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편두통 원인 증상 치료제 방법을 알아보자

누적킹 2017. 9. 4.

편두통 원인 증상 치료제 방법을 알아보자심한 편두통 발작을 예방하기위한 예방 요법 및 치료법은 일반적인 처방전없이 진통제에서부터 침술과 같은 보완 의학 접근법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편두통은 평범한 두통이 아닙니다. 편두통은 예기치 않게 오며, 극심한 메스꺼움, 인지 장애 및 시력 장애와 같은 여러 가지 혼란스러운 영향을 동반 할 수 있습니다. 

 

 

최근 보고서 에 따르면 , 편두통은 전 세계적 으로 장애가 질병중에 7 번째로 많은 빈도수를 가지고 있습니다.

 

 - 수면시간이 허리둘레 복부지방 혈압 호르몬들에 영향을 미친다?

 - 레시틴 부작용 남자정력제 효능으로 괜찮을까?

 - 수면장애 불면증 어쩔래 X 목표나 비전이 있으면 해결한다

 

 편두통 원인 증상 치료제 방법을 알아보자

편두통은 심한 두통으로 4 시간에서 72 시간 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심각한 메스꺼움과 구토, 빛과 소리에 대한 민감한 민감성, 경우에 따라 정상적인 접촉이 고통 스럽다고 느껴지는 일시적인인지 장애와 이질 통증을 동반 합니다.

 

일반적으로 어린 시절부터 편두통을 경험 시작할 수 있고, 그것은 남성보다 여성들이 관련 질환을 더 많이 앓고 있습니다.

 

여러 연구에서 만성 편두통과 삶의 질 저하 및 활동 수준의 저하가 연관되어 있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다면 편두통에 직면한 사람들에게 예방과 치료의 선택은 무엇일까요? 아래에 편두통에 대처하는 5 가지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처방전과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약

편두통 관리에는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OTC)과 처방약이 사용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비 스테로이드 성 항염증제 ( NSAIDs ). 이들은 일반 의약품으로 아스피린 (아세틸 살리실산), 이부프로펜, 디클로페낙 및 나프록센을 포함 합니다. 

 

그것은 편두통의 경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약제로, 쉽게 구할 수 있고 저렴하기 때문에 또한 경증 및 중등도의 공격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사용됩니다.

 

폭넓게 이용 가능한 OTC 약품 ibuprofen과 같은 NSAID는 편두통 증상을 치료하는 가장 일반적인 약품입니다.

 

Triptans : 이들은 세로토닌 수용체 작용제이며,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세로토닌 수용체를 선택적으로 활성화시킵니다. 세로토닌의 낮은 수치는 때때로 편두통 발병의 원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트립탄은 때때로 불균형을 조절하기 위해 처방되지만 모든 경우에 효과적이지는 않습니다.

 

에르고민 : 이것은 즉각적인 통증 완화를 제공 할 수 있는 화학 물질입니다. 마약성분의 약품은 보통 편두통이 드물게 발생하거나 공격이 오래 지속되는 사람들에게만 처방됩니다. 

 

Ergotamine은 혈관 수축 물질로서 혈관이 좁아지는 원인이 됩니다. 따라서, 그것은 심장 혈관 부작용을 가질 수 있으므로 종종 편두통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권장하지 않습니다.

 

 

구토 방지 : 심한 메스꺼움과 구토는 편두통, 구토 방지제 또는 메스꺼움의 감각을 상쇄하는 약물을 경험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종종 처방됩니다.

 

전문가 들은 편두통을 완화하기 위해 복용된 약물이 효과를 극대화 하기 위해 "발병 후 가능한 빨리 복용해야 한다"고 조언하고 있습니다.

 

편두통 예방 약물은 편두통을 환자에게 처방되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 증상이 있고 편두통 자체보다는 공존 상태에 더 잘 적응합니다.

 

항 고혈압제, 항 경련제 및 항 우울제에 이러한 케이스 바이 케이스별로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치료법의 대부분은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순응도가 떨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편두통에 도움이 되는 식이 보조제

보충제는 편두통 예방에 종종 사용되며, 특히 쉽게 구할 수 있고 전통적인 약제만큼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편두통 예방에 자주 사용됩니다.

