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주간검색순위

식도염, 위염 Solaray, 매스틱검 추출물, 500 mg,식물성 캡슐 45정-아이허브 2020년1월 둘째주 위클리 검색2위

누적킹 2020. 1. 21.

식도염, 위염 Solaray, 매스틱검 추출물, 500 mg,식물성 캡슐 45정 오늘의 제품소개는 아이허브 제품중 주간 검색율 1위에서 7위까지의 검색율 상위 제품을 소개하는 포스팅입니다. 검색율상위 제품은 소비자들의 제품 관심도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


매스틱검( Pistacia lentiscus )은 지중해에서 자라는 나무에서 나오는 독특한 수지입니다수세기 동안이 매스틱검은 소화구강 건강 및 간 건강을 개선하는데 사용 되었습니다


그것은 위염과 식도염등에  치료적 특성을 지지한다고 알려진 항산화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매스틱검은 가장 많이 알려진 브랜드제품은 자로우 매스틱검이며, 뉴트로콜로지 매스틱검등이 있습니다. 매스틱검 구매는 직구 사이트나 아이허브등지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 위궤양 초기증상과 위궤양 십이지장궤양에 좋은 음식10가지!

 - 위산역류약 보다 좋은음식은 산성음식일까? 아니면 알카리음식?

 - 위장에 좋은 차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개인의 필요에 따라 마스틱검을 껌처럼 씹거나 분말, 팅크 및 캡슐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스틱검 복용법은 제품 뒷면의 라벨을 읽어보시면 참고가 되며 대다수가 캡슐형태로 만들어진 제품이기 때문에 1-2캡슐 정도 상복하시면 됩니다.

 

또한 매스틱 에센셜 오일을 국소적으로 도포하여  특정 피부 상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매스틱검을 사용하여 복부 불편, 통증 및 염증을 완화할수 있습니다


소화에 대한 매스틱검의 긍정적 인 효과는 항산화 제와 항염증제 성분이 포함되어있을 수 있습니다마스틱검은 헬리코박터 파일로리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습니다.


H. pylori 감염은 소화성 궤양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연구에 따르면 매스틱껌의 항균 특성이 H. pylori 박테리아 및 6가지 궤양을 유발하는 박테리아와 싸울 수 있습니다. 이는 항균, 세포 보호 및 가벼운 항분비 특성때문일 수 있습니다.



제품요약

제품설명

건강 보조 식품

효능 보장

매스틱산 & 매스틱 수지

Green Screened


 

설명아라비아 검이라고도 불리는 매스틱검은 매스틱 나무에서 얻은 수지를 얘기 합니다.  지중해 문화에서는 역사적으로 위장의 건강을 위해 매스틱검을 사용했습니다.

 

제품 사용법

지침대로만 사용하십시오. 하루 식물성 캡슐 2 정을 매일 아침 식사 한 시간 전 복용하십시오.

 

영양 성분 정보

1 제공량:식물성 캡슐 2

용기당 제공 횟수22

1 제공량당

%하루 영양소 기준치

탄수화물

1 g

1% 미만

식이섬유

1 g

4%†

매스틱(Pistacia lentiscus)( 추출물)(함유 보장 350 mg [35%] 매스틱산 매스틱 수지)

1 g

*

†%하루 영양소 기준치는 2,000 칼로리 식단 기준입니다.
*
하루 영양소 기준치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