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복용 후기

누적킹 2017. 8. 17.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복용 후기 - 건강보조식품 후기 미루고 미루다가 적어봅니다. 블로그 글쓰기를 하면서 건강식품 후기를 적는다는것은 웬만한 부지런함이 아니면 적기 힘들다는게 저의 생각입니다.

 

많은 분들이 후기를 작성하시고 계시는데 참으로 대단하시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것도 충분한 양의 텍스트와 상세한 사진들 꼼꼼한 후기 표현들 거의 직업군이 아닌가할 생각이 들 정도로 잘하고 계시던데요.

 

저도 이제부터 차근 차근 올려볼까 합니다. 

 

대다수분들은 어떠한 효과나 획일화된 결과만 도출하고 계시던데 솔직 후기라는게 과연 그렇게 답이 척척 나오는 결과물만 있는게 아니라는것이죠.

 

오늘 포스팅은 많고 많은 잇템 상품중 엘아르기닌에 대해서 적어 보겠습니다.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복용 후기

 

 - 피로회복 기력회복에 좋은식품 보다 더 나쁜 건강 음식은?

 - 레시틴 부작용 남자정력제 효능으로 괜찮을까?

 - 남성호르몬 보충제로 남성호르몬 불균형 개선하자

 

엘아르기닌에 대한 포스팅은 앞에 선 글이 있습니다. 이글에서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 엘아르기닌 효능 섭취방법 그리고 L아르기닌 음식 

제품은 나우 스포츠사의 엘아르기닌 엘오르니틴 복합 제품입니다. 

 

엘아르기닌 단일제품도 많이 있으나 엘 오르니틴이 아르기닌의 전구체 역활을 하며 충분히 서포트 해주는 결과가 좋다라는 평이 있어 이렇게 복합적인 제품을 복용 해봤습니다.

 

 

 

 

유전자 조작이 없으며 단백질 합성을 지원해 주는 아미노산으로 250 캡슐 제품입니다.

 

 

 

엘아르기닌 1그램  엘오르니틴 0.5그램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개봉하고 아침과 저녁 공복에 1알씩 복용하다 요즈음은 2알씩 복용하고 있습니다.

 

아르기닌은 근 매쓰 증대 운동을 하면서 운동효과를 느낄수 있는 제품입니다.

 

 

 

이렇게 백색의 캡슐들이 촘촘하게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C 분말 캡슐과 비슷하게 생겼으나 조금 다릅니다. 

 

위 엘아르기닌 글을 보시면 근육 펌핑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처방이 되는 보조식품입니다. 다행히 처방전 없이도 구매가 가능 합니다. 

 

 

 

대부분 나우, 나우 스포츠 제품들이 캡슐형태가 커서 목넘김이 힘든 경우가 많은데 그에 비하면 이 제품은 그 나마 수월 합니다.

 

평균 크기정도입니다.

 

 

안에는 저런 모이스춰 씰도 들어 있습니다.

 

방습제 입니다. 먹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굳이 호기심에 열어서 맛보시면 다른나라 여행을 할수도 있습니다.

 

엘아르기닌 제품설명입니다.

 

제품설명

단백질 대사 지원

GMP 품질 보증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건강 보조 식품

 

아르기닌 & 오르니신은 상호 보완적인 2 종 아미노 산을 한 보조제 안에 넣은 제품입니다.

 

아르기닌은 단백질 대사 과정에서 자연 생성되는 질소 화합물 해독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생기는 요소를 몸에서 배출하는 데 필요합니다. 

 

오르시닌은 아르기닌에서 합성되는 물질로 시트룰린, 프롤린, 글루타민 산의 전구체입니다. 이 두 가지 아미노 산 모두 운동 선수들이나 활동적인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

하루 두 캡슐을 물 또는 쥬스와 같이 공복, 운동 전 또는 자기 전에 드세요.

 

 

포함된 다른 성분들

젤라틴 (캡슐)과 마그네슘 스테아 레이트 (식물성 원료).

 

효모, 밀, 글루텐, 콩, 옥수수, 우유, 계란, 생선, 갑각류 또는 나무 열매 성분으로 제조되지 않음.

 

이 알레르기 항원을 함유 한 다른 성분을 처리하는 GMP 시설에서 생산됩니다.

 

이 제품에는 자연적인 색상 변화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주의사항

성인 전용 제품입니다. 심근 경색 또는 관상 동맥 질환이 있는 분은 드시지 마십시오.

 

임신 수유 중인 분, 투약 중인 분, 질병 중인 분 (녹내장 또는 포진)은 먼저 의사와 상의하세요. 아이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방습제를 먹지 마십시오. 용기 안에 넣어서 보관하십시오.

 

개봉 후 서늘하고 건조하며 어두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L-Arginine (자유형) 1.0 g (1,000 mg) *

L- 오르니 틴 (L- 오르니 틴 HCl로부터) 500 mg *

 

위 글은 아이허브 사이트내 제품 평가글입니다. 저렇게 칭찬글이 많습니다.

 

제품후기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모든대상자들의 마음속은 항상 그러 합니다.

 

마법을 부려서 슈퍼맨 같은 파워가 다가오기를 기대 합니다. 

 

저 역시도 늘 마음속으로는 그렇지만 단년하는데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나우스포츠사의 엘아르기닌 엘오르니틴 조금 더 지켜봐야 하지만 크게 체감은 없습니다.

 

단지 먹는것과 안먹는것의 차이는 느낄수 있습니다. 

 

섭취한지 6개월 넘었습니다. 지금 추가 주문한 상태이고요.

 

개인적인 생긱은 건강보조식품 이라는것을 생각하시면 스트레스 받지않고 섭취가 가능 합니다.

 

특히 남자분들 웹상에 떠도는 남성 전립선 건강이나 비아그라 효과를 대체하기 위한 상습 복용 용도로는 그닥인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왜 그렇냐하니 신체의 반응이나 체감의 변화는 사람들마다 다 다르기 때문이기도 하고 시간에 따라 틀리게 나타나기도 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다만 근육강도 운동하시는분에게는 추천 해주고 싶은 제품입니다.

 

엘아르기닌(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효능백과] - L아르기닌 효능 남성의 발기부전 및 여성의 폐경기에 효과적이다?

 

L아르기닌 효능 남성의 발기부전 및 여성의 폐경기에 효과적이다?

L아르기닌 효능 남성의 발기부전 및 여성의 폐경기에 효과적이다? - 평소 건강상식이나 영양제 또는 프로틴 얘기를 하면 쌍수를 들고 침을 튀기며 열변을 토하다가 발기부전이나 성적인 요소에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