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속독소제거 장청소 하는 방법 - 많은 사람들이 만성 변비, 과민성 대장 증후군, 기타 소화 기관 문제를 앓고 있습니다. 대장은 몸속에 영양분을 분배하고 필요없는 찌꺼기는 버리는 역활을 담당하는 기관이이라 신체의 포지션중 중요한 역활을 맡고 있습니다. 따라서 관리와 정비를 잘하는게 중요 합니다.
소화문제와 장의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독소 제거와 청소를 할수 있는 시스템이 있습니다. 대장의 청소와 독소제거를 위해 클렌저 음료를 직접 만들수가 있습니다. 의사의 처방 없이도 대장청소 클렌저를 만들어 보는겁니다.
핸드메이드로 만드는 장청소 음료는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므로 일시적으로 장이 불편할수도 있음을 염두에 두고 실시하여야하며 불편함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완화될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실시할때는 주말이나 휴일 외출을 삼가하고 프로그램을 실시해야 합니다. 그렇게 해야 대장클렌징에 집중할수 있으며 해독과 세정을 하는 환경을 만들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 1회분 준비물 : 사과주스, 천일염, 생강주스, 레몬주스, 생수 100ml, 숟가락
- 우선 준비물은 유리컵 숟가락을 기본으로 사과주스, 천일염, 생강주스, 레몬주스 등이 필요 합니다.
- 생수100ml 미지근하게 데웁니다.
- 그런 다음 천일염을 넣습니다.
- 천일염은 몸속의 독소방출을 가중 시키며 궁극적으로 소화를 개선합니다.
- 이제 사과 주스, 생강 주스, 레몬 주스를 넣으십시오.
생강주스는 구하기가 쉽지 않아 생강을 강판에 갈아서 즙을 사용하거나 얇게 슬라이스 조각을 이용하셔도 무방 합니다. 생강은 결장을 자극하는 동안 몸속의 불편함을 줄이고 유해한 독소를 배출하기 때문에 좋습니다. 그리고 레몬주스는 소화와 해독을 돕고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항산화 효과가 뛰어납니다. 이 레몬은 장청소 해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정화하는 법
아침 공복에 이 음료를 마십니다. 가벼운 점심 식사전에 두번째로 음료를 마십니다 그리고 오후에 마지막으로 음료를 마십니다. 공복의 허기짐과 빠른 혈액의 운반을 위해 하루중 미지근한 물 6-8 잔을 마십니다.
오후 5시 이후에는 물이나 기타 음식물의 섭취를 제한 합니다. 몸속 수분 소비를 줄이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으므로 밤에는 가급적 화장실에 가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주의
심신 허약자나 임산부 및 중증환자는 가급적 장청소 프로그램을 실시하기전 의사와 상의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알러지가 심한경우에도 주의하시는게 좋습니다.
장청소 주스 만드는 방법은?
½ 컵 순수 유기농 사과 주스 100 %(100ml)
신선한 레몬 주스 2 큰 술
찻 숱가락 1 작은 술 생강 주스
천일염 ½ 작은 술
½ 컵 따뜻한 생수 (100ml)
1. 유리컵에 미지근한 생수 100ml 를 부어줍니다.
2. 천일염 ½ 작은술을 넣고 저어줍니다.
3. 사과주스, 생강주스, 레몬주스를 차례데로 낳고 저어줍니다.
그리고 빈속에 아침에 제일 먼저 마십니다. 가벼운 점심식사 직전에 다시 음주스를 마시고 또 한번 오후 중반에 마시면 끝납니다. 장청소를 하는동안 화장실에 자주 갈수도 있으니 마음에 준비를 하시고 즐겁게 하시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