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생활트렌드

드디어 오픈한 이케야 동부산점 쇼핑대신 식당에서 먹방으로...영업시간까지

누적킹 2020. 3. 25.

드디어 오픈한 이케야 동부산점 쇼핑대신 식당에서 먹방으로...영업시간까지



이케야 동부산 입구이케야의 색깔을 말해주는 노란색과 청색의 안내판




말로만 듣던 이케야

아래지방의 사람들에겐 그림의 떡이었지만, 이제는 가뭄의 단비가 된듯 합니다.

남성분들은 제쳐놓고 여성분들의 성지라고 할만한지 한번 보겠습니다.




모두들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니는 모습이 새삼 트렌드가 된 요즈음 길거리 모습입니다.




이케야 동부산점 레스토랑이케야 동부산점 레스토랑에서 바라본 바깥 주차장 전경



이렇게 분주한곳에서 줄을 서가며 각 코너를 돌아본다는건 남성들에게는 하루 일당을 받지않고 행하는 막노동(노가다)에 가까운 일입니다.





구경꾼들의 이동 행선지를 멋지게 꾸며 놓았습니다.  입구는 주차장을 통과하여 에스컬레이터로 이동하면 3층으로 출발하도록 경로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3층에는 위 사진과 같이 식당(레스토랑)이 있으며 식당은 1층과 3층 두곳에 있습니다.

1층에는 피자와 핫도그등 간이음식과 음료수를 판매하고 있으며 3층에는 푸드코트 처럼 않아서 식사를 할수 있습니다.


처음 왔을때 목적은 사진을 좀 남기려고 작정을 하고 왔는데 뭐 이건...

사진은 다른분 블로그를 검색해 보시면 100장 넘는 사진들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3층에서 한바퀴 돌다가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그냥 먹방을 하기로 작정하고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메뉴와 음식들 종류를 사진으로 남기려 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그냥 왔습니다. 지금은 오픈시간에 갔기때문에 이렇게 자리가 많지만 조금지나면 거의 만석이됩니다.


이케야 동부산점 :주소

부산시 기장군 기장읍 동부산관광3로 17 (46084)


약도:http://naver.me/5KSIjZr4


영업시간

매장 : 10:00 AM - 10:00 PM

레스토랑 : 09:30 AM - 09:30 PM

스몰란드 : 10:00 AM - 10:00 PM

설날과 추석 당일은 휴점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해서 신상이라기에 가져왔습니다.





이케야 무화과빵


무화과빵





커피는 이케야 패밀리에 가입하시면 평일에 한잔 무료입니다. 저는 처음에는 현금을 지불하고 먹었고 두번째 방문때는 회원 가입을 해서 무료로 겟할수가 있었습니다.


가실분들은 미리 회원 가입해서 회원 발급해놓으시면 편리할듯 합니다.^^ 
















이케야를 보면서 이런 훌륭한 물류, 유통시스템을 참 잘 만들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애플파이와 견과류, 버섯 수프


















































이케야 동부산 코로나코로나 주의보가 있지만 역시 주차장은 빼곡하다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이렇게 많은걸 보면 아직 인기가 가시지 않았다는것을 반증하는데, 나역시도 코로나 주의보 때문에 반신반의하면서 왔지만 사람들은 크게 동요하지 않은듯 합니다!!.





이케야 코로나 안내문IKEA KOREA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케야를 방문한뒤 코로나 확진자가 다녀갔다는 뉴스와 함께 홈페이지를 방문해보니 이렇게 안내를 해 놓았습니다. 조심해야겠네요. 아래는 이케야 동부산점 홈피에 게재된 안내문입니다.


IKEA KOREA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3월 21일, IKEA 동부산점은 기장군으로부터 코로나19 확진자가 지난 3월 19일, 본 매장을 방문했다는 내용을 통보받았습니다.

이에 대한 안전 조치로 당일 오후 2시부터 매장을 폐쇄 및 방역 조치를 실시하였으며, 방역 완료 후 3월 22일 오전 10시부터 정상 영업을 실시합니다.

IKEA 동부산점은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시하며, 매장을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안전하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쇼핑하시는분들 모두 코로나 건강에 유의하시고 영업시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