과 같은 모든 종류의 염증성 증상을 치료하는데 사용 되었습니다.

boswellia sacra 와 boswellia carteri를 포함한 다른 유형의 관련 boswellia 나무는 중동의 오만과 북아프리카의 일부 지역에서만 자랍니다. 이 보스웰리아 종은 관절염이나 종양의 성장을 막는 것과 같은 보스웰리아 세라 타(boswellia serrata) 와 유사한 치유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 종 (Boswellia species)은20종 이상이존재하며 , 이들 중 대부분은 동북 아프리카 지역에서 자라며, 종의 약 75 %가 유래 된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식물 추출물이 건강을 지키고 질병과 싸우는데 유익한 이유는 많은 화학 물질들이 면역 체계를 조절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DNA를 손상시키고 종양 성장을 촉진하며 건강한 세포를 파괴 할 수 있는 특정 염증 유발 성 사이토 카인과 매개체를 억제하는 방법입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연구를 통해 보스웰리아 오일과 유향 오일이 건강에 도움이 되고 면역 체계를 어떻게 강화시킬 수 있는지 더 잘 이해하게되었습니다.

Boswellia 추출물은 여러 단계에서 염증을 낮추고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것으로 나타납니다.염증 (인터페론 감마, 인터루킨 -4 및 종양 괴사 인자 -α)을 일으키는 사이토 카인 생산을 방해하며,감도에 대한 반응 지연림프구 (백혈구)와 T 세포 상호 작용을 조절.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 감염으로부터 몸을 보호하는 면역 글로불린 G (IgG) 항체의 생산 조절주로 혈액과 림프액에서 발견되는 면역 글로불린 M (igM) 항체의 생산을 조절

 

다른 종류의 보스웰리아 나무에서 얻은 수지에는 약 5 % ~ 10 %의 순수한 에센셜 오일이 함유 되어 있습니다.

 

  • 모노 테르펜
  • 디 테르펜
  • 트리 테르펜
  • 테트라 사이클린 트리 테르펜 산

이 모든 것이 의미하는 바는 Boswellia는 염증을 줄이고 자가 면역 질환을 예방하는 기능이 있다는 사실입니다.염증은 면역 체계의 자극, 상해, 감염 또는 장애의 형태에 대한 신체 조직의 반응입니다.

 

Leukotrienes은 자유 라디칼 손상, 자가 면역 반응, 세포 부착 및 부상 부위로의 세포 이동을 촉진하여 염증에 기여하는 작은 화학물질입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염증 완화

연구자들이 밝힌 보스웰리아 나무 추출물 중에서 강력한 항염증 및 보호 효과를 나타내는 테르펜 (terpenes)과 보스웰릭산 (boswellic acid)이 가장 유익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테르펜은 유칼립투스, 바질, 페퍼민트, 감귤 나무와 같은 항산화 기능이 있는 식물을 포함하여 특정 식물에서 발견되는 강한 냄새가 나는 화학 물질입니다.

 

테르펜은 강력한 향기가 벌레나 해충을 박멸하며 식물을 환경 스트레스로 부터 식물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체에서 테르펜은 같은 일을 할 수있어 자유 라디칼 손상을 줄이고 건강을 연장시킵니다.

 

Boswellia에서 T-lymphocytes, 특히 AKBA (3-O-acetyl-11-keto-beta-boswellic acid)를 조절하여 자연적으로 염증 반응을 감소시키는 다른 화합물이 확인되었습니다.NSAID 통증 완화제와 유사하게 작용하지만 AKBA의 정확한 작용 기작은 다른 염증 효소를 표적으로 하기 때문에 다릅니다.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위장과 장기 내부를 잘 보호할 수 있기 때문에 NSAID에 비해 부작용이 적고 독성 위험이 적습니다.

 

AKBA는 5-LOX (5-lipoxygenase)라는 효소를 억제하는 능력 덕분에 통증 완화에 도움이되고, 따라서 산화 과정 (특히 아라키돈산)에 의해 생성되는 염증 매개체 인 류코트리엔의 메커니즘을 차단합니다.

