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백과

카모마일 효능 케모마일 차 캐모마일 종류 부작용 알아보자

누적킹 2017. 9. 10.

카모마일 효능 케모마일 차 캐모마일 종류 부작용 알아보자 - 카모마일은 아마도 차로 많이 알려져 있어 친근 합니다.

인류에게 알려진 가장 오래되고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 약초로 간주되는 카모마일은 테르페노이드(terpenoids)그리고 플라보노이드(flavonoids)와 같은 질병 퇴치용 항산화제를 많이 함유 하고 있습니다.


건강에 좋은 영향을 주는 카모마일의 중요한 산화 방지제는 식물의 오일에서 발견되며 자연 치유력의 주요 원천입니다. 


카모마일 효능 케모마일 차 캐모마일 종류 부작용 알아보자

- 바질 효능 바질씨드 부작용 먹는방법 알아보자

- 슈퍼푸드 요구르트 효능 플레인 그릭 부작용 없을까?

- 오메가3 효능 식물성 식품 추천 그리고 섭취량과 복용법 알아보자 


기타 여러가지 나쁜 부작용이 거의없는 효과적인 대체 의학식물로써 카모마일은 휴식, 활력, 젊음의 외모 및 건강한 삶을 누리기 위해 즐겨마시는  차, 허브 추출물 및 화장품 형태로 거의 5,000년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카모마일의 역사

카모마일은 서유럽과 북아프리카의 원산지이지만 요즘은 온대 지역에서 많이 자랍니다. 현재 카모마일의 주요 수출국은 벨기에,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폴란드, 독일입니다. 


독일 카모마일은 의학적 용도로 가장 많이 사용되며 생물학적으로 다른 카모마일가 유형이 다르며  이점은 비슷하지만 종류에 따라 약간 다른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록에 따르면 카모마일 효과는 약2,000년 동안 의학적으로나 미용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독일인들은 적어도 1세기 이래로 소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카모마일을 사용해 왔으며, 기록에 따르면 이집트인들은 식물을 숭배하고 축제를 치유하는 축제를 열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소화기관의 치료용으로 카모마일을 사용한것으로 전해진다


이집트 귀족들은 카밀레 꽃을 부수어 젊음을 유지하고 노화의 흔적을 느리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카모마일은 16 세기 경에 대량으로 처음으로 재배되기 시작했습니다. 일부 출처는 로마인이 카모마일을 처음으로 경작하는 것을 보여 주었고, 다른 사람들은 영국의 식물 학자들에게 명성을 얻었습니다. 


로마인들은 카모마일을 사용하여 음료수를 마시거나 향을 피우고 질병을 퇴치하고 장수 할 수있는 약초를 사용했습니다. 그 치유의 특성은 유럽 전역에 퍼졌고, 결국 영국인들은 카밀레 식물을 북아메리카로 가져 왔습니다.


유럽 ​​전역과 미국의 초기 정착촌에는 통증, 염증, 알레르기 및 소화 문제를 완전히 자연적으로 그리고 부작용없이 치료하기 때문에 약용 가방에 카모마일이 포함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또한 천연 탈취제, 샴푸 및 향수로 사용했습니다.


카모마일 효과

카모마일 식물은 Asteraceae / Compositae 계통의 일원입니다.  카모마일 종류에는카모마일 (chamomillarecutcut)과 로마 카모마일 (chamaemelumnobile)의 두 종류가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카모마일 차와 허브 추출물은 마트리카리아 (Matricaria) 종 의 말린 꽃에서 추출 됩니다.


.


카모마일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다양한 건강 상태를 개선하는 데 사용됩니다.

불안과 우울증

자연 알레르기  또는 꽃가루 알레르기

소염제

근육 경련 치료

PMS 자연 요법 및 기타 생리 장애

불면증 치료제

피부 질환

궤양

상처

위장 장애

자연적인 관절염 치료  및 류마티스 통증 완화제

치질


카모마일 한 종류로 어떻게 이렇게 다양한 질환을 치료할수 있을까? 궁금하시죠? 카모마일 효능에는 질병이나 출산으로 인한 고통을 줄이거나 피부 자극을 완화하고 불안증세를 줄이기 위해  수십 가지 방법으로 치유와 치료하는것에 사용됩니다.


카모마일 추출물을 사용할 수있는 방법 목록은 놀라 울 정도로 길며 일부 인기있는 모든 천연 카모마일 치료법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포함됩니다. 


벌레 물린 상처를 치유하기 위해 피부에 기름을 바르고, 가려움증을 일으키는 습진 치료제로 사용됩니다.  염증을 없애기 위해  치약이나 구강 세척제에 첨가 하기도 합니다.. 간질환이나 소화기 문제로 카모마일을 섭취하기도 합니다.


카모마일 효능

높은 수준의 산화 방지제

카모마일 꽃에서 추출한 주요 항산화 성분은 chamazulene과 acetylene derivatives를 포함한 항산화 물질의 terpenoid 그룹입니다. 


