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글루타치온 주사 먹는 미백 영양제라고 불리는 이유?

누적킹 2022. 9. 3.

글루타치온 주사 및 먹는 미백 영양제에 대하여,

 

이 문서를 끝까지 읽으시면 글루타치온 주사 및 먹는 미백 영양제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글루타치온 주사 및 먹는 미백 영양제가 궁금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글루타치온 주사를 맞으면 얼국이 화이트닝 효과가 난다
여성의 모습
글루타치온 주사를 맞으면 화이트닝 효과가 있다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대량 생산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그러나 글루타치온의 생산은 나이가 들어가거나 건강 상태로 인해 점점 감소할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글루타치온 IV 요법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IV 요법이란?
Intra Venous injection의 약자로서 정맥주사를 얘기하며 정맥을 통해 약물을 주입하는 방법이다.

 

글루타티온 IV 요법은 글루타티온이 혈류에 주입되는 과정입니다. 흔히들 얘기하는 미백주사 또는 신데렐라 주사라고들 많이 얘기 합니다.

 

 

글루타치온 주사

 

글루타치온이란 무엇입니까?

 

글루타치온은 간에서 생성하는 강력하고 유익한 항산화제입니다.

 

글리신, 글루타민, 시스테인의 세 가지 아미노산이 결합된 트리펩타이드입니다.

 

글루타치온은 끈적한 유황 화학 그룹으로 구성됩니다. 이 그룹은 중화하기 위해 몸에 떠돌아다니는 모든 유해한 분자(프리 라디칼)를 수집합니다.

 

이러한 프리 라디칼을 제거한 후 신체는 추가 에너지로 면역 체계를 회복합니다.

 

면역 체계를 강화하면서 글루타티온은 몸도 해독 합니다. 또한 멜라닌을 밝은 색으로 바꾸어 피부를 밝게 만듭니다.

 

 

글루타치온 주사 요법

 

글루타치온 IV 요법은 글루타티온 약물을 체내에 삽입하는 방법입니다.

 

의사들은 흔히들 먹는 글루타치온 알약을 입으로 먹지않고 유익한 영양소를 혈류로 직접 전달할 수 있다고 얘기 합니다.

 

일부 병원에서는 글루타치온 뿐만 아니라 비타민C  IV 요법이 더 많이 보급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글루타티온을 얻을수 있는 경로로는 여러 식품, 경구 보충제 및 액체 형태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글루타티온의 경구 섭취는 신체가 균형을 유지하기에 주사요법 만큼 빠르지 않습니다.

 

시간이 많이 걸리기도 하고 정맥주사 보다 흡수율이 많이 떨어집니다.

 

세간에는 혀 밑에 녹여서 먹는 제품인 설하정이 한때 인기가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도 계속 인기가 있구요!

 

글루타티온을 정맥 주사하면 신체가 글루타티온 함량의 90-100%를 빠르게 흡수할 수 있습니다.

 

 

 

 

글루타치온 주사가 필요한 사람은?

 

 

글루타치온은 다음을 포함한 거의 모든 신체 기능을 수행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입니다.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를 포함한 질병과 싸우기 위한 면역 체계 강화하여  몸에서 프리라디칼 (유해산소)제거.

 

세포의 과색소 침착과 멜라닌 생성을 제거하여 피부를 밝고 환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줍니다. 

 

주름과 잔주름을 제거하여 피부를 매끄럽고 젊게 유지시켜주는 안티에이징 역활을 합니다. 

 

아래와 같은 원인이 있는 사람에게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체내 염증 감소

● 산화적 긴장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되는 해독

● 신진대사 개선 및 체중 감소

● 수면무호흡증으로 인한 스트레스에 저항하여 수면의 질 향상

 

 

 

글루타치온 주사를 맞으면 피부 미백효과가 있습니까 ?

 

 

글루타치온은 모든 항산화제의 어머니입니다. 

 

독소로부터 몸을 정화하고 질병을 예방하고 퇴치합니다.