AKBA는 관절염, 기관지 천식, 만성 대장염, 궤양 성 대장염 , 크론 병 및 암과 같은 다수의 염증성 질환과의 싸움을 효과적으로 돕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oswellia의 또 다른 활성 성분은 incensole acetate로 불리우며, 염증 반응, 특히 뇌를 타깃으로 하고 인지 능력 감소를 가속시키는 것과 유사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 incensole 아세테이트는 뉴런보다 보호 효과가 있으며 종양의 형성을 막아주고 잠재적인 자연 항우울제 및 항불안 화합물이 될 수 있음을 보여 줍니다.

 

관절염 통증 감소

Natural Medicines Comprehensive Database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boswellia serrata 추출물은 관절염이나 골관절염 (일반적으로 무릎 관절에 영향을 미치는 만성, 진행성, 골격성, 퇴행성 장애)이 있는 사람의 통증, 부기 및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관절 통증을 최대 32 %에서 65 %까지 현저하게 감소 시켰는데 이는 처방약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천연 관절염 치료제로서의 보스웰리아의 능력을 보여줍니다.

 

Phytotherapy and Phytopharmacology 저널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boswellia serrata는 무릎 통증, 무릎 경련 및 통증과 같은 골관절염 증상을 위약으로 치료하는것보다 훨씬 더 잘 걸을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연구자들은 보스웰리아의 항 염증, 항 관절염 및 진통 작용이 무릎 관절의 부종이 있는 환자에게 무릎 관절 굴곡을 증가시켜주고 보행 거리를 늘려주는 유망한 치료제라고 결론 지었습니다.

 

암 예방

보스웰리아 나무의 줄기에서 추출한 수지를 정화한는 유향은 수천년 동안 의학적으로 뿐만 아니라 종교 및 문화 행사에서도 사용되어 왔습니다. 오늘날 연구 결과에 따르면 유향유는 암 예방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습니다.

 

유향은 아직까지 많은 부작용이 없으면서는 건강한 세포를 보존하고 암세포를 효과적으로 표적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것이 많은 전체 론자들에 의해 전통적인 암 치료와 함께 사용되는 이유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AKBA와 뇌, 유방, 결장암, 췌장암, 전립선 암 및 위암에 대한 보호가 나타납니다. boswellia 추출물과 유방암의 잠재적 인 암 살상 특성은 치유를 촉진하기 위해 유전자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과 암 치료의 심각한 부작용을 어떻게 억제하는지에 기인합니다.

 

암과 싸우는데 있어 화학 요법 이나 방사선과 같은 치료법이 생명을 위협하는 고통스러운 부작용을 앓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boswellia carteri 종과 같은 boswellia 추출물은 이러한 합병증과의 싸움에 대한 치유와 건강지원을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유향과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사람들에게 감염에 취약한 건강한 세포를 파괴시키지 않으면서 관절통, 뇌의 부종, 소화 합병증 및 편두통과 싸우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호르몬 균형을 촉진 하고 피부 건강을 개선하며 불안을 낮추며 (때로는 "정신적 인식 향상"이라고도 함) 암을 퇴치하는것 외에도 유향은 감염을 예방하고 염증을 낮추며 호르몬 균형을 촉진시키는 등 면역 체계를 다른 방식으로 지원 합니다.

 

감염으로 인한 치유 속도 향상

Boswellia는 기침, 감기, 독감 또는 인후통으로 부터 더 빨리 구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호흡기 또는 부비동 감염의 심각성을 낮출 수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boswellia는 알레르기와 천식을 예방하고 폐에서 가래를 제거하며 비강에서 항염증제 역할을 하므로 호흡이 편하고 쉬워집니다.

 

중국 전통의학에서 유향은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치유 시간을 단축 시키며 감기나 독감 , 나병 또는 임질과 같은 다양한 박테리아 또는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고통을 덜어주는 천연 치료제로 사용 되어왔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boswellia carteri와 boswellia serrata 추출물은 천연 항 바이러스제로서 독감이나 곤충에 물린 것과 같은 강력하고 심각한 바이러스를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자가 면역 질환 예방

유향과 보스웰리아의 가장 유용한 효능중 하나는 다양한 자가면역질환, 특히 천식, 관절염 및 만성 장 질환을 비롯한 일반적인 염증성 질환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Boswellia는 자가면역질환 발병을 예방 합니다.

