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쉐이크원론

클렌즈주스 코엔자임Q10 저리 비켜!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누적킹 2017. 2. 21.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비타민이라는 단어를 떠올리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것은 비타민c입니다.

 

감기에 걸리거나 피곤할때 시중에 파는 가루형의 레 * * 나 비타민c가 함유된 드링크등을 먹어 보면  뭔가 업이 되면서  보충이 된다고 생각 합니다. 

 

항산화제 함량 수치가 중요할까?

그 좋은 예로 클렌즈 주스, 해독주스, 코엔자임큐텐, 비타민D, 종합비타민, 마카등 항산화 함량이 무엇 무엇 대비 몇배 나 많다 이런 부분에만 집중 합니다.

 

물론 유익 성분이 낮은것 보다 높으면 유익한 면이 많지만 너무 성분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 성분이 우리 몸에 들어 왔을때 대사되는 과정과 인체에 흡수가  용이 한지 또한 부작용은 없는지를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밑 글의 내용중 아스타잔틴이 비타민C보다 항산화 작용이 6000배가 많다고 합니다. 어마어마하지 않습니까?

연어에 아스타잔틴 함량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양식 생선보다 자연산이 풍부한 성분을 자랑 합니다

홈쇼핑에서 좋아하는 문구이죠? 60배도 아닌 6000배 이건 어디까지나 연구에서 밝혀진 수치상의 비교이지  사람을 상대로 한 임상에서 6000배가 증가한다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인체는 일정수치의 필요량 이상의 항산화 성분은 대사가 되지않은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특히 항산화 물질은 쓰고 남는것은 산화된다고 하니 오히려 독성 물질로 바뀌게 되는것입니다.

 

그래서 컴비네이션이 중요한것입니다. 밀고 당기고 하는거죠.  제가 주목하는것은 지금 얘기하는 아스타잔틴은 몸에 흡수되고 남은것은 산화되지 않는다는것입니다. 

 

그럼  지구상에 존재하는 가장 강력한 항산화제 아스타잔틴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Astaxanthin (아스타잔틴)은 조류, 새우, 바다 가재, 게 및 연어에서 발견되는 자연 발생적인  카로티노이드입니다.

 

카로티노이드는 자연에서 발생하는 안료 색상으로 건강에 유익함을 줍니다. (위 사진의 연어나 크릴 새우등과 같이 주황색을 띄는 것을 말 합니다) 동물계에서 아스크잔틴은 연어 근육에서 가장 높은 농도로 발견됩니다.

 

인체에 있어, 아스크잔틴은 광범위한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항산화 제이며 베타 카로틴, 비타민 E, C, D 및 셀레늄과 같은 다른 항산화 제와는 달리 Astaxanthin은 몸에서 산화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매일 아스타잔틴 보충제를 복용해야 하는 5 가지 이유

 

1. Astaxanthin은 고통과 염증을 완화 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Astaxanthin은 유익한 항염증제 및 통증 완화제로서 아스타잔틴은 많은 만성 질환을 유발하는 염증 화합물을 감소시킵니다. 

 

 100 % 자연물로 이뤄진  상태이지만 아스타잔틴은 처방전의 진통제처럼 중독의 위험이 없습니다. 여성들의  매달 겪는 생리통등에도 효과가 있습니다.

 

 

2. Astaxanthin은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Astaxanthin은 운동에서 오는 피로와 우수한 회복을 제공합니다.  

 

연어가 그 거친 상류의 물줄기를 따라 헤엄 쳐 나가듯이, 아스타잔틴은 운동 선수가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천연의 아스타잔틴은 근육의 회복,보다 나은 내구성, 향상된 강도 및 향상된 에너지 수준을 나타냅니다.

 

 

3. Astaxanthin은 안구 건강을 지원합니다.

 

그것은 시신경의 장벽을 통과하여 망막에 도달하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 설계된 임상 시험 결과에 따르면 아스타잔틴은 당뇨병 성 망막증, 황반변 성, 눈의 피로감 및 세밀한 관찰에 도움이 된다고 나타났습니다.

 

 

4. Astaxanthin은 세포를 깨끗이 합니다.

 

Astaxanthin은 항 산화 물질에 관해서는 몸의 모든 세포에 걸러지기 된다고 합니다.

 

분자 친 유성 및 친수성 특성으로 인해 세포의 지용성 부분을 보호하는 아스타잔틴 분자와 세포의 수용성 부분을 보호하는 한쪽 말단이 전체 세포에 걸쳐 있습니다.

 

우리 몸속에 있는 세포 전체를 감싸주는 것으로 것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천연 아스타잔틴은 일중 유해산소로 부터  매우 강력합니다. 2007년 연구에서는 몇 가지 인기 있는 항산화제를 비교 분석했습니다. 

 

이 연구는 아스타잔틴이 비타민 C보다 6,000 배 강하고 CoQ10보다 800 배 강하며 녹차 카테킨 보다 550 배 강하고 알파 리포산 보다 75 배 강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항산화 네트워크에 기반한 항산화제와 비교가 되는 연구 결과입니다.

 

 

5. 화려한 피부와 자외선 차단

 

Astaxanthin은 피부를 잘 보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 결과는 명확하고 일관되며 피부 수분 수준, 부드러움, 탄력, 미세 주름, 주근깨에 도움이 되는 우수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나는 피부가 햇볕에 잘 타서 자외선에 의한 손상을 줄이기 때문에 아스타잔틴을 섭취합니다.

 

사실, 염증을 일으키는 햇볕에 타게 되면 아스타잔틴이 피부 세포를 관통하여 UVA 손상을 줄입니다. 몸속에서 작용하는 먹는 썬크림으로 생각하면 된다고 합니다.  

 

아스타잔틴 복용후기가 궁금하시면 아래링크 클릭하세요

관련 링크 : 아스타잔틴 복용 후기

최고의 아스타잔틴 소스

와일드 퍼시픽 연어, 특히 새끼 연어는 가장 높은 아스타잔틴 함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3.6 밀리그램 복용량을 얻으려면 매일 약165 그램을 섭취 해야 합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그 이상의 용량으로 복용해야 항 염증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여 주므로  항상 아스타잔틴 보충제를 섭취할 것을 제안합니다.

 

# 일부 내용은 책약국24의 저자 수지 코헨의 내용을 발췌한 것입니다.

 

문제는 아스크잔틴의 추출, 정제 과정과 천연의 재료를 사용 하였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시중에서 구매할수 있는 아스타잔틴은 4mg, 12mg 가 대중적입니다 아스타잔틴은 알려진 부작용은 없으나 과량 섭취 했을경우 얼굴이나 손등에 약간 붉어질수 있습니다.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결론에 치우치기 보다는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그리고 많은 시간을 들여 작성한 포스트이니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을 클릭 해 주시면,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짧은글 읽어 주셔서 감사 합니다.

 

새로운 슈퍼푸드 효모

- 효모를 주목 하라 건강보조식품은 말그대로 건강보조 식품입니다. 그 많은 한약 파우치와 집에서 굴러 다니는 비타민 알약들 여태까지 어느 것이던 한번 섭취하면 끝까지 먹은 것이 없습니다

mangoholic1.tistory.com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천연 항산화제 아스타잔틴  저는 아래 사이트 두가지 제품을 구입하여 복용한지 6개월 정도 되었고,  12mg을 아침, 저녁으로 하루에 2정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건강식품의 경우 우리나라에서는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