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쉐이크원론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5 가지 사항

누적킹 2017. 4. 29.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할 5가지 사항 

 

- 시중에 출시되는 probiotics 제품들은 수백가지가 넘습니다. 

 

건강상의 문제를 많은 사람들이 프로바이오틱 관련 제품들을 찾고 있으며 어떤 균으로 배양되었는지 알지도 못하며 제품에는 어려운 용어들로 설명되어 있어 관심을 가져도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프로바이오틱은 각 균마다 가지고 있는 특이성 및 이점이 전부 다릅니다. 

 

또한 한가지 프로바이오틱 균주에서 주는 이점은 다른 프로바이오틱에서 볼 수있는 건강상의 이점과 완전히 다를 수 있습니다.

 

특정 계통의 프로바이오틱은 면역력과 다른 소화 작용을 지지하며, 또 다른 어떤 종류는  지방과 균형 호르몬을 태우는 작용을 지원 하기도 합니다.

 

특정 건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를 사용하려면 올바른 조건에 적합한 프로바이오틱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는 음식에서 다양한 종류의 프로바이오틱스를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관련 음식을 알고 싶으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십시요.

- 건강한 생활을 위한 유산균 식품 10선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보다 소화와 영양소의 동화를 돕는 다른 화합물은 전 세계에 어디에도 없습니다. 많은 회사가 현재 프로바이오틱스를 생산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 제품은 프로바이오틱스의 효력이 없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probiotic 보충제는 소화관에 도착하기 전에 위산에 의해 거의 다 파괴됩니다.

 

probiotic 제품의 효능과 효과 라벨을 읽을 때,  probiotic의 종류 및 이름 ,속, 종 등을  밝혀야 합니다.  또한 제품은 제조시 콜로니 형성 단위 (CFU)를 필히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프로바이오틱스는 열에 의해 죽을 수 있으므로 제품을 만든 회사가  적절한 저장 및 냉각 기능을 갖추고 있다는 것도 중요합니다.

 

 

probiotic 제품을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5 가지 

1. 프로바이오틱 캡슐 보충제, 소화 효소 브랜드 품질  - Garden of Life,  MegaFood 등과 같이 평판이 좋은 브랜드를 찾으십시오. 시중 제품들은 원료만 수입하여 균수가 많이 들어 있다는 광고를 내세워 소비자를 현혹하고 있습니다. 아이허브에서 출시되는 여러가지 제품들을 비교 분석한 뒤에 구매할것을 권유 합니다.

 

2. 높은 CFU 수 -  150 억에서 1 천억에 이르는 많은 probiotics가 들어 있는  브랜드를 구입 하십시오.

 

3. 프로바이오틱 복합 제품  - 10-30 개의 다른 균주를 가진 probiotic 제품을 찾아야 합니다.

 

4. 생존가능성- 균주 coagulans, saccharomyces boulardii, bacillus subtilis, lactobacillus rhamnosus  및 probiotics가 소화기관이나 내장기관에서 서식하거나 배양될수 있는 균주이어야 합니다.

 

5. 연구 -  자체 연구소가 있거나 프로바이오틱에 특화되어 있는 기업브랜드를 찾아야 합니다.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포스트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은  글쓴이에게 큰힘이 됩니다. 짧은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유산균 식품 10선

유산균 식품 10선 -  동, 서양을 대표하는  프로바이오틱이 풍부한 식품 10선을 소개 합니다. 보충제 섭취도 중요하지만 매일 먹는 식사에서 아래 자연 음식들과 같이 하여 건강한 생활을 유지

mangoholic1.tistory.com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 제품: 복용 후기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 제품: 복용 후기 -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복합제품이며 원료의 90%이상이 유기농 제품입니다. 순식물성 기반이며 인공감미료나 설탕은 전혀 들어가지 않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