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

누적킹 2018. 3. 8.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 - 홍경천에 관한 글은 앞전에 적은것이 있는데 건강보조식품의 후기라는것은 조심스러운면이 없지않습니다. 사람들마다 체질이나 신체의 상태가 다 다르며 식품이나 신약등도 받아들이는 조건이 틀리기 떼문입니다.

 

무조건적으로 좋다 슈퍼푸드라고 생각하기보다는 그저 다양한 제품중에 나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것을 찾는다고 생각하시면 스트레스가 줄어들것으로 사료됩니다.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

정력에 좋은 강장제 마카-슈퍼쉐이크 레시피 #5탄

남성호르몬 보충제로 남성호르몬 불균형 개선하자

슈퍼푸드 10선으로 호르몬 균형을 맞추고 염증을 줄이자

 

로디올라 (Rhodiola rosea)의 건강효능 대한 자료는 다양합니다.  이 허브 뿌리의 건강상의 이점은 대표적으로 항염증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료에 따르면 스트레스, 육체적 정신적 피로, 우울증과 불안, 스트레스에 의한 식욕부진을 완화등 대표적인 효능외에 여러가지 주장이나 학설이 많습니다. 홍경천의 효능에 대하여는 아래부분에 링크를 연결하겠습니다.

 

아이허브에 가시면 홍경천 로디올라 제품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저는 그중에 제품 평가글이 제일 많은 나우사의 로디올라 제품을 복용하였습니다.

나우사 제품 60배지이고 아답토젠 허브라고 선명하게 적혀 있습니다.

 

로디올라 압축 제품이고 로디올라 로지아 그리고 로디올라 로사빈이라고 적혀 있는데 로사빈의 농도가 다른 제품이 간혹 있습니다. 로사빈 3%입니다.

 

 

 

제품안에는 방습제가 들어 있습니다.

 

제품 뒷면에 캡슐 사이즈가 기록되어있고 실제 캡슐 사이즈와 거의 동일 합니다.

 

홍경천 로디올라 제품 설명

 

로디올라 홍경천 대표적인 제품들입니다. 가격대도 다양 합니다. 보통 캡슐 갯수는 60정이 평균적입니다.

제품설명

  • 약초 기반 강장 효과
  • 3% 표준화된 추출물
  • 일상의 스트레스에 인체가 적응하도록 도움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채식주의 - 완전 채식(비건)용으로 적합
  • 식물성/허브
  • 가족 기업(1968년부터)
  • GMP 품질 보증

로디올라(로디올라 로제아)는 북극과 유럽, 아시아, 아메리카의 고랭지가 원산지이며 고대 그리스를 포함하여 다양한 문화권에서 강장제로 오랫동안 사용되어 왔습니다. 

 

로디올라는 일반적으로 "강장제"로 알려져 있으며, 이는 삶의 변화하는 조건에 적응하기 위한 신체의 자연적인 능력을 지원하는 능력을 갖는 물질을 지칭합니다. NOW 로디올라는 3% 토탈 로자빈과 최소 1% 살리드로사이드를 표준화합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1-2회 1캡슐을 공복에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셀룰로스 (캡슐), 셀룰로오스 파우더, 실리카 및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밀, 글루텐, 콩, 우유, 계란, 생선, 패류 또는 나무 견과류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주의사항

주의: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임신/수유 중이거나, 약물을 복용 중이거나, 질환이 있는 경우에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방습제는 먹지 마십시오. 용기에 넣어서 보관하십시오.

자연스러운 색상 변화가 일어날 수 있습니다.

개봉한 후에는 서늘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위는 제품 평가글입니다. 조금 과장된 면이 없지 않으나 스트레스의 끝판왕이라고 아주 격찬을 했습니다. 홈쇼핑 광고같지 않습니까? 저는 겨울철에 약5개월간 복용 하였는데 위약 효과인지는 모르나 추위를 조금 덜한것 같은 아주 약한 느낌만 들뿐 이렇다할 정도의 변화는 없었습니다.

 

물론 제가 건강하다는 전제하에 말씀드리는것이지 만약 홍경천의 효과를 제대로 느낄수 있는 상태에 계신분이라면 얘기가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항스트레스용으로 평가도 빼놓을수가 없는데 욱하는 성격에 분노조절이 잘되지 않은데 그런부분이 조금 완화된 기분은 느꼈습니다.

 

홍경천 로디올라 제품추천

- 제품 바로가기 : Now Foods, 로디올라, 500 mg, 60 베지캡

 

 

 제품 바로가기 : Jarrow Formulas, 로디올라 로세아 (바위돌꽃), 500 mg, 60 캡슐

 

 

다음읽기 :  홍경천 효능 효과 강장제 부작용 

이상으로 알아본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