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먹거리 트렌드

바다내음 가득한 양산물금 맛집 꼬막비빔밥 해물탕 먹어봤어! 양산부산대 청연식당

누적킹 2020. 2. 23.

바다내음 가득한 양산물금 맛집 꼬막비빔밥 해물탕 먹어봤어! 양산부산대 청연식당 - 청연식당의 위치는 조금 특이한 곳에 소재해 있습니다.

양산부산대병원내 상가건물동에 위치하며 예전에 차이나(중국식)식당이었으나 언젠가부터 청연식당으로 간판이 바뀌었습니다.


이름이 특이하여 호감을 가졌으나 어떤 종류의 메뉴인지 알지 못하여 관심만 가지다가 손님과 식사할 경우가 생겨서 청연식당으로 향했습니다.


 - 양산호포갈비 옆집 고메갈비 양산맛집 추천!...가족외식 최고!

 - 양산근교 가볼만한곳 양산타워 북카페방문 리뷰

 - 양산 맛집 헝가리음식 굴라시 맛보려면ψ 양산석산 스마치네고 피자 파스타도 있어요



상호 : 청연식당  

전화 : 055-372-3804

주소 : 경남 양산시 물금읍 금오로 20(지번:범어리 2762-1) 양산부산대병원 편의시설동 6층

영업시간:  11:30 - 22:00

대표메뉴 : 꼬막비빔밥 11,000원 해물뚝배기15,000원



●네이버 식당소개글

해산물 전문 식당 청연식당입니다.

싱싱한 해산물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손님께 최고의 음식으로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식당입니다.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아 해산물 고유의 맛을 느끼실수있습니다.










조용한 실내 분위기에 모던한스타일로 쾌적하고 깨끗한 분위기입니다. 아직 이른 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은 한명도 없네요!


가장자리 구석에 슬라이드쇼가 있고 프리젠테이션도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꽤 많은 손님들도 자리할수 있도록 단체석도 겸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인 찬이 나왔습니다. 여기에서 매번와도 빠지지않고 계속 나오는 반찬이 있는데 김과 간장게장입니다.


간장게장은 물리지않고 달근한 맛이 제 입에는 딱 좋았습니다.

두세번 리필할정도이니까요!!!













프렌차이즈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었습니다.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수저가 종이 포장지에 세팅이되어 놓아집니다.  주위에 횟집이 아니고서는 해물탕 같은 메뉴는 찾기가 힘든데 도심에 이런 메뉴구성이 찰져 보입니다. 








 해물탕의 정석은 아니지만 알찬구성으로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해물탕은 가격이 15,000원이라 평소 직장인들의 점심가격에 비하면 일반적이진 않지만, 한번씩 손님을 만날때나 해장용으로는 좋은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물탕의 맛은 자극적이지 않고 심심하며 국물맛이 시원함을 끝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매운탕보다는 지리쪽을 선호하는지라 이 국물맛이 딱 이었습니다.






해물탕 구성을 보면 가리비, 전복, 낙지 한마리(낙지는 활 낙지는 아니지만)기타 백합 조개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베이스로 무우가 슬라이스로 바닥에 깔려 시원한맛을 내줍니다.












메인메뉴라 할수 있는 꼬막비빔밥입니다. 멍게비빔밥, 한치비빔밥, 꼬막비빔밥 종류가 있습니다. 옆에 보면 참기름이 있는데 청연식당에서 참기름을 팔기도 하고 직접쩌서 사용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참기름 맛은 정말 압권입니다. 고소하니~~~





꼬막비빔밥을 비벼서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 있는데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사진을 얻지 못했습니다. 여기까지 고소한 냄새가 올라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