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이노시톨 효능 부작용 콜린 음식 그리고 복용법 권장량 알아보자

누적킹 2017. 11. 5.

이노시톨 효능 부작용 콜린 음식 그리고 복용법 권장량 알아보자 -이노시톨하면 많이 들어본 이름 같기도하고 치약성분 같은 느낌도 있습니다.이노시톨은 비타민과 같은 물질입니다. 그것은 많은 식물과 동물에서 발견됩니다.

 

의약품 제조시설에서도 만들 수 있습니다.이노시톨은 당뇨병성 신경 통증 , 공황장애, 고 콜레스테롤, 불면증, 암, 우울증, 정신 분열증, 알츠하이머 병, 주의력결핍 과다장애 ( ADHD ), 자폐증, 모발 성장 촉진, 건선 이라고 하는 피부 질환 및 리튬으로 인한 치료의 부작용에 까지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이노시톨은 또한 배란 실패를 포함하여 다낭성 난소증후군과 관련된 증상을 치료하기 위해 경구용으로 사용됩니다.이노시톨은 탄수화물이며 달콤한 맛이지만 단맛은 일반적인 설탕 (자당)보다 훨씬 적습니다.

 

이노시톨은 식이 보조제에 사용되는 단어이지만 myo- 이노시톨이라는 이름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노시톨과 인산염은 대부분 오렌지와 멜론 같은 과일에서 발견됩니다.

 

이노시톨 효능 부작용 콜린 음식 그리고 복용법 권장량

 

- 알파리포산 효능 치옥트산 기능 글루타치온 부작용 권장량 알아보자

- 레시틴 부작용 남자정력제 효능으로 괜찮을까?

- 엘아르기닌 효능 섭취방법 그리고 L아르기닌 음식

 

이노시톨 효능

 

이노시톨은 공황 장애, 우울증, 강박 장애 및 다낭성 난소 증후군과 같은 상태를 돕기 위해 신체의 특정 화학 물질의 균형을 잡을 수 있는 역활을 합니다.

 

공황장애

 

이노시톨은 공황상태를 통제하고 공공장소 또는 열린공간(광장 공포증)에 대한 두려움을 통제하기 위한 몇 가지 기능을 수행 합니다. 한 연구에서는 이노시톨은 병원에서 처방전한 약물만큼이나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발견 했습니다. 그러나 이노시톨의 공황 발작에 대한 효과가 입증되기 위해서는 대규모 임상 시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사실 시간이 지나면 해결되리라 생각됩니다.

 

이노시톨의 효능중 공황발작에 대한 임상시험은 많은건수의 사례가 필요 합니다

 

 

강박 장애 (OCD)

 

강박증이 있는 사람들이 6주 동안 입안에 이노시톨을 투여 받으면 상당한 개선이 있음을 보여주는 몇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다낭 난소 증후군 (polycystic ovary syndrome, PCOS)으로 알려진 난소 질환

 

특정 형태의 이노시톨을 입으로 복용하면 다낭성 난소 증후군을 가진 비만 여성의 트리글리 세라이드와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낮추고 혈압을 적당히 낮추며 배란을 촉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으로 알려진 조기 유아에서 호흡 문제 (정맥 주사).

 

건선은 리튬 약물 요법으로 유발되었거나 악화되었습니다. 이노시톨은 리튬을 복용하지 않은 사람들의 건선을 돕는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이노시톨 부작용

 

대부분의 성인에게 이노시톨은 안전 합니다. 경우에 따라 메스꺼움, 피로, 두통, 현기증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급성 호흡 곤란 증후군을 가진 조산아에게는 병원에서 사용한다면이노시톨은 안전 합니다.

 

임신과 모유 수유

 

임신 과 모유 수유 중 이노시톨 사용에 대한 임상자료가 충분하지 않기때문에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 합니다.

 

양극성 장애

 

이노시톨을 너무 많이 복용하면 양극성 장애가 악화 될 수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극단적인 교반과 충동도 발생할수 있습니다.

 

 

경구투여 권장량

 

  • 공황 장애 : 하루에 12-18g
  • 강박 장애 : 이노시톨은 하루에 18 그램
  • 다낭성 난소 증후군과 관련된 증상 치료제 : D-chiro-inositol 1200 mg / 일
  • 리튬 관련 건선 치료를 위해 매일 6 그램

이상으로 알아본이노시톨 효능 부작용 콜린 음식 그리고 복용법 권장량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