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Garden of Life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누적킹 2019. 12. 12.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 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Garden of Life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프리바이오틱스란 단어가 생소한분도 있지만 많이 들어보신분도 계실겁니다.

 

주위에 유산균 요구르트 광고를 통해서 장에 좋은 유산균요구르트 이런말을 많이 들었을겁니다. 가장 친숙한것이 야쿠르트배달을 떠올리면 이해가 빠르실겁니다. 유산균 요구르트에 들어 있는 유산균이 프로바이오틱스이고 유산균이 장이나 위장에 머물때 거푸집 역활을 하는 서식지가 프리바이오틱스입니다.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 케피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아무거나 추천하지마!ψ KEFIR 티베버섯 요구르트 이점 알아볼까요?

- 면역력에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4탄

- 유산균 식품 10선

 

#장유산균 #장염유산균 #유익균 #장내세균 #유익균먹이 #장내유해균 #장내유익균을살리면면역력이5배높아진다 #장건강유산균 #장유익균 #장내유산균 #장내유익균음식 #장내유익균을살리면면역력이...


일종의 먹이인 셈이죠. 유산균의 종류는 너무나도 많은데 생활속에 자주접하는 유산균음료는 비피더스, 비피도박테리움, 락토바실러스등이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대중적인것과 상업성은 균주의 가격차이로 마케팅으로 이뤄질수도 있습니다.

 

프리바이오틱스는 여러가지 음식을 통해 확보할수 있는데 양파, 우엉, 상추, 과일종류등 식물성이 주류를 이루고 있으며 유산균은 크게 식물성유산균, 동물성유산균으로 나뉩니다. 

 

시장제품중 대부분 소의 젖으로 만든 발효유로 동물성유산균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장내 미생물의 균형을 유지함으로써 장기능과 소화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산균 효과를 최대화할려면 유산균복용시간도 고려해야 합니다. 요 근래 발표한 최근 논문에는 식사와 더불어 섭취하는게 조금 더 유리하다는 설이 있습니다.

pixabay

 

약간의 긴장성 배변장애 또는 스트레스성 장의 휴유증이 있으신분들은 프로바이오틱스의 효과나 장점을 알아보고 가든오브라이프사의 콜론케어 제품을 살펴보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효능

Probiotics는 건강상의 이점을 적극적으로 제공하는 미생물입니다. 소화기, 혈압 , 뇌 기능, 과민성 대장 증후군 (IBS) 및 감염퇴치를 위한 효능을 줄수도 있습니다. 이들은 영양제 또는 요구르트, 김치, 된장 및 숙성된 치즈와 같은 발효 식품에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probiotics의 가능한 건강상의 이점 중 많은 부분은 여전히 ​​더 많은 확인과 연구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가 체내에 미치는 영향은 유산균과 균주에 따라 다릅니다.

1) 설사 치료

특정 균주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설사와 위장염 치료에 긍정적인 결과를 나타냈습니다. Pediatric Gastroenterology and Nutrition 저널에 발표된 보고서 에 따르면 probiotics는 다양한 형태의 설사에 효과적입니다.

 

Journal of Pediatrics 저널에 발표된 한 연구에 따르면 Lactobacillus 종은 감염성 설사가있는 어린이를 치료하는데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연구진은 락토바실러스(Lactobacillus)종의 예방적 섭취가 설사, 특히 로타바이러스 위장염의 위험을 현저히 감소시킬수 있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2) 뇌 기능

Probiotics는 뇌기능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UCLA의 연구자들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한 요구르트를 규칙적으로 섭취하는 건강한 여성들에게서 뇌 기능이 향상 된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연구 결과는 요구르트의 일부 내용이 실제로 우리 두뇌가 환경에 반응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Kirsten Tillisch 박사, 연구 저자, UCLA 연구원은 또한probiotics와 불안관계의 제안 했습니다. 연구에 의하면 실험용 쥐에서의 프로바이오틱스의 스트레스 감소 특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링크는 사람에게 테스트되지 않은 채로 남아 있지만 probiotics가 정신건강 문제의 치료를 지원할수 있는 가능성법을 제시 합니다. 

 

wikipedia

 

3) 콜레스테롤

연구 결과 Lactobacillus reuteri NCIMB 30242 제제가 혈액내 저밀도 지단백질(LDL) 수치를 감소시킬수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LDL은 때때로 "나쁜" 콜레스테롤 이라고도 불립니다.

