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누적킹 2017. 2. 22.

천연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저는 아래 사이트 두가지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한지 6개월 정도 되었고, 12mg을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정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홍삼을 제일 먼저 떠올릴수 있습니다. 홍삼 제조 기술은 아마도 우리나라의 것이 최고일것입니다.

 

하지만, 비타민이나 다른 건강식품의 경우 정제나 추출, 가공, 제조기술력은 아직 선진국에 미치지 못하는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식품의 유래 및 정제, 추출도 특화되어 있고, 특허나 기술력을 보유한것도 외국 제품이 신뢰가 가는 일부분 일것입니다.  이렇다 하는 좋은 정보나 임상후기가 있으면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메이져 회사들은 원료를 공급 받아 자사 상표를 부착하여 베껴 내고 있는것도 하나의 실태입니다.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이 무엇인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관련링크 : 아스타잔틴은 무엇인가?

 

뉴트렉스의  아스타잔틴은 하와이 청정지역 자체 담수 어장에서 홍 조류를 배양하여 만들어 내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구매팁 : 4mg, 6mg  보다 12mg 를 구입 하실것을 권 합니다. 화장실에서 볼일을 보면 색깔이 약간 붉게 나오는 경우가 있으나 카로티노이드  색조때문에 그러한 것이니,  염려할 필요는 없습니다.

 

왼쪽이 바이오 아스틴 제품 오른쪽이 헬씨 오리진 제품입니다.

 

아이허브 사이트내의 아스타잔틴 목록입니다. 예전에는 브랜드가 몇개 없었는데 요즈음 부쩍 많아졌습니다.

 

아스타잔틴 메이져 브랜드인 뉴트렉스 하와이 아스타잔틴입니다. 홈페이지내의 목록과 소개글입니다.

 

BioAstin Hawaiian Astaxanthin은 Haematococcus pluvialis라고 불리는 미세 조류에서 유래합니다. 하와이 코나에 있는 담수조류 농장에서 만들어집니다.

 

 BioAstin Hawaiian Astaxanthin의 이점 

 

 • 관절 및 힘줄 건강 지원

 • 자외선 및 태양 광선 노출시 피부 지원 

 • 눈과 뇌의 건강을 지원합니다 

 • 운동 회복 향상  BioAstin Hawaiian Astaxanthin은 유해산소나 산화 스트레스의 유해한 영향으로부터 보다 많은 보호를 제공하여 신체가 산화적 손상을 예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하와이 Astaxanthin 특징 

비타민 E보다 산화 방지제가 550 배 강하고 베타카로틴 보다 11 배 많으며 CoQ10보다 800 배 강한 항산화제 그리고 비타민 C보다 6000 배 강한 항산화제입니다. 

 

콩, 효모, 옥수수, 밀, 글루텐 및 유당 , GMO, BSE, 글루텐이 없습니다  Astaxanthin 정보 : BioAstin Hawaiian Astaxanthin 제품은 인간의 건강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임상 적으로 입증 된 모든 천연 기능성 영양소를 포함합니다. 

 

천연 아스타잔틴에는 알려진 부작용이나 금기 사항이 없습니다.

 

 

제품평가 글

헬씨 오리진의 아스타잔틴 소개 입니다.

 

바이오아스틴의 아스타잔틴의 가격이 망설여지시면 이 제품도 괜찮습니다. 가성비로는 좋은 제품입니다. 지금 세일도 하고 있네요.

 

제품설명

 

유전자조작원료 불포함

영양 보충제

Healthy Origins 천연 아스타잔틴은 Haematococcus Pluvialis 미세조류에서 생성되는 카로티노이드입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식물과 다른 광합성 유기체에서 발생하는 유기농 안료입니다. 이 유기농 안료는 많은 식물, 과일, 해양생물에 생생한 색깔을 제공 합니다.

 

 하나 개의 트리플 스트렝스 아스타잔틴 소프트젤에는 전부 12mg의 아스타잔틴이 들어 있으며, Healthy Origins 표준 아스타잔틴보다 3배 많습니다.

 

천연 아스타잔틴:

  • 관절과 힘줄 건강 지원
  • 심장혈관 건강 지원
  • 건강한 면역 기능 지원
  • 눈 건강 지원

 

제품 사용법

성인: 매일 1소프트젤을 섭취하시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Safflower oil, gelatin, glycerin, purified water, natural tocopherols.

Free of sugar, starch, yeast, wheat, gluten, nuts, tree nuts, corn, fish, shellfish, egg, or lactose. No artificial sweeteners, flavors, or colors. Contains non-GMO soy.

 

제품평가 글

 

 

 

#건강보조 식품의 경우 사람 마다 신체의 특이성이 다르기 때문에 공통적인 효과나 효능도 있지만 신체의 민감도와 작용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무조건 적인것 보다는 나한테 맞는 것을 찾는 현명한 지혜가 필요 합니다.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결론에 치우치기 보다는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그리고 많은 시간을 들여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아래 공감 버튼은 글쓴이에게 많은 도움이 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유산균 식품 10선

유산균 식품 10선 -  동, 서양을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이 풍부한 식품 10선을 소개 합니다. 보충제 섭취도 중요하지만 매일 먹는 식사에서 아래 자연 음식들과 같이 하여 건강한 생활을 유지

mangoholic1.tistory.com

 

단백질보충제 손색없는 현미단백질 : 복용후기

단백질보충제 손색없는 현미단백질 : 복용후기- 집에서 만들어 먹는 세이크 중 빠트릴수 없는 중심에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현미 단백질 입니다. 현미단백질중 앞전에 먹던 단백질 종류는

mangoholic1.tistory.com

 

클렌즈주스 코엔자임Q10 저리 비켜!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비타민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비타민c입니다.감기에 걸리거나 피곤할때 시중에 파는 가루형의 레 * * 나 비타민c가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