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블로그/티스토리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마감)

누적킹 2017. 5. 31.


6월 티스토리 초대장 배부

안녕하세요  누적킹입니다.  5월에 이어 6월에도 티스토리 초대장을 배부 합니다. 새롭게 블로그를 만들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열심히 운영하고 싶은 분들에게 나눠 드리고, 좋은 인연을 맺었으면 합니다. 



블로그 특성이 처음 시작과는 달리 시간이 지나면서 느슨해지기 쉽습니다. 꾸준하게 같이 소통하고 재미있게 운영 하실분만 신청 해 주세요. 혹여 찔러보기 하거나 재미로 여러곳에 신청하시는분들이 계신데 그런분들은 사양 합니다. 5월에 배부한 이웃님들의 블로그를 방문해보면 거의 방치 상태이거나 열심히 하시는분들은 한~두분 밖에 되지 않습니다.

조대장 신청하시는 분들에게 실시간으로 블로그에 답장을 할수 없으니,  당일 신청자 분들은  저녁11시에 일괄 마감하여 신청하신  메일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립니다. 저녁11시까지 기다릴수 없으신 분들은 다른곳에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    청    방    법 


1.  저의  블로그 내용중 제일 공감가는 포스트 하나를  선택하여 댓글하나 작성과 공감버튼 하나를 클릭 해 주세요.

2. 위 미션을 마친뒤 아래 기재순서로 글을 남겨 주세요. 개인신상 노출이 싫어시면 비밀댓글로 남겨주시면 됩니다. (초대장10장 배포합니다)



                        기   재    순   서 


미션 수행후 아래의 순서와 같이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닉네임(실명) : 오뚜기(홍길동)


- 블로그 주제 : IT, 영화, 일상, 시사, 자동차, 컴퓨터...


- 초대장 수신 이메일 :


#신청 하신분은 매일 저녁 11시에 일괄 마감하여 메일로 초대장을 보내 드립니다.


블로그 관련한 문의는 언제던지 환영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