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엔터테인먼트 트렌드

마릴린 맨슨은 친구인 YOSHIKI와 현재 녹음중임을 밝혔습니다

누적킹 2018. 1. 22.

영화 'WE ARE X "의 프리미어 월드 투어의 동영상이 YOSHIKI 의 YouTube 공식 채널에서 공개 되었습니다.

이 영상의 시작 부분에서 YOSHIKI는 "자신이 이렇게 세계를 뛰어 돌아 다니는 것으로, HIDE의 위대함을 모두에게 말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후 세계 각국에서 무대에서 인사하는 모습이나, 하루에 수십 개 단위로 받는 현지 언론 인터뷰 풍경, 감동하여 너무 많이 우는 팬들이 속출하는 모습 등이 담겨져 있습니다.



또한 영상으로 세계의 스타들이 영화 'WE ARE X "에 대한 의견을 보이고 있으며, 마릴린 맨슨은 "YOSHIKI는 아무도 맛본적이 없는것 같은 경험을 많이 해왔다고 인터뷰 했습니다. 그것이 지금의 그를 형성 하고있는 것 같으며 그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음악을 함께 제작하고 있다고도 말하면서 " YOSHIKI와 현재 녹화 중임을 밝혔습니다.



Backstreet Boys의 AJ는 "영화의 마지막에는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 나도 YOSHIKI 같은 사람이되고 싶다. 그가 경험해온 수많은 어려움 ...... 두 멤버의 죽음과 그리고 어린 시절에 경험한 아버지의 죽음. 

그에 대한 그의 리얼리즘이나 어디 까지나 겸허한 자세에 많이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Kiss의 진 시몬스 (B, Vo)은 "그에게는 카리스마한 면이 좋으며 세계 제일이 되어야 한다"고 YOSHIKI의 수를 극찬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