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먹거리 트렌드

세렌디피티 Serendipity Brands의 신제품 핫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100위

누적킹 2019. 12. 30.

세렌디피티 Serendipity Brands의 신제품 핫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 Serendipity Brands, Frrrozen Hot Chocolate - 미국의 올해 하반기 음식트렌드 순위에서 100위를 차지한 세렌디피티의 핫초콜릿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12월 데미를 장식 했습니다.


지금은 아이스크림 계절인 여름은 끝났지만 Serendipity Brands는 새로운 Frrrozen Hot Chocolate 아이스크림 케이크 데뷔를 시작 했습니다.


www.serendipitybrands.com



저는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베스킨31, 하겐다즈, 그외 수제 아이스크림이 대중적이지만, 아이스크림 본고장 미국에서는 이런 전문 브랜드들이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새로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Serendipity의 새로운 Frrrozen Hot Chocolate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초콜렛이나 코코아를 좋아하는 사람들로 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단것을 싫어하거나 초콜릿에 관심이없는 사람들을 위해 세렌디피티(Serendipity)는 새로운 생일 케이크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데뷔 했습니다. 분홍색 설탕으로 된 소용돌이 모양의 케이크맛 아이스크림과 무지개 조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www.serendipitybrands.com


각 케이크는 8인치(약20cm), 56온스(약1500그램)의 구성의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세렌디피티 브랜드 순대 컵, 아이스크림 케이크 Serendipity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Frrrozen Hot Chocolate과 Birthday Cake의 두 가지 맛으로 제공됩니다.


뉴욕시 레스토랑 Serendipity 3에서 영감을 얻은 회사 인 Serendipity Brands는 스위트 제품 라인업에 두 가지 새로운 프리미엄 제품인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Serendipity Sundae 컵을 추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올해 초에 아이스크림 라인을 성공적으로 출시했으며 이는 많은 참신 제품 라인 확장 중 첫 번째입니다.

www.serendipitybrands.com


Serendipity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현재 파인트에서 제공되는 가장 인기있는 두 가지 맛인 Frrrozen Hot Chocolate과  Birthday Cake로 제공됩니다. 


각 아이스크림 케이크는 8 인치, 56 온스이며 권장 소매가는  $ 24.99로 Serendipity의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새로운 세렌디피티 순대컵은 즉시 먹을수 있으며 냉동실에서 바로 꺼내서 즐길수 있는 부드러움이 있습니다. 


4가지 맛 옵션으로는 아이코닉 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Frrrozen Hot Chocolate과 Birthday Cake가 있으며, 새로운 맛 Cookie Dough와 Salted Caramel 맛이 있습니다.


그리고 세렌디피티 아이스크림은 유명연예인들이 즐겨 찾는 가운데 방명록을 보면


“세렌디피티는 당신이 빛에서 흔들 리게 할 것입니다!”

- 오프라 윈프리


“세렌디피티 (Serendipity)는 아이처럼 다시 느끼는 곳입니다”

- 알렉 볼드윈


“세렌디피티는 뉴욕에서 가장 마술적인 장소입니다.”

- 쉐어


"어린 시절에 사랑받는 랜드 마크가 사라지고, 질이 떨어지며, 한때 거대해 보이는 것들이 줄어드는 것처럼 보이지만 세렌디피트는 세월이 지난 후에도 그 순간을 간직 합니다!"

- 다니엘 스틸



Serendipity는 신제품 이외에도  체리 맛, Dulce de Leche 및 Salty Caramel Pretzel의 

세 가지 맛을 파인트로 제공 합니다. 


이 새로운 맛 옵션은 Frrozen Hot Chocolate, Strawberry Fields Sundae, Outrageous Banana Split, Birthday Cake, Forbidden Broadway Sundae, Café Espresso Chip, Humble Pie 및 Vanilla Vogue를 포함하여 원래 8 가지 레시피와 콜라보로 즐길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