 

또한 멜라닌을 밝은 색으로 바꾸고 피부 색소를 생성하는 효소를 비활성화합니다. 결과적으로 피부가 깨끗하고 밝아집니다.

 

그래서 화이트닝 했냐고들 많이들 물어봅니다.

 

 

 

글루타치온이 피부를 밝게 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글루타치온 주사를 맞는다고 해서 하룻밤 사이에 피부가 바뀌거나 미백이 완성되지는 않습니다.

 

사람 마다 색소가 다르고 피부에도 차이가 있어서 그렇기도하며 평균적으로 효과를  나타내는 시간은 최소 3주가 걸린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외 피부에 따라서  1-3개월 까지 걸리기도 하며 어두운색 피부를 가진 사람은 피부를 밝게 하는 데 3-6개월 6-12개월이 걸릴수도 있습니다.

 

한 흥미로운 연구에 따르면 글루타티온 주사요법은 비타민 C와 함께 복용하면 가장 효과가 좋다고 나타났습니다. 이건 어디까지나 사람에 따라서 다를수 있으니 해당 병원의 의사와 꼭 상담을 통해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글루타치온 주사 먹는 미백영양제 효과

글루타치온은 항산화제의 왕입니다.  글루타치온의 몇 가지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성 질환 억제

파킨슨병, 심장병, 만성 피로 증후군, 관절염 및 암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글루타치온 수치가 낮은 공통된 특징이 있습니다.

 

몸에 독소가 너무 많이 쌓이면 산화 스트레스에 압도됩니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 능력을 사용하여 독소와 스트레스를 제거하여 만성 질환을 예방해야 합니다.

 

노화 과정 지연

몸에서 자유 라디칼을 제거함으로써 글루타티온은 더 강한 머리카락과 손톱, 더 단단하고 밝은 피부, 더 높은 에너지 수준을 보장 합니다.

 

운동 강도 향상

글루타치온은 근육 손상을 줄입니다. 또한 근력과 지구력을 높이고 근육을 늘리며 회복 시간을 단축합니다.

 

염증 조절

항산화제의 왕인 글루타치온은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염증을 감소시킵니다.

 

간 해독

글루타치온은 독소를 모아서 몸 밖으로 배출합니다. 따라서 간을 해독하여 지방간 질환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과 요약

1) 일반적으로 알려져 있는 글루타치온의 효과는 경구용 알약을 먹을때 보다 글루타치온 주사가 흡수율이 굉장히 빠르며 미백효과를 내는데 시간을 단축시킬수 있다.

 

2) 글루타치온 주사 효과로는 만성염증, 간해독, 피부의 주름개선과 화이트닝 효과등 황산화 능력이 탁월하다.

 

 

블로그의 글을 읽는 것이 필요한 정보에 도움이 될 수는 있지만 전문 의료의 조언, 진단 또는 자격을 갖춘 의료 서비스 제공자의 치료를 대신 할 수는 없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조

✔  https://www.ncbi.nlm.nih.gov/pmc/
articles/PMC5413479/

https://www.webmd.com/vitamins-and-supplements/
glutathione-uses-risks

https://www.verywellhealth.com/benefits-
of-glutathione-89457

 

 

이전 글

 -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칼슨랩 글루타치온 부스트와 클리니컬 글루타치온 먹지마! 10가지 자연적인 방법!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가장 중요하고 강력한 항산화 제 중 하나입니다. 산화 방지제는 신체의 프리라디칼(

mangoholic1.tistory.com

 

 - 글루타치온 많은음식 보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글루타치온 많은음식 보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글루타치온 많은음식 보다 글루타치온 설하정이 인기 더 좋다? - 글루타치온은 세포에서 생성되는 항산화제입니다. 그것은 크게 세가지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글루타민, 글리신 및

mangoholic1.tistory.com

 

-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글루타치온 네트워크에 자주 등장하는 주인공입니다. 글루타민과 비슷한 발음의 글루타치온 무었일까요?혈류를 통해 순환하는

mangoholic1.tistory.com

글루타치온 주사 및 먹는 미백 영양제를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이 게시글이 유익했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