 

이 연구에서 L. reuteri NCIMB 30242를 2일 1회 복용하면 혈중 총 콜레스테롤 수치가 낮아졌다고 합니다.

이 연구의 저자 중 한 명인 Mitchell Jones는 probiotics가 "특히 혈액내의"나쁜 "포화 지방산과 관련된 콜레스테롤 에스테르를 감소시킬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4) 혈압

한 연구에 따르면 락토바실러스 균주로 발효된 우유는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또한 이 연구는 프로바이오틱스가 대사과정을 통해 혈액의 비타민D 수준을 증가시킬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타민D는 또한 혈압의 증가를 막아줍니다. probiotics의 혈압 이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더 많은 임상 시험이 필요로 합니다.

 

5) 과민성 대장 증후군

probiotics가 과민성대장증후군 (IBS)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자료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임상실습 (Nutrition in Clinical Practice)에 발표된 두개의 리뷰기사는 IBS에 대한 치료법을 조사 했습니다. 그들은 probiotics가 IBS, 특히 Bifidobacterium infantis를 관리하는데 매우 효과적이라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6) 감염

과학자들은 probiotic 박테리아가 더 해로운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음을 발견 했습니다. Lactobacillus paracasei는 식인성 리스테리아 감염에 대해 많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특별한 Listeria접착 단백질이 L. paracasei에 추가됩니다.

 

그런 다음 프로바이오틱 미생물은 Listeria 대신에 장세포에 붙잡혀 해로운 감염이 부착할 곳을 찾지 못하게 하는 미생물간의 경쟁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인간세포만이 검사를 받았고, L. paracasei 가 감염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기 위해 살아있는 유기체에 대한 더 많은 연구가 필요로 합니다.

7) 건선만성피로 증후군 (CFS)

아일랜드 코르크대학 과학자 저널에 내장기관 미생물 비피도박테리움 인판 35624 또한 환자에 대한 효능이 있었습니다. Bifidobacterium infantis 35624는 소화 시스템 강화를 위해 미국에서 사용할 수있는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이 연구는 단일 프로바이오틱이 점막 면역 체계뿐만 아니라 인간의 전신면역계에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 때문에 이 연구가 중요하다고 저자들은 덧붙였습니다. 점막 면역체계는 호흡기 계통, 비뇨 생식기 계통 및 위 안쪽을 보호합니다. 이들은 병원균 또는 몸 밖의 전염성 미생물이 감염시킬수 있는 첫 번째 영역입니다.

 

그러나 전신면역방어는 신체전반에 걸쳐 작용합니다. probiotics가 전신을 지원할 수 있다면, 건선 및 만성피로 증후군과 같은 증상에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특징

Garden of Life, 로우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30 베지캡

제조사: 가든 오브 라이프

 

 

약간의 긴장성 배변장애 또는 스트레스성 장의 휴유증이 있으신분들은 대장에 특화되어 있는 가든오브라이프 제품 콜론케어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33 가지 프로바이오틱 균주
  • -정규적인, 건강한 그리고 편안한 운동 촉진
  • -하이 비피도, 가끔 있는 위장관 고통을 완화시키는 임상적으로 연구를 거친 균주를 포함
  • -비가공
  • -글루텐 미포함
  • -콩 미포함
  • -유전자조작성분 없음
  • -비정제 전체식품 프로바이오틱 보충제
  • -프로바이오틱스 결장 관리 효능 약속

하루에 한 번 복용하는 편리한 한 캡슐안에 500억개의 살아 있는 프로바이오틱 배양균을 제공합니다. 

비정제 프로바이오틱스는 Garden of Life에서 나오는 전체 식품 프로바이오틱 포뮬러의 혁신적인 라인입니다. 효능 높은 프로바이오틱스 포뮬러에는 불가리아 요구르트 및 동유럽의 와일드 케피어에서 파생된, 살아서 도착하는 것으로 담보된 30여가지의 유익한 프로바이오틱 균주의 자연적으로 다양한 그룹을 포함합니다!

로우 프로바이오틱스 콜론(대장) 케어는 정규적인, 건강한 그리고 편안한 운동을 촉진시킵니다. 결장에 있는 유익한 박테리아의 건강한 균형유지는 올바른 기능을 수행하는 소화 시스템과 전반적인 웰빙을 촉진시킵니다.

 

Garden of Life의 로우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는 건강한, 편안한 결장 경과 시간, 배설을 촉진하고 면역계를 지원하는 것으로 임상 연구를 거친 프로바이오틱 균주로 특징지어지는 독점적인 결장 관리 블렌드를 포함하는 고효능의, 비정제된 전체식품 프로바이오틱 포뮬러입니다.