 

편두통을 돕는 것으로 밝혀진 보충제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비타민 B 2

비타민 B-2와 같은 특정식이 보조제는 때로는 편두통의 고통을 덜어 줍니다.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은 다른 예방 약물과 함께 복용하면 편두통 발작의 심각성과 빈도를 줄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리보플라빈 , 또는 비타민 B-2

최근의 연구는 식이 보충제가 뇌 기능과 구조를 보호하고 신경 보호 에이전트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편두통의 painfulness 감소에 효과적 일 수 있음을 시사 하고 있습니다.

 

-마그네슘

이것은 신진 대사와 혈압 조절을 포함하여 신체에서 일어나는 많은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 을 하는 무기물입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여러 종류의 마그네슘 보충이 편두통의 강도와 빈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모든 연구자가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멜라토닌

이것은 동물의 수면과 각성 상태를 조절하는 호르몬이며 산화성스트레스- 식물에서 세포의 손상과 사망으로 이어질 수있는 과정입니다. 일부 연구는 편두통 예방에 효과적 일 수 있으며 부작용이 적기 때문에 다른 예방 약보다 더 유익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머위

이것은 유럽과 북아메리카와 아시아의 일부 지역에서 흔히 볼 수있는 부화 식물 ( Petasites hybridus )의 뿌리에서 추출한 것 입니다. 여러 연구에 따르면 머위는 편두통 예방에 효과적이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이 영양 보조 식품을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한다고 촉구 합니다.

 

 

신경 변조 요법

"Neuromodulation"치료법은 중추 신경계의 다양한 기능을 촉진하거나 억제하기 위해 뇌 또는 척수를 자극하여 작동 합니다. 

 

때때로 자극은 이식된 장치를 사용하여 전달 됩니다. 이러한 종류의 치료는 심한 통증이나 발작을 일으키는 만성 질환을 치료하는데 더 자주 사용됩니다. 편두통은 새로운 스트레스 모델로 예측 될 수 있습니다. 편두통 발작은 갑작스러우며 때로는 놀라게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급성 편두통을 치료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neuromodulation 치료의 두 가지 유형은 현재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의해 승인 되었습니다. 단일 펄스경 두개 자기 자극 (sTMS)은 사람의 머리 위에 배치된 장치에 의해 생성된 자기 자극을 통해 뇌를 자극합니다. FDA는 급성 편두통 치료에 sTMS를 승인했습니다.

 

Transcutaneous supraorbital nerve stimulation (t-SNS)은 supraorbital 신경을 자극하는 자기 자극을 생성하는 이마에 장치를 배치하여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 합니다. 자극을 통해 이마를 통해 두피, 눈 및 부비동으로 이동합니다. FDA는 t-SNS를 편두통 예방 치료제로 승인 했습니다.

 

 

명상

일부 연구는 명상을 연습하면 편두통의 빈도를 줄이고 고통에 대한 탄력성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메디컬 뉴스 투데이 (Medical News Today)에 따르면 , 명상은 스트레스와 고통을 덜어주는 방법으로 점점 더 연구되고 있습니다 . 연구에 따르면 명상 - 영적 명상은 편두통의 경우 고통에 대한 관용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연구는 일상 생활에서 편두통을 다루는 참가자들과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그들은 영적 명상, 내부 집중 세속 명상, 외부 집중 세속 명상, 또는 진행성 근육 이완과 같은 네 가지 명상 유형 또는 이완 기법 중 하나를 실습하도록 무작위로 배정되었습니다.

 

영적 명상에 관련된 사람들은 편두통 발병 빈도가 적고 통증 허용 한계가 강화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침술

MNT 는 또한 침술 이 만성 통증을 위한 효과적인 대체 요법 일 수 있다고 제안한 연구에 대해 보고 했습니다 . JAMA에 발표된 최근의 기사에 따르면 침술은 시각 장애 또는 일시적인 인지 손상을 동반하지 않는 편두통 증상의 빈도와 강도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발견 했습니다.

 

이것은 비약적 접근을 탐구하고자 하는 편두통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비슷한 연구 결과를 가진 이전 연구 를 뒷받침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편두통 원인 증상 치료제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