이는 면역계가 박테리아, 바이러스, 곰팡이 및 독소와 같은 잠재적인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만든 면역 글로불린 또는 항체의 생산을 제어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boswellia serrata가 leukotriene의 생산을 감소시키는 억제 작용을 한다는 사실은 leukotriene 활성의 증가에 기인한 만성 염증성 질환을 연구하는 연구자들에 의해 높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Phytotherapy and Phytopharmacology의 국제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에서 "세포 면역계의 사건이 연쇄 적으로 끝나면 신체의 여러 조직(예 :자가 면역 질환)으로 유도되는 한 산소 라디칼 형성 류마티스성 관절염, 기관지 천식, 골관절염, 궤양성 대장염 및 크론병을 비롯한 일부 만성 염증성 질환에서 보스웰리아의 긍정적인 효과가 보고된것은 놀랄일이 아닙니다. "

 

신체의 면역계는 지속적으로 다양한 질병 (또는 " 항원 ")을 제거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항체를 만듭니다.그러나 때로는이 과정이 잘못되어 장기를 구성하는 건강한 조직을 포함하여 신체 조직과 싸우는 항체를 실제로 만들 수 있습니다.이것이 일어날 때, 신체 내의 거의 모든 시스템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자가 면역 질환이 발생 합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보스웰아 추출물은 궤양 성 대장염, 크론 병 및 콜라겐 성 대장염을 비롯한 염증성 장 질환 (IBD)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IBS 는 소화관의 염증을 길게하는 장 질환, 특히 정상적인 영양소 흡수 및 폐기물 제거에 중요한 장의 안감을 유발하는 그룹입니다.

 

IBS는 또한 입, 식도, 위, 소장 및 대장을 비롯한 소화 시스템의 다른 부분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로이코트리엔은 정상적인 장 기능을 방해하는 염증을 일으키는 데 큰 역할을합니다.

 

보스웰리아(Boswellia)는 대장 질환과 관련된 염증 / 붓기를 줄이고 정상적인 장세포 구조를 회복 시키며 대변의 특성을 크게 개선하고 장벽의 개구부를 치료하는데 도움을 줌으로써 환자가 IBS의 완화에 들어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유럽 ​​의학 저널 (European Journal of Medical Research)에 발표 된 한 연구에 따르면 보리스웨아 세라타 추출물 350mg이 6주간 매일 3번 투여 된 결과 테스트 한 모든 매개 변수가 개선되었습니다.

 

IBD 환자중 무려 82%가 완치되었다. 이것은 sulfasalazine 이라는 IBD의 표준 처방을 사용하는 환자의 비율보다 훨씬 더 컸습니다 .

 

마찬가지로, 보스 웰아 보충제는 복부 통증, 직장 출혈, 설사 및 불편 함을 유발하는 IBD의 또 다른 유형 인 콜라겐 성 대장염 환자에서 완화를 촉진하는데 효과적임이 밝혀졌습니다.

 

인도의 자무 (Jammu) 의과 대학 의학과가 수행 한 연구에서 보스웰릭 (boswellic)산은 이 질환의 주요 원인인 효소 5-lipoxygenase를 억제하는것으로 밝혀졌다. 20 명의 환자에게 보스 웰리아 혈청 (900mg을 1 일 6 회에 걸쳐 3 번 나누었습니다.)이 시행되었고, 20명 중 18명이 20가지 중 14가지가 개선된것으로 나타났습니다.

Boswellia의 유형

Boswellia serrata 가 다양한 질병과 증상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보즈웰리아 ( Boswellia) 의 가장 보편적 인 유형 일 가능성이 있지만 , 유일한 유형은 아닙니다.boswellia carteri, boswellia frereana 및 boswellia sacra 등 적어도 세 가지 인기있는 보스 웰 리아 형태가 있습니다. 오일과 보충제에 덜 자주 사용되지만 다른 종도 존재합니다.

 

각 유형은 서로 다른 보스 웰아 식물 종에서 유래하지만 모두 밀접한 관련이 있기 때문에 비슷한 방식으로 의학적으로 사용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boswellia serrata 가 인도에서 자라는 동안 boswellia sacra 는 소말리아와 같은 북부 아프리카의 일부와 함께 오만 (사우디 아라비아, 예멘, 아랍 에미리트 근처에 위치한 국가) 에서 자랍니다 . 보스 웰리아 카 테리 (Boswellia carteri ) 는 동 아프리카 일부 지역과 중국에서 자랍니다.