 

가든오브라이프의 대부분 제품이 그러하듯 별도 가공하지않은 전체식품 사용을 모티브로 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33 가지 로우 프로바이오틱 균주는 가끔 있는 가스, 팽만감, 변비 및 설사 증상들을 완화시킵니다. 영양소들의 건강한 소화와 흡수를 지원하는 17 가지 소화 효소를 제공 합니다.

 

권장량 및 복용방법

성인은 하루에 1 캡슐씩 복용하세요. 음식과 함께 또는 그냥 복용하실 수 있습니다. 캡슐을 개봉할 수 있습니다. 내용물을 물 또는 쥬스과 함께 직접 복용하실수 있습니다. 

구성성분

Bifidobacterium lactis, Bifidobacterium lactum (Bifidobacterium lactis)를 함유 한 동부 유럽 야생 케 피어 (Belfidobacterium lactis), Bifidobacterium lactis (SD-5219), Bifidobacterium lactis (SD-5674), RAW Whole Food Probiotic Blend : 불가리아어 요구르트 , 락토 바실러스 아시도 필러 스, 락토 바실러스 브레비스 (Lactobacillus brevis), 락토 bulgaricus를 락토 바실러스 카 제이, 락토 fermentum, 락토 바실러스 헬 베티 쿠스, 락토 kefiranofaciens, 락토 kefirgranum, 락토 rhamnosus, 락토 코커스 락 티스, 락토 cremoris, 스트렙토 코커스 써모 필러 스, 락토 바실루스 케 피어, 락토 parakefir, 란타 룸 (Lactobacillus plantarum), 락토 코커스 락 티스 biovar의 diacetylactis Leuconostoc mesentoides, Leuconostoc cremoris, Leuconostoc dextranicum, Kluyveromyces marxianus, Brettanomyces anomalus, Debaryomyces hansenii, Saccharomyces unisporus, Saccharomyces turicensis, Saccharomyces cerevisiae, Saccharomyces exiguus, Torulaspora delbrueckii 500억 CFU

 

 

만약 처음으로 유산균을 복용하시는분이라면 십중 팔구는 설사를 한다던지 약간의 경미한 복통을 호소할수도 있는데 이는 장내 총균수의 비율이 깨져서 그런것이니 며칠동안 그러다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오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간혹 일주일 넘게 호전되지 않거나 증상이 심해지면 섭취를 중단하고 다른 균종의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매할것을 권 합니다.

 

체험느낌: 복용전에는 약간의 긴장성, 과민성 증상이 조금 있었습니다. 첫날에는 복부가 조금 무겁고 약간의 경미한  복통증상이 있었습니다. 둘째날 이후로 특별한 느낌없이 3-4일이후에 변이 아주 시원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비타민C 메가도스를 병행하고 있어서 그런지 확실하지는 않지만 뿡뿡이가 자주 나오는 경험을 하였고 다른 불편한점은 없었습니다. 외식을 하고나서(국물요리) 화장실 가는경향이 잦았으나 그런 유형이 많이 줄었습니다. 현재까지 두달 복용한 느낌은 결론적으로 복용할때와 하지않을때의 차이가 확실 합니다.

 

대장유익균의 경우 복용자의 장내상태와 균종류, 총균수에 따라 달라질수 있다는점을 감안한다면 저한테는 콜론케어가 잘 맞는 느낌입니다. 대장케어를 먼저하고 영양제나 디톡스를 실시하시면 흡수나 이용면에서 효용이 아주 좋습니다. 

- 추천제품 바로보기  

 

아이허브 특별할인   

지금 보시는 포스팅은 전문의나 약사가 아닌 완전 개인이 체험한 후기를 적은 글입니다.  제품에 대한 협찬은 일체 받은게 없으며 순수 내돈을 지출한 순수후기입니다. 제품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아래에 댓글로 달아주시면  빠른시간내에 답장을 드리겠습니다.

 

[건강팁] - 숙변에 좋은음식 숙변제거에 좋은음식 알아보자

 

숙변에 좋은음식 숙변제거에 좋은음식 알아보자

숙변에 좋은음식 숙변제거에 좋은음식 알아보자 - 음식물이 대장을 통과하면서 느리게 지연되거나 소화 기계를 통해 음식의 움직임이 감소하는것이 숙변이나 변비에 가장 일반적인 원인중 하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