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소득/주식

#0417 재테크 오늘의 주식시세 판타지오

누적킹 2017. 4. 18.

Dairy 주식투자


#이 글은 투자를 장려하거나 홍보 혹은 권유하는 글이 아닙니다. 철저하게 개인적인 생각과 경험이 담겨있는 글이니 따라하지 마시고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 부터 이 포스트를 기준으로 매일 흔적을 남기기 위해 소액으로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이글은 주식매매에 관한 아래 링크글에 기준한다.


 #천만원 굴리기 : 주식으로 재테크 가능할까? 


실제 포스트를 작성하려니 손떨리고 오글 거린다. 이것은 자랑질이 아니다. 조금 뒤의 인생판을 내가 생각하는 조금의 자유와 파이팅을 위해시나리오를 만들기 위한 각본의 한 단계이다. 

좋은 예로 배가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의사 앞에서 문진할때 배가 아프지 않은 거짖말 같은 경우를 체험해 보았을것이다. 지금의 내 경우도 그렇다. 그전 샘플에서는 움직이던 유형이 지금  포스팅하려니 매수후 오히려 내려간다. 


그건 장담하지 못하는거라고 위로 하면서 하루 더 관망하기로 한다 일단 캡쳐사진 올리겠다. 종목은 판타지오 뭐하는 회사인지 그런건 관심없다. 그냥 그림만 보고 하는거다.

매수가 : 1,510원





어저께 검색에서 나온 넘들 여기서 선별해야한다 판타지오, 아스타, 파인디앤씨, 와이디, 엔에스, 골든 센츄리


최종선택은 판타지오 매수가 1,510원

---------------------------------------------------------------------------------------------------------------------------

P.S.  결과는 내일 봐야하는데 아침에 조금 흐르더니 막장에 순매수 있어서 조금 회복했네! 내일 아침에 10시 이전에 정리해야 한다. 

1520원에 마감 해줘서 감사할 따름이야  내일을 기대할게 화이팅!

아! 첫날부터 단추를 잘 꿰야하는데 생각데로 되지 않는다. 1480원에 손절 

아래 공감버튼은 글쓴이에게 많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