 

Boswellia carteri는 높은 수준의 incensole acetate와 triterpene acid를 함유하고 있는데, 두 종의 화학 물질이 종양 예방 및 강력한 항암 효과와 관련되어 있습니다.Boswellia carteri는 종양 세포를 연구하는 많은 연구 대상이며 면역계를 자극하고 방광암을 비롯한 다양한 형태의 암 치료에 긍정적 인 효과를 나타냅니다.

 

유향 수지 (또는 추출물)를 생산하는 보스 웰리아 종은 다양한 농도 또는 "등급"의 오일로 만들어집니다. 오일의 등급 / 농도는 다음과 같은 변수를 포함한 몇 가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boswellia sacra 나무는 거친 기후에서 자라며 토양에서 매우 자라며 살아남을 수 있고 오래 살 수 있다고 믿습니다. Boswellia sacra 나무는 약 8-10 세가 된 후에 유향 수지를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그 시점에서 귀중한 수액을 일년에 여러 차례 추출 가능 합니다. 마지막 해의 마지막 수액은 최고로 좋으며, 대부분 생체 이용 가능한 테르펜, 디 테르펜 (diterpenes) 및 sesquiterpense로 농축되어 있는 최고 품질의 오일이 생산됩니다.

 

전문가들은 유향 수지의 색깔이 품질과 직접 관련이 있다고 말합니다. 수지의 색깔이 선명할때 더 높은 품질로 간주된다고 합니다.

Boswellia Seratta 사용 방법

boswellia를 보충제로 사용하거나 유향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ankincense 오일은 피부를 치유하는 데에서부터 병이 났을 때 회복 속도를 빠르게하는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어 전세계 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에센셜 오일 중 하나입니다 .

 

혀 밑에, 입의 지붕에 차분하게 섞이거나 차 안에 섞여서 안전하게 내부 유질 에센셜 오일을 몇 방울 떨어 뜨립니다.또한 오일 버너 또는 디퓨저에 점액을 분쇄하고 비강을 정화하며 호흡기 또는 부비강의 증상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을줌으로써 유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에 유향을 사용하려면 코코넛 오일 이나 호호바 오일 과 같은 캐리어 오일을 섞어서 패치 테스트를 먼저 해보십시오. 피부의 넓은 부위에 사용하기 전에 부정적 반응을 보이지 않도록하십시오.부비동염, 알레르기 또는 천식에 걸리기 쉬운 경우 천에 몇 방울을 넣고 하루에 여러 번 깊이 흡입하십시오.

 

보스웰리아를 보충제로 복용하는 경우, 편리하고 효과적인 고품질의 분말 캡슐을 찾으십시오. Boswellia Seratta, B oswellia Sacra 또는 Boswellia Carteri- 의 종 이름을 확인하고 인공 충전제 및 첨가제를 사용하는 브랜드를 피하여 구매하실것을 권 합니다.

보스웰리아의 권장량

염증을 줄이기 위해 표준화 된 600 ~ 900 밀리그램의 보스 웰리아 (60 % ~ 65 % 보스 웰릭 애씨드)를 섭취하십시오. 이 복용량은 매일 여러 캡슐을 복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관절염, 골관절염, 천식, 만성 통증, 염증성 장 질환 또는 부상과 같은 염증성 질환을 치료하려면 하루 900-1,200 밀리그램 사이의 높은 용량을 사용해보십시오.

보스웰리아 부작용

보스웰리아 (Boswellia)와 유향은 어린이들에게 잘 받아 들여지는 것 같지만, 임신부의 경우 복용하기전 의사나 전문가에게 먼저 상담하시길 권유 합니다. 현재 NSAID 약을 복용 중이라면 의사의 도움없이 boswellia 추출물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보스웰리아가 가장 많은 효과를 얻으려면 몇 개월이 걸릴 수 있으므로 복용을 멈추지 말고 꾸준히 섭취해야 합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캡슐 환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