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보스웰리아 캡슐 복용 후기

누적킹 2018. 3. 18.

보스웰리아 캡슐 복용 후기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이유는 신체의 밸런스 스트레스 면역체계에 도움이 되기위한 보조수단으로써 도움이 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또하나 그냥 지나칠수 없는 부분이 건강보조식품의 단일 성분 효능이나 효과만을 관심있어 한다는것입니다.

 

여기서 함정은 어디까지나 음식이나 식품은 대사를 거쳐 몸속에 이루어지는 과정을 꼭 거쳐야하며 그 대사의 적용 결과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는 가정하에 좋은 결과를 기대하는것입니다.

 

스웰리아 캡슐 복용 후기

 

 -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 

 - 위염 위궤양에 좋은 매스틱검 효능 알아보자 

 - 간기능 개선과 간해독을 위한 6가지 방법 

 

약품이 아닌 건강보조식품은 일반적인 섭취의 통계를 바탕으로한것이지  오랜시간동안의 임상실험을 한 제품들이 대부분 아닙니다.

 

블로그 글들을 보면 너도나도 만병통치약 수준으로 효능만을 즐비하게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현대인들이 그러한 효능에 목말라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판매가 가능한것입니다.

 

요즈음 보스웰리아 제품은 보스웰리아 차, 보스웰리아 환, 보스웰리아 가루등으로 다양한 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제가 복용한 제품은 나우사의 보스웰리아 제품입니다 이 캡슐제품의 선택은 기호에 맞게 섭취하기가 간편하기 때문입니다.나우사 보스웰리아 제품은 두가지입니다 250mg 와 500mg 로 나뉩니다.

250mg 제품은 120캡슐이며 500mg 제품은 9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250mg 캡슐 색깔은 노란색 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그 이유인 즉슨 튜메릭- 강황가루가 조금 포함되어 있어 그러 합니다. 나우 제품은 제품포장 라벨 뒷면 실측 사이즈의 캡슐 크기를 그려 놓았습니다.

 

 

 

 

 

 

보스웰리아 압축 정제된 제품이며 보스웰리아 종류중 보스웰리아 세레타 종입니다. 

65% 유기농 보스웰릭산이 들어 있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250mg 와 반대로 500mg 제품은 검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캡슐 포장이 그런게 아니고 캡슐안 내용물도 다릅니다. 가루가 아니고 액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처음에 250mg를 복용하다가 감질나서 500mg로 바꾸었습니다.

 

 

 

 

 

 

보스웰리아 원산지, 부작용, 가격등에 관한글은 아래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읽기 :  보스웰리아 효능 캡슐 환 먹는방법 그리고 부작용  

 

 

아이허브 제품추천

 

  • 제품설명
  • 균형잡힌 면역 반응
  • 65% 표준화한 추출물
  • MCT 오일기반
  • 건강 보조 식품
  • 식물성/허브
  • 가족 기업(1968년부터)
  • GMP 품질 보증

NOW Boswellia Extract은 보스웰라 세라타의 표준화 추출물로 프랑킨센스로 알려져 있으며, 수지를 함유한 식물성으로 수세기 동안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허브 전문가들이 사용해왔습니다. 

 

보스웰라의 생체활성적인 구성 성분인, 보스웰라산은 과학적 사례에 의하면 건강 조직 유지에 관련된 주요 효소에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이러한 기전을 통하여, 보스웰라는 전형적인 일상사의 손상에서 면역 시스템의 균형잡힌 반응을 지원합니다.

제품 사용법

필요 시 음식과 함께 하루에 1-2 회 1 소프트젤을 복용하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MCT 오일 (중쇄 트리글리 세라이드), 소프트 젤 캡슐 (바이오 바인 젤라틴, 글리세린, 물, 캐롤), 해바라기 레시틴 및 밀랍.

 

코코넛 / 팜 오일로부터 얻은 MCT 오일.

 

누룩,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또는 조개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가볍고 일시적인 위장 쓰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임신, 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하는 경우 또는 질환을 가지고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본 제품에는 자연스러운 색상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개봉한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 제품 바로보기 : Now Foods, 유향 추출물, 500 mg, 90 소프트젤       

  할인코드 자동적용하기   <<클릭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 제품 바로보기 :   Now Foods, Boswellia Extract(보스웰라 추출물), 250 mg, 120 베지 캡슐 

  할인코드 자동적용하기   <<클릭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 제품 바로보기 : Source Naturals, 보스웰리아(Boswellia) 추출물, 100 타블릿 

  할인코드 자동적용하기  <<클릭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이 제품은 캡슐이 아닌 타블렛입니다

 

 

- 제품 바로가기 :   Solgar, 보스웰리아 레진 추출물, 60 베지캡

  할인코드 자동적용하기  <<클릭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이상으로 알아본 보스웰리아 캡슐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