이 섬세한 화합물은 불안정하기 때문에 알콜 성 팅크 또는 "에센셜 오일"형태로 가장 잘 보존 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꽃의 다른 주요 성분은 여러 페놀 화합물, 주로 apigenin, quercetin, patuletin 및 다양한 글루코 시드를 포함한 플라보노이드를 포함 합니다. 


이 화합물은 자유 라디칼 손상과 싸우고 세포 돌연변이를 막음으로써 염증을 감소 시킵니다. 카모마일의 이점은 더 나은 면역기능과 관련된 항산화 물질로 시작됩니다. 


우울증 완화

에센셜 오일 형태의 카모마일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이완을 촉진하는 최고의 약초로 건강과 의학 및 약리학 발표에 대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에센셜 오일은 불안에 대한 자연 치료로  아로마 테라피 제품 및 목욕 테라피 치료에서 인기있는 성분입니다


추출물 형태의 카모마일은 신경을 진정시키고 불안을 감소시키는 가벼운 진정제로 흔히 사용됩니다. 왜냐하면 그 증기는 뇌의 후각 부위로 직접 이동하여 장력을 없애고 신체의 스트레스 반응을 감소시키기 때문입니다. 


전문인들이 히스테리, 악몽, 불면증 및 다양한 소화 장애를 포함한 만성 불안 및 스트레스의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기 위해 카모마일을 사용하는 이유입니다. 


냄새는 뇌에 직접 전달되며 감정을 동요 시킵니다. 변연 계통은 쾌감, 고통, 위험 또는 안전을 등록하는 감각 자극을 평가합니다. 이것은 공포, 분노 및 매력의 감정과 같은 신체내의 감정적인 반응을 지시합니다. 


기본적인 감정과 호르몬 균형은 가장 기본적인 냄새에 대한 반응을 합니다. 향은 기억과 감정의 직접적인 통로입니다. 카모마일과 같은 향기는 통증을 완화시키고 일반적으로 성격과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연구에 따르면 오일 향기를 사용하는 것이 심리적 결과를 얻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소화 개선

카모마일은 강력한 소화제로 여겨져 가스, 산성 퇴조 증상 , 소화 불량, 설사 , 식욕 부진, 멀미, 메스꺼움 및 구토 등 다양한 위장 장애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추출물은 어린이의 설사와 산통의 경로를 단축시킬뿐만 아니라 고통과 불안 같은 증상과 관련된 증상을 완화시킵니다. 카모마일 오일은 또한 항 경련제 인 아노다린 화합물을 함유하고 있어 경련 , 변비 및 기타 위장 통증을 감소 시킵니다.


이러한 혜택 중 많은 부분이 카모마일의 자연스런 릴렉 제이션 효과 때문입니다. 뇌와 장은 미주 신경을 통해 직접 앞뒤로 의사 소통하기 때문에 더 편한 마음은 새는 내장, IBS 및 다른 창자 관련 문제와 같은 만성적 인 증상의 증상을 감소시킬 수있는 새는 내장을 치유하는 데 도움 이 될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효과는 부드러운 효과가 포함되어있어 임산부에게 소화관을 이완시키고 메스꺼움에 대한 자연적인 치료제 로 작용할 수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


강력한 항 염증 및 통증 감소 

카모마일은 수세기 동안 고통을 줄이기 위한 인기있는 가정 요법 이었기 때문에 일명 "허브 아스피린 (herbal aspirin)"으로 불립니다. 카모마일 꽃은 통증, 혼잡, 부기를 줄이기 위해 단독으로 또는 다른 항염증제와 함께 사용됩니다. 


카모마일은 얼굴 붓기, 피부 자극, 치통, 감염의 통증 및 염증의 근본적인 문제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이것이 카모마일 추출물이 얼굴 또는 신체용 로션, 치약 및 목욕 비누와 같은 미용 제품에 일반적으로 첨가되는 이유입니다.


카모마일은 또한 관절염, 부상, 허리 통증 , 발열 및 임신과 관련된 통증을 자연적으로 낮출 수 있습니다 . 실제로 통증을 줄이는 효능은 출산 후 몸과 마음을 달래는데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멕시코와 같은 일부 지역에서는 복부 근육을 풀어주고 휴식을 취하기 위해 카모마일 차를 육체적인 노동을 한 후에 여성근로자에게 제공되기도 합니다.


암 통증 완화

최근에, 몇몇 연구는 카모마일의 항암 작용에 대하여 연구를 했습니다.  카모마일이 암 종양의 성장을 멈추게 하고 자연적인 암 치료제 로서 작용한다는 긍정적  효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암세포의 억제는 피부, 전립선, 유방암 및 난소 암과의 싸움을 돕는것으로 보이는 생체 활성 성분 인 카피마일 항산화 제인 아피 제닌 (apigenin)으로 인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미국 생물 학회 연맹 (Journal of Federation of Experimental Biology) 지에 발표 된 연구에서 카모마일 추출물은 건강한 정상 세포에 최소의 성장 억제 효과를 나타내는 것으로 나타 났으나 사람의 암 세포, 특히 안드로겐 난치성 세포가 상당량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알레르기 완화

카모마일 효과에는 감염과의 싸움과 점액 혼잡 감소가 포함되기 때문에 많은 비강 스프레이에 추가됩니다. 카모마일 차는 또한 아플 때 감기, 독감 또는 부비동 감염을 치료 하기에 좋은 선택입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 카모마일 추출물로 증기를 흡입하면 보통 감기 증상에 도움이됩니다. 어떤 사람들은 점막의 염증 및 입과 인후와 싸우기 위해 카모마일 차 또는 추출물을 양치질하기도합니다.


