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소득/애드센스

애드센스 데이블에 이어 이번엔 타불라 가입 신청 해보자

누적킹 2018. 3. 13.

디스커버리 플랫폼을 사용하는 몇 안되는 거대 광고 회사중 외국기업으로 알려진 타불라가 있습니다. 애드센스 그리고 일년뒤 데이블 그후 타불라까지 왔습니다. 

광고회사가 중요한게 아니고 콘텐츠에 양에는 따라갈 재간이 없다는 얘기를 누누히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호기심이 많아서 실제 경험해보는것을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도 마찬가지고 데이블도 동일하지만 적은수의 페이지수를 가지고 수익에만 조급해하면 답은 없습니다.

그 반대로 어느정도의 콘텐츠 양이 되는데도 수익이 안나온다면 그 부분은 심도있게 관찰해야 합니다.




 - 애드센스 콘텐츠 자동광고 설정방법 광고코드구현 맛보기

 - 데이블 추가수익을 위한 광고상품 시크릿 위젯이 나왔다

 - 애널리틱스 자격증이 없어도 데이터 분석 따라잡기 할수 있다



타불라 자격을 얻기 위해 먼저 홈페이지 방문 합니다. 아래 마크 클릭하시면 한국 언어로 설정된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클릭------>




타불라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영어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유명사이트에 네이티브 광고가 게재된다는 홍보글을 볼수 있습니다. 물론 미국이구요!!!

설립자가 인도인이라는 얘기가 있는데 광고단가가 어떤지 궁금 합니다.




사이트 우측끝 부분에 언어 설정 박스가 있습니다 한국어로 설정해 줍니다. 영어에 이물감이 없어신분은 영어로 진행해도 무방 합니다.

여기까지 검색해서 오신분은 굳이 타불라가 뭐하는 회사인지 말씀안드려도 아실거라고 생각하고 패스 합니다.

그리고 문의하기를 클릭 합니다. 저기서 일단 문의를 하면 신청이 되는것으로 진행됩니다.




위 화면데로 간단하게 작성을 하고 주의사항은 별표가 있는부분은 빠짐없이 기록 합니다.

그리고 다 작성한뒤에 발신버튼을 눌러 전송하시면 끝이 납니다.

여기까지가 신청절차이고 담당자가 메일을 체크한뒤 나머지 작성 절차를 메일로 답신이 올때까지 기다립니다.

다음 답신 메일을 받으면 다음글에서 절차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양질의 콘텐츠도 중요하지만 광고는 혁신입니다. 다양한 플렛폼으로 광고주들이 자유로운 선택으로 게시하도록하고 블로그난 웹페이지나 각종 참여자들도 광고소스의 자유로움속에서 경쟁할수 있는 구도가 좋을듯 합니다.

  

다음글에서 계속이어집니다.


이상으로 알아본 애드센스 데이블에 이어 이번엔 타불라 가입 신청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