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소득/애드센스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알림

누적킹 2017. 4. 24.

구글 애드센스 지급 보류 알림 메세지

올해 2월부터 티스토리를 운영하면서 애드센스를 설치하여 운영하던중 금일 아래 화면과 같은 알림창에 메세지가 나타났다. 


블로그의 컨텐츠 확보를 위하여 매일 1블로그 작성을 얘기하지만 직업이 아닌 단순 노동으로 글을 작성한다는건 대단한 열정과 노력이 필요하다. 


애드센스는 양질의 블로그 컨텐츠를 바탕으로 약간의 부수입을 창출해 주는 도구이다. 그것은 블로거를 격려해주고 느슨해질때 채찍을 가하기도하고 다른 블로거들과의 선의의 경쟁을 유도하기도 한다.


나 역시도 말로만 듣던 애드센스를 설치한뒤 블로그의 즐거움 보다는 강제 적인 요소가 없지 않음을 느끼고 요즈음은 마음을 비우고 많이 내려놓은 상태다. 금일 애드센스 알림창에 메세지를 발견하고 확인한 결과 아래의 화면과 같이 나타났다. 



.

위의 알림 메세지창에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입니다.  주소를 확인하지 않았다 어떤주소를 말하는것인가?





위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작업이라는 글귀를 클릭해보면 어떤 내용인지 자세히 나타난다





광고 지급액이 10달러가 넘으면 구글에서 핀번호를 생성해서 우편으로 보내준다는 내용이다. 그리고 애드센스 가입할때 신청한 주소를 확인해 보라는 문구도 있다.

  


핀 생성후 3-5일후 발송되며 우편 사정에 따라 2-4주가 걸릴수 있다고 한다. 메일이나 다른 수단으로 이용할수 있는 방법보다 보안을 중요시 하는가보다. 


우편물 도착 기간이  사람들 마다 각 각 다른데 일단 기다려 보기로 하자. 이어지는 포스트는 우편물 수령후 작성해야 하겠다.


 - 구글 애드센스 VS 텐핑 버려야할것은?

 - #블로그 최적화[연재1탄] 블로그 지수를 높이자

 - #블로그 최적화[연재2탄] 블로그 마케팅 노출 키워드로 검색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