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마늘부작용 없이 마늘효능 알수 있는 교릭마늘 영양제 복용 후기

누적킹 2018. 3. 20.

마늘부작용 없이 마늘효능 알수 있는 교릭마늘 영양제 복용 후기 - 일반적으로 생마늘이나 마늘관련 식품을 섭취 했을때 알려진 마늘 부작용이 있습니다.

 

생마늘을 섭취하면 구강이나 위장, 구취, 속쓰림, 가스, bloating, 메스꺼움, 구토, 신체 냄새, 설사에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작용은 마늘 섭취양이 증가함에 따라 부작용도 함께 증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마늘부작용 없이 마늘효능 알수 있는 교릭마늘 영양제 복용 후기

 

 - 게류마늄 효능 게르마늄 많은 식품 음식부작용 알아보자

 - 식이유황 효능 천연 식이유황 음식 알아보자

 - 레시틴 효능 복용법 권장량 부작용 일아보자

 

 

일반적으로 알려진 모든 형태의 마늘은 자연적인 혈액 희석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출혈위험을 증가시킬수도 있습니다. 혈액 희석제를 복용중이라면  생마늘을 먹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는게 좋습니다. 출혈에 대한 우려로 예정된 수술을 받기 적어도 2 주전에는 마늘복용을 삼가하는게 좋습니다.

 

어린이에게는 짧은 기간동안  적은 양의 마늘은 안전하지만  다량의 마늘을 어린이에게 절대로 주어서는 안됩니다. 위장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생 마늘이 위장관을 자극할수 있으며 이미 위궤양의 증상이 있으면 마늘을 피해야 합니다. 저도 속쓰림 증상 때문에 생마늘 섭취를 하다가 중단 하였습니다.

 

또한 피부가 민감한 분들은 생마늘은 피부에 직접 바르면 화상과 같은 피부 자극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피부 접촉시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낮은 혈압, 궤양 또는 기타 GI 문제, 갑상선 문제 또는 기타 진행중인 건강 문제가있는 경우 생 마늘을 섭취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라며 또한 아래의 처방 약을 먹고 있다면 상호작용으로 부작용이 발생할수 있으니 이점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혈액 농양용 약물
  • 이소니아지드 (Nydrazid)
  • 피임약
  • 사이클로스포린
  • HIV / 에이즈 치료제
  • 비 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NSAIDs)

마늘은 생마늘이외도 마늘쫑, 마늘오리, 마늘뽁음밥, 마늘빵, 마늘장아찌, 마늘보쌈등 평소 다양한 먹거리를 친숙하게 접할수 있습니다.

 

위의 마늘부작용과 같이 마늘은 백해 유익하나 위장계열이나 소화기계통이 약하신분들은 생마늘은 피하시고 익히거나 쪄서 섭취하시길 권하며 그마져도 힘드신분들은 아래의 마늘을 발효정제한 제품을 권해 드립니다.

 

교릭마늘 포뮬러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교릭사는 숙성마늘 정제 제품으로 명성을 쌓은 기업입니다. 어떤 제품이던지 마늘과 연관이 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품은 시리즈중 104 제품입니다

 

 

마늘시리즈는 위의 사진보다 훨씬 많습니다. 시리즈는 고유의 숫자로 표시됩니다

 

 

 

104 시리즈는 콜레스테롤에 특화되어 있고 구성 성분중 레시틴을 일부 포함하고 있습니다

 

레시틴은 어떤 구성인지 아시죠?

관련글 - 레시틴 부작용 남자정력제 효능으로 괜찮을까?

 

 

레시틴 380mg 포함되어 있다는 문구입니다.

 

 

 

 

 

레시틴의 입자때문에 캡슐이 저렇게 노란색으로 보입니다.

 

 

 

 

교릭사의 마늘 제품중 원조격인 포뮬러 100입니다. 마늘이 혈관질환에 도움이 되며 특히 심장질환에 효능이 있다는 100시리즈입니다.

관련글  - 마늘 효능 효과 성분 부작용 섭취량 

 

 

아이허브 추천제품

제품설명

무취 유기농 마늘 보조식품

콜레스테롤

포뮬러 104

GMP 인증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은 100%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통마늘로 시작됩니다. 통마늘은 고유한 추출 과정에서 완벽하게 숙성되어 냄새가 제거되고 오직 Kyolic에서만 존재한는 건강 화합물로 전환됩니다. 

 

이 레시틴과 숙성 마늘 추출물의 혼합은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준과 전반적인 심혈관 건강을 지원합니다.

최고를 취하십시오—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은 가장 과학적으로 연구된 제품으로 최고 품질 최고 판매 무취 마늘 제품으로 사회생활에도 방해되지 않습니다.

 

 

- 제품 보기 : Wakunaga - Kyolic, 숙성 마늘 추출물 레시틴 함유, 콜레스테롤 포뮬러 104, 300 캡슐

 

-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매일 2회 식사시 마다 2 캡슐을 복용하시면 됩니다.

 

제품설명

유기농 마늘성분이 함유되었으며 냄새가 나지 않는 영양보조 식품

오리지널 포뮬라

GMP 품질 보증

Kyolic 의 에이즈드 갈릭 엑스트렉트 는 100% 유기농으로† 재배된 마늘로 만들었습니다. 유기농으로 재배된 마늘은 Kyolic 제품에서만 찾아볼수 있는 건강에 좋은 성분을 만들고 냄새를 제거하기위해 특별한 추출과정을 거쳐 완벽하게 숙성됩니다. 이 제품은 혈액순환과 전반적인 심장 건강을 관리해 줌으로써 심장혈관 기능을 강화 시켜 줍니다. .

(† 미국의 3대 유기농 인증기관인 CCOF:California Certified Organic Farmers에 준수함).

최고를 만끽하세요. Kyolic 의 에이즈드 갈릭 엑스트렉트는 과학 연구를 가장 많이 거친 제품으로써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베스트 셀러 제품 입니다.

 

 

- 제품 보기 : Wakunaga - Kyolic, 에이즈드 갈릭 엑스트렉트, 심장혈관 건강, 포뮬라 100, 300 캡슐

 

-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교릭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며 하루 2번 식사와 함께 최소 2개 이상의 캡슐을 섭취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알아본 마늘부작용 없이 마늘효능 알수 있는 교릭마늘 영양제 복용 후기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