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능백과

천연사과식초의 18가지 효능

누적킹 2017. 5. 26.

천연사과식초 18가지 효능

 TV 프로그램으로 일본의 흑초가 열풍이 불면서 바나나식초, 파인애플식초, 알로에 식초등이 붐이 분적이 있었습니다. 

 

자연발효 천연식초는 오랜기간 발효로 인하여 일반인이 만들기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 대안으로 양조식초에다 좋아하는 과일을 넣어서 단시간 안에 만들어 먹는 간편한 식초 음료가 대체 되고 있습니다.

.

 

유기농 생 사과 식초는 매일 매일 사용하는 최고의 자연 건강 요법 중 하나이며 코코넛 오일과 함께 사용 합니다. 

 

티톡스나 해독을 포함한 여러 가지 이유로 신체가 음식을 더 쉽게 소화하고 대사를 높여 많은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머리카락의 볼륨과 육모를 도와주고,  치아를 희게하는등 개인의 위생과 건강의 이유로 사과  식초를 많이 사용 합니다.

 

 - 천연 식초의 효능:자연발효

 - 클렌즈주스 보다 더 좋은 디톡스 음료 만들기

 -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올바른 선택은?

 

 

 

천연사과식초의 18가지 효능

 

자연이 주는 사과식초의 효능

 

새로운 의학 연구는 또한 사과 식초 섭취가 산성 퇴조를 돕고, 혈압을 낮추고, 당뇨병을 개선하고 체중 감소를 지원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사과 식초의 이점은 아세트산, 칼륨, 마그네슘 , 프로바이오틱스 및 효소를 포함하는 강력한 치유 화합물 을 포함하고 있다는것입니다.

 

아세트산은  나쁜 박테리아를 죽일 수  있는 능력과 동시에 좋은박테리아의 성장을 촉진시킵니다. 아세트산은 강제로 균을 차단하거나하지는 않고 대부분 유익균보다 유해균을 많이 제거하기 때문에 항생제나 화학약품에 비해 그 효과는 월등히 뛰어나고  주목할점은 사과 식초가 부작용없이 자연적으로 피부, 소화 및 면역계 건강과 관련된 많은 이로운점을  제공한다는것입니다.

 

사과 식초는 폴리 페놀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심혈관 질환, 암, 골다공증, 당뇨병 및 알츠하이머 병과 같은 신경 퇴행성 질환의 예방에 폴리 페놀의 역할이 많은 도움을 줍니다.

 

 

 

천연 사과 식초를 매일 섭취 해야 하는 18 가지 이유

 1. 해독(디톡스)

여과되지 않는 사과 사이다 식초는 당신 몸을 해독하는 것을 도울 수있는 간 및 림프 성 강장제이다. 그것은 당신의 신체의 pH 균형 을 돕고 심혈관 자극, 대장 운동 및 림프 배수를 자극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Secret Detox Drink 의 주요 성분 중 하나입니다.

 

 

 

2. 천연 컨디셔너

사가식초는 천연 헤어 컨디셔너로 사용할 수 있으며 머리카락을 빛나게합니다. 오래된 샴푸 병을 가져다가 유기 사과 식초 1 큰술과 물 1 컵을 채 웁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일주일에 세 번 샴푸를 한 후 머리에 린스 하십시요. 나중에 사과식초를 이용한 천연린스 만드는법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3. 치아 미백

 사과  식초 사용의 또 다른 매력은  자연 치아의 미백효과입니다. 손가락으로 약 1 분 동안 사과  식초를 문지릅니다. 그런 다음 물로 입을 헹굽니다. 사과  식초의 pH는 치아에서 얼룩을 제거 할 수있어 자연스럽게 미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4. 위 역류 및 속쓰림 치료 

위산 역류 및 가슴 앓이의 주요 원인 중 일부 는 불균형 한 위 pH와 효소 및 프로바이오틱스의 부족입니다. 사과 식초는 이런 원인을 해결해줄  영양소로 가득 합니다. 사과 식초 1큰술을 물 한컵에 희석하여 식사하기 5분전에 마시면 이런 증세가 호전됩니다. 

 

5. 캔디다 균을 사멸시키고를  프로바이오틱스를 증가시킨다

전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칸디다 균과 같은 효모균과 싸우고 있습니다. 부작용은 구취, 에너지 부족,  소화기 문제를 야기 합니다. 사과식초는  candida를 죽이는 데 도움이 되는 probiotics의 성장을 촉진 시킵니다.   하루에 세 번 사과 식초 1 큰술씩 섭취 하십시오.

