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블로그/유튜브

모션어레이 Motion Array 애프터 이펙트 무제한 다운로드...지금 여기

누적킹 2022. 5. 11.

직업이 영상을 다루는 전문 직종에 종사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구글에서 만든 멋진 플랫폼인 유튜브에 영상을 기록하는 이른바 유튜버가 대세를 이루는 세상이 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방송국 드라마나 휴먼, 다큐를 보면서 나도 저렇게 촬영하거나 편집, 자막, 효과를 내보고 싶다는 마음이 한번씩 들때가 있다.

 

예전에는 고가의 장비와 카메라, 캠코드 및 다양한 오디오 기술과 그래픽 처리 장치를 가지고 있어야 하지만 지금은 효과를 주는 동영상과 소리, 이펙트등 좋은 프로그램이 많이 출시되어 그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저작권 프리 모션 어레이

로열티가 없는 크리에이티브 창고 모션 어레이 Motion Array

이러한 여러가지 테크닉 요소들을 한군데 모아 놓은 것이 있으니 바로 모션 어레이 Motion Array 이다.

 

크리에이티브 들이 좋아하는 소스들을 모아놓은 창고 같은 개념이라고 이해하면 되겠다.

 

동영상 제작에 필요한 비디오 템플릿 및 스톡 영상부터 사진, 로열티 프리 음악, 음향 효과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모든 자산을 망라해 놓았다.

 

동영상을 제작하는 사람이라면 한번은 들어봤을 것 같은 용어인 에프터 이펙트 일종의 효과로써 동영상 초입부분에 인트로로등에 자주 등장하는 대문 역할을 할 때 자주 사용하고 이런 것을 본 사람들은 나도 저런것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을것이다.

 

 

애프터 이펙트 카테고리 화면

 

모션 어레이 에서는 무제한으로 템플릿 사용

아도비사의 애프터 이펙트 (Adobe After Effects)를 비롯하여 템플릿 찾아보기 쉽게 아도비 프리미어 프로, 모션 그라픽스, 다빈치 리졸브, 아도비 프리미어 러쉬, 파이널컷 프로등을 지원하는 소스로 가득 하다.

각 쟝르별 무제한 소스들

 

인트로 부터 제목, 로고 ​​공개, 슬라이드 쇼등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After Effects 템플릿이 다운로드가능하고 년회원으로 가입하면 무제한 다운로드가 된다. 

 

블로그를 작성해본 사람은 전환율이라는 용어를 알것인데, 쉽게 말해 누군가 나의 플레폼에 방문 했을 때 이탈하지 않고 머무르는 수치를 얘기 한다.

 

유튜브 운영자의 경우 처음 7초에 승부를 내라는 얘기가 있다.

 

그 정도로 도입부의 효과나 음향 이런 요소들이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한다.

 

 물론 컨텐츠의 내용은 더 중요하겠지만 예전에는 인트로 부분에 대해 전문가들의 영역이라 생각하고 시도도 해보지도 못하고, 크몽이나 외부에 외주를 하거나 인터넷에서 제작하는곳을 알아보곤 했었다.

 

지금은 모션 어레이 하나만 있으면 효과음, 에프터 이팩트, 각종 텍스트, 움직이는 그림, 애니메이션 효과, 인트로화면, 슬라이드쇼, 효과음, 등 다운로드하여 동영상에 삽입하기만 그걸로 끝이 난다. 

 

지금 현재 유튜브 활동을 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업로드한 동영상을 다시 효과를 입혀 재미있게 각색하여  재업로드도 해볼수도 있다.

모션어레이 안내 영상

 

이런 동영상 100개 만들자

동영상이 똑 같이만 만들지 않으면 100개라도 중복해서 업로드하여도 된다. 

 

동영상을 올려도 조회수가 나오지않는다고  고민하지 말고,  그냥 올리자!  컨텐츠의 양에는 따라 올 사람이 없다.

 

매일 하나씩 제작해서 차곡차곡 만들다보면 그에 대한 노하우는 덤으로 따라온다. 그러한 열정없이는 유튜브가 아니라 뭘 해도 끝까지 버티기가 힘든다.

 

 

하나가 쉬우면 나중에는 하루에 3개씩도 가능하다! 파이팅 하시길!

 

P.S. 이런 꾸러미가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 했는데 세상살기 참 좋은곳이다. 내가 열심히만하면 도구는 준비가 다 되어 있으니, 이 글을 작성하면서도 지금 아이디어가 막 떠오른다. 여러분들도 재밌게 제작해 보시길…

 

나는 이미 회원 가입이 되어 있으니 아래 링크로 회원가입하면 50달러 할인을 받을수 있다. 아래클릭

클릭하면 50달러 할인

모션 어레이 50달러 할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