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생활트렌드

독일마을 맥주축제 ... 이국적인 문화체험 남해군 신났다!

누적킹 2022. 8. 30.

독일마을 맥주축제 문화체험 안내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전체적으로 읽고 나면 독일마을  맥주축제를 알게 될 것입니다.

 

독일마을  맥주축제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독일마을 맥주축제 모습
Ⓒ남해군청 맥주축제 전경

 

 

남해군과 남해관광문화재단은 제10회 독일마을 맥주축제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2일까지 3일간 남해군 독일마을 일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습니다.

 

다양한 프로그램 구성으로 이국적인 문화체험이 될수 있도록 한다는게 주최측인 남해군과 남해관광문화재단의 얘기입니다.

 

이번 축제의 특이점은 저변확대와 홍보를 위해 맥주축제에 음식점 영업을 할수 있는 부스도 모집한다고 합니다.

 

남해관광문화재단은 9월 1일(목요일)부터 9월 18일까지 맥주축제 현장 38개의 판매부스를 모집 합니다.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3년 만에 개막

‘남해 독일마을 맥주축제’3년 만에 개막

www.namhae.go.kr

 

맥주축제 신청자는 남해군에 주소를 두고 있으며 안주와 같은 맥주와 음료 등의 잘 어울리는 업종 관련자는 등록할수 있다고 합니다. 

 

자영업자나 축제 이벤트 전문 사업자들은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습니다.

 

 

 

독일마을맥주축제 입점업체 모집

독일마을맥주축제 입점업체 모집 독일마을맥주축제 입점업체 모집“친환경 축제 함께해요”9월 1일(목)부터 7일(수)까지 축제장 내 38동 입점 신청 받아 신청자격은 남해군 주소의 사업자…‘일

www.namhae.go.kr

입점업체 모집에 대하여는 남해관광문화재단 홈페이지  http://www.namhaetour.org

 

부스 입점 관련문의는 남해관광문화재단 관광마케팅팀 055) 864-4514으로

 

이번  맥주축제는 쓰레기 없는 축제를 지향 한다고 합니다.

 

이 부스 신청자는 축제 기간동안 모든 음식 및 음료 판매에 이르기까지 쓰레기 없는 지속가능한 축제를 위해 별도 설치된 컨테이너를 사용할 계획이라는데요!

 

앞으로 축제의 긴 여정을 클린 캠페인과 같이 한다면 축제에 참석하는 많은 사람들이 인식이 정말 좋아질것 같습니다.

 

사업자별 부스 신청은 남해관광문화재단 사무국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고 합니다.

 

제출된 서류는 심사를 거쳐 9월 13일 추첨을 통해 최종 선발할 계획입니다.

 

독일마을 맥주축제

축제기간 동안 행사내용

 

유럽형 문화공연 및 전시

● 맥주 경연대회

● 옥토버나이트

 

축제기간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2일까지 3일간

 

위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유럽 문화를 더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는데요!

 

독일 맥주는 물론 소시지를 포함한 독일 향토 음식의 참맛을 느낄 수 있도록 음식들도 같이 준비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그 동안 못했지만 그 이전의 축제기간에는 외부 방문자가 90%를 차지하며 해마다 10만 명이 넘는 관광객이 찾아올 정도로 공식축제로 자리매김 했다고 합니다.

 

개막식에서는  독일마을 거리를 따라 진행되는 퍼레이드를 시작으로 오크통 개봉과  건배제의 행사가 계속된다고 합니다.

 

맥주 안드시는 분들도 참석 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이상으로 독일마을 맥주축제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