 

6. pH 밸런스 조절

사과 식초에는 본질적으로 산성이지만 몸의 나머지 부분에 알칼리성 효과가 있는 아세트산이 들어 있습니다. 몸의 pH를 조절하면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고 에너지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7. 체중 감소와 신진 대사

당뇨병 관리 저널에 발표된 연구 에 따르면  사과 식초를 꾸준히 섭취하면 체중 감량을 촉진시킬수 있다고 합니다. 사과식초가 지방 손실을 촉진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그 중 하나는 당분의 욕구를  줄이고 해독을 개선 한다는 것입니다. 

 

8. 친환경적인 가정용 세제

사과 식초의 항균 기능과 균형 잡힌 pH는 완벽한 가정용 청소 제품으로 변신 가능합니다. 일반 스프레이병에  물 50 %와 사과식초 50 %로 채운 다음 창문과 문틀 얼룩진곳에  스프레이하여 청소하면 됩니다.

 

9.  피부 진정 

사과 식초는 햇볕에 탄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볕에 달궈진 피부를 편하게 하기 위해 코코넛 오일과 라벤더 에센셜 오일 ¼ 컵과 함께 미온수 욕조에 사과 식초 1 컵을 넣고 으십시오.

 

10. 혈당의 균형을 유지하고 당뇨병을 개선

의학 연구는 사과 사이다 식초에서 발견 된 아세트산이 혈당을 균형을 잡고 인슐린 감수성과 인슐린 반응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입증했습니다.  사과  식초 섭취를 통해 이러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에 유기 사과 사과 식초를 사용하거나 식사 전에 물 1 큰술을 섭취하십시오.

 

11. 애완 동물의 해충 박멸

사과식초의 50/50 용액을 함께 섞어서 욕조에 담근다. 애완 동물에게 벼룩이나 진드기가 침입하는 것을 없애기 위해 하루에 한 번씩 몇 주간을 실시 하시면 됩니다.

 

12. 알레르기 예방

사과식초의 또 다른 효능은  알레르기 치료입니다.  사과식초는 몸에서 점액을 분해하고 림프 배수를 돕습니다. 또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고 부비동염을 깨끗하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 큰 물 1 컵에 2 큰술을 넣고 매일 3 회 마시면 됩니다.

 

13. 발가락 무좀

사과  식초의 항 박테리아 및 항 곰팡이 화합물은 피부와 발톱 무좀을 위한 훌륭한 자연 치료제입니다. 매일 2 번 무좀 부위에 문질러주십시오. 또한 코코넛 오일과 오레가노 오일을 섞어 사용하면 빨리 곰팡이균을 없앨 수 있습니다.

 

14. 습진 및 여드름 피부 토너

사과  식초의 pH는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훌륭한 치료사입니다. 영향을 받은 피부에 사과 식초를 문지르거나 씻어서 사용하십시오

 

15. 하지 정맥류

사과 사이다 식초는 정맥류 벽에 혈액 순환을 좋게하고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부풀어 오르는 정맥을 줄이는 역활을 합니다. 사과 식초를 이용하여 부위에  마사지하듯 원형 운동으로 정맥을 문질러 주시면 2 주 후에 개선 사항을 보실 수 있습니다.

 

16. 자연 방취제 

나쁜 박테리아와 곰팡이균은 신체 냄새의 주요 원인입니다. 신체 내부의  특히 겨드랑이는 땀으로 축축한 상태로 유지되어  박테리아가 서식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간단히 사과 식초를 손가락에 묻혀  겨드랑이에 바르면 효모균을 죽이고 냄새를 중화시켜 하루 종일 신선한 상태를 유지할수 있습니다.

 

17. 냉증 및 인후염 치료 

사과식초는 감기에  빠르게 치료하는 궁극적인 치료법입니다. 비타민과 probiotic-boosting acetic acid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자연 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용 없이 케어가 가능 합니다.  감기를 치료하기 위해 하루에 세 번 물한컵에 사과  식초 2 큰 스푼을 희석하여 섭취하십시오.

 

18. 사마귀 제거

사과  식초를 사마귀에 국소 부분에 바르고 붕대로 가제형식으로 감습니다. 하룻밤 사이동안 두고 아침에 제거하십시오. 1 주일 후에 결과를 볼 수는 있지만 시간이 좀더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위의 결과는 사과 식초의 많은 효능중 일부에 지나지 않습니다. 천연사과식초의 18가지 효능에 대한 정보가 도움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