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디톡스

여드름 해독쥬스 미란다커 주스 한혜진 주스 알아보자

누적킹 2018. 1. 29.

여드름 해독쥬스 미란다커 주스 한혜진 주스 알아보자여드름은 나이가 왕성하고 사춘기가 될 무렵부터 뿜어져 나오는 호르몬이상 증세가 아닌 요즈음 다양한 형태의 트러블로 나이에 관계없이 여드름 질환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이 주위에 많습니다. 

 

TV 나 방송등을 통해 미란다커 쥬스, 한혜진 주스라고하며 연예인이나 유명 스타들의 디톡스 주스나 스무디레시피를 보고 따라하곤 합니다.

 

여드름에 대하여 아직까지 생리학적으로 100%로 완벽한 치료제는 없지만 시간과 정성을 들이면 말끔하게 증세가 호전될수 있습니다. 문제는 신체의 생체리듬 시계가 적응할 시간이 필요 합니다.

여드름 해독쥬스 미란다커 주스 한혜진 주스 

 - 양배추 갈아마시기 효능 발효 양배추주스 방법  

 - 장청소 방법 효과 숙변제거 음식 알아보자 

 - 염증 몸속독소제거에 좋은 10가지 음식 

 

여드름은 음식과 신체의 밸런스에 따라 많은 영향을 받으며 여드름의 가장 큰 원인 중 3 가지는  혈당 불균형, 소화 불균형, 호르몬 불균형이라는 전제에 따라 구분됩니다. 

 

여드름 증상이 발생하면 피부과, 먹는약, 다양한 연고 크림, 스테로이드제등 사용하면서 완치는 되지않고 조금 호전되는듯 하다가 제자리 걸음하기가 일수입니다.

 

해독쥬스는 호르몬의 밸런스를 유지하고 염증을 예방하며 피부에 수분을 공급 합니다

이것만이 진정한 해답이다기 보다는 자연적인 해독음식을 먹으면서 천천히 개선해보시는것은 어떨까요?

그 방법은 녹즙이나 쥬스등을 통해서 몸 전체와 대화를 시도하는것입니다. 주스로  여드름을 제거하는데  도움이되는 여섯 가지 효능이 있습니다.

 

해독쥬스는 혈당 수치를 정상적으로 유지

평상시 즐겨먹는 음식 및 식음료들중 설탕이 과도하게 들어간 경우를 잘 알지 못하고 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탄산음료, 커피, 시중에서 구매하는 쥬스들의 설탕 함량을 아시면 아마도 깜짝 놀라실겁니다.  

당분이 절대적으로 위험한것은 아니지만 체내에 혈당을 교란하여 여드름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는것만은 사실입니다. 

 

몸에 있는 더 높은 혈당은 호르몬 인슐린의 더 많은 것을 의미 합니다. 인슐린이 많을수록 모낭의 뿌리에서 과도한 세포 성장이 일어납니다.  

 

이는 처음에 여드름을 일으키는 일련의 현상 중 하나가 됩니다. 그러면 어떻게해야 합니까? 네 맞습니다!  아침에 설탕이 들어가지않은 녹색 주스로 시작하는겁니다. 

 

소화 효소가 흐르는 것을 돕는다

여드름으로 불편을 겪는 많은 사람들이 소화 장애를 겪고 있습니다. 대개 두 가지 문제 중 하나입니다.  

하나는 대사장애로 인한 변비증상이있어 화장실을 충분히 사용하지 않고 몸이 독성 과부하 상태에 있거나 또는 그반대로 화장실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신체가 음식에서 영양분을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는 상태에 있다는것입니다. 해독쥬스는 장내 독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녹색 주스는 최고의 항염증제

산과 pH가 균형을 이루면 우리 몸이 최고의 기능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체가  산성화가 되면 어디서나 피부에 여드름이 나타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 몸에 더 많은 pH를 가져 오는 가장 좋은 방법중 하나는 더 많은 채소를 첨가하는 것입니다. 

 

매일 해독 쥬스를 마시는 것 외에도 생강을 해독쥬스에 추가하는것입니다. 생강은 항염증제이며 면역 체계를 강화시키는데에도 도움이됩니다. 이렇게하면 해독쥬스의 이점과 생강의 항염 작용을 동시에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수분 유지에 도움

여드름 증상이 생길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얼굴에 크림을 바르는 경향이 가장 큰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럴경우 피부는 잠시나마 진정 작용을 하지만 피부는 건조해지기 시작 합니다. 시간이 경과하면  가려울 정도로 피부가 건조 해지기 때문에 결과는 치유 과정을 더 늦추게 됩니다.

 

이럴경우 해독쥬스에  오이(유기농이 아닌 경우에는 껍질을 벗김)를 추가하여 주스를 만드십시오. 오이는 디톡스 기능과 보습을 할수 있어  수분을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호르몬 수준의 균형을 유지

호르몬 성 여드름은 여드름의 가장 흔한 유형 중 하나이며 결과적으로 모든 사람은 치유의 "비밀 조리법"을 원합니다. 그러나 호르몬은 신체에서 가장 복잡한 시스템 중 하나이며 많은 신체 시스템의 섬세한 균형을 필요로 합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나요? 하루에 하나의 녹색 주스를 마시는 한, 당신은 당신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호르몬은 혈당과 소화 작용에 크게 영향을받습니다. 그리고 juicing은 정상 상태를 유지하는 두 가지 도움이되기 때문에 갈 수 있습니다!

녹즙을 마시는 좋은 습관 유지

이것은 녹색 주스를 마시는 것이 여드름을 제거 하는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매일 아침 녹색 주스를 시작하면 내 하루가 다르게 느껴질것입니다. 

 

처음에는 식습관의 변화로 잠시 혼돈이 오지만 이내 몸은 수긍하고 좋은 에너지로 바뀌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기분으로  건강한 습관이 만들어져 더 많은 여드름을 제거하게 됩니다.자! 오늘부터 좋은 습관을 시작하십시오. 

 

오늘은 비록 작은 습관 하나부터 시작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 습관이 커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아래에 해독쥬스에 대한 레시피입니다. 설령 이중에 다 갖춰지지않아도 좋습니다. 처음부터 시도하는게 중요 합니다. 

 

 

여드름 치유를 위한 해독쥬스 레시피(1의 양은 1회분으로 정하는 경우 전체의 4분의1로 시작하여 점차 양을 늘리시면 좋습니다)

아침 주스 :

  • 사과 1
  • 케일 1
  • 셀러리 3-4 줄기
  • 오이 1 (유기농이 아닐경우 껍질을 벗김)
  • 레몬 주스(2큰술)
  • 파슬리 한 줌
  • 생강 한조각(껍질 벗긴 생강)

 이상으로 알아본 여드름 해독쥬스 미란다커 주스 한혜진 주스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