피부 건강 증진

탈주 또는 건조하고 자극적이며 노화 된 붉은 색 피부로 고통 받습니까? 로션에 혼합 카모마일 오일을 사용해보십시오. 카모마일은 항 염증 및 항 박테리아 특성으로 부드럽고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고 자극을 덜어줍니다. 


카모마일의 플라보노이드와 에센셜 오일은 피부 표면 아래쪽으로 스며 들어 피부의 더 깊은 피부층으로 침투하여 젊은 외관, 완성 및 면역 방어력을 유지합니다. 전통 의학으로서 상처, 궤양 , 습진, 통풍, 피부 자극, 타박상 , 화상 및 궤양 염증 을 치료하는 데 수세기 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것은 검은 반점이나가는 선 같은 노화 징후를 없애고, 비듬을 자연적으로 줄이며, 수두를 신속하게 치료하고, 흉터를 퇴색시키는 데에도 유용합니다. 또한, 그것은 훌륭한 자연 기저귀 발진 치료를하고 심지어 감염 및 sties 싸울 눈 주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건강 유지

피부와 호흡기를 치료하는 것 외에도 구강, 치아 및 잇몸의 다양한 박테리아 감염에 대처할 수있는 능력이 카모마일 혜택에 포함됩니다. 


카모마일 혜택은 암 염증, 상처 및 치통과 관련된 통증을 감소시키고 입안에 살 수있는 해로운 박테리아와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심장 건강 향상

최근 카모마일은 심혈관 보호와 관련이 있습니다. 플라보노이드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음식에서 섭취하는 카모마일은 노인들의 관상 동맥 심장 질환으로 인한 사망 위험이 낮습니다. 


The Lancet에 실린 한 연구에 따르면 65-84 세 남성 805 명을 대상으로 플라보노이드 섭취량을 평가 한 결과식이 및 허브의 플라보노이드 섭취가 증가하면 관상 동맥 심장 질환으로 인한 사망률과 유의미한 상관 관계가 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카모마일을 사용하는 법

오늘날, 카모마일은 광범위하게 입수 가능하며 차, 에센셜 오일, 건조 분말 또는 팅크 같은 다양한 형태로 사용됩니다. 구매하려는 유형은 사용 계획에 따라 다릅니다.

 

카모마일 꽃의 건조 분말 및 추출물 형태는 일반적으로 카모마일의 항산화 물질 중 가장 강력한 형태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통적인 개업의가 가장 권장합니다. 


카모마일 분말을 발견하면 순수한 카모마일 꽃 잎 (기름이 묻어있는 곳)으로 만들지 만 식물의 줄기 나 뿌리 같은 충전제는 만들지 마십시오.


세계의 대부분 지역에서 카모마일 차는 식물의 진정 효과를 즐기는 가장 보편적 인 방법입니다. 거의 모든 식료품 점에서 카모마일 차를 찾을 수 있지만 유기농의 순수 차를 찾아 가장 많은 이익을 얻습니다. 


카모마일의 오일은 물에 잘 녹지 않기 때문에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 , 파우더 또는 팅크와 같은 효과는 없지만 긴 하루 후 휴식을 취하면서 진정 시키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피부에 카모마일을 사용하고 싶거나 이미 가지고있는 다른 제품과 함께 카모마일 추출물을 찾으려면 약 50 % 알콜과 1.2 %의 아피 제닌 표준 추출물 (가장 효과적인 생체 활성 중 하나입니다 자치령 대표).


카모마일 에센셜 오일은 건강 식품 매장과 온라인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훌륭한 치료법입니다. 카로미스트를 아로마 테라피 치료제로 사용하여 긴장을 완화하고 긴장을 풀고 쉽게 잠들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에 대한 가능한 부작용 

카밀레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려면 피부에 국소 적으로 사용하지만 섭취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피부의 작은 부분에 대해 먼저 패치 테스트를 수행하여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기 전에 식물의 오일에 부정적인 반응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


카모마일 오일은 알레르기 반응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기존의 계절성(환절기) 알레르기 증상이있는 사람 , 예를 들어 두릅이나 유사식물과에 속하는 식물과 함께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꽃가루 알레르기,  두드러기 또는 피부염으로 고생하는 경우 카모마일 제품을 사용하지 않거나 최소한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주의해야 할 또 하나는카모마일 제품이 약한 자궁 자극제가 된다는것입니다. 따라서 임신중인 경우 카모마일 추출물을 섭취하기 전에 전문가나 의사와 상담하길 권합니다.


카모마일 효능 케모마일 차 캐모마일 종류 부작용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