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소득/애드센스

타불라에서 가입신청 안내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누적킹 2018. 3. 16.

다른분들의 타불라 신청 후기를 보면 빛과 같은 속도로 답장이 온다고 되어 있는데 저는 3일만에 답신이 왔습니다. 마음 졸여가며 그렇게 기다리지는 않았지만 웬지 메일 발송이 잘못되었나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답장의 내용은 이러 합니다 회사의 신상명세서 및 광고비 청구시 담당자의 내역을 기술하는 목록등이 나열되어 있으며 끝으로 궁금한점이 있으면 언제던지 메일달라는 얘기도 빠트리지 않았습니다.



타불라에서 가입신청 안내 메일이 도착 했습니다


 - 애드센스 데이블에 이어 이번엔 타불라 가입 신청 해보자

 - 애드센스 콘텐츠 자동광고 설정방법 광고코드구현 맛보기

 - 데이블 블로그 포스팅만으로 광고수익 올릴수 있을까?


일단 간략하게 목록을 작성하고 블로그운영 웹사이트 주소와 월별 트래픽현황을 보내기 위해 구글 애널리틱스를 뒤적거리다가 티스토리 블로그 현황에 나타나는 방문자집계현황을 급조하여 작성한뒤 보냈습니다.

구글애드센스와 데이블을 경험한뒤 타불라도 어떤 형식인지 궁금해서 신청한것이기 때문에 목마름에 샘물을 팔 정도는 아닌것도 그러 합니다. 블로그 트래픽 대비 광고단가와 수익이 월등하다면 말은 달라지겠지만 어느정도인지는 아직까지 잘 모릅니다

타 블로그 타불라 유저들이 아직 많지않아 그런지 어떤분은 애드센스와 견줄만하다는 분도 계시고 어떤분은 애드센스의 20-30% 수준이라는 분도 있어 정확한 판단이 서질 않습니다.



위 사진 파일 첨부와 간략한 소개를 작성한뒤 안내메일에 답장으로 빨리 날려보냅니다.

내일이나 모레쯤 신청사항에 대한 세부 답장이 오면 진행과정을 계속 작성하겠습니다.  좀전에 데이블측에 플로팅 고정광고에 대한 질의를 메일로 보냈습니다. 답장이 어떻게 올지 궁금 합니다.


타불라 가입절차에 대한 위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