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유두색깔 유두미백 핑크색유두 원인 해결방법 알아보자

누적킹 2018. 2. 8.

유두색깔 유두미백 핑크색유두 원인 해결방법 알아보자캘리포니아 주 비버리 힐즈에있는 소아과 의사 및 피부과 전문의인 Tsippora Shainhouse 박사는 말했습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형태와 색깔등으로 구분하며 일반적인 형태로는 8가지의 유두와 유륜의 형태가 있다고 합니다. 

 

얼굴 미백이나 모발의 색깔과 달리 유두색깔에 대하여 평소 무관심 하지만 건강한 유두를 관리하면 유방의 건강과 성 생활을 개선하는데 도움이됩니다! 

유두색깔 유두미백 핑크색유두 원인 해결방법 

 - 장청소 방법 효과 숙변제거 음식 알아보자

 - 코엔자임큐텐 효능 CoQ10 부작용 권장량 복용방법 알아보자

 - 슈퍼푸드 10선으로 호르몬 균형을 맞추고 염증을 줄이자

어두운 색깔의 유두나 유륜은 원인이 무엇일까요?

때때로 여성들은 생리, 임신 및 심지어 모유 수유 중 많은 호르몬 변화를 겪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미국의 51% 여성들은 밝은 적색 또는 체리색과 같이 섹시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이기 때문에 젖꼭지를 어두운 색깔로 하는것을 선호합니다. 

 

유두색깔은 사람에 따라 사는 환경이나 호르몬등에 의해 짙은색 혹은 연한색으로 바뀔수 있습니다

대다수의 남성조차도 진한 색깔의 젖꼭지를 좋아하기 때문에 여성들은 점점 수술을 받아 핑크색 젖꼭지나 짙은 갈색으로 성형을 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수술을 하기전에 젖꼭지가 어떻게 어두운 색깔로 변화를 하는지 그 원인을 이해해야 합니다.

 

 1  체모 성장

일반적으로 여성은 음밀한 부분주위의 체모 성장이 중단되면 유두가 검은색으로 변화게 됩니다.

 2  임신

임신으로 인하여 유방이 커지고 유두색깔이 어두워지며 눈 주위에 다크가 생기며 몸의 일부가 어둡게 변하는것은 임신으로 인한 몇가지 호르몬 불균형을 겪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유두의 착색은 우려할만하게 심각한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유륜은 임신후 핑크색 또는 원래색으로 변하거나 여전히 어두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적으로 신체의 호르몬 변화에 달려 있습니다.

 

 3  월경

대다수의 여성들은 월경 기간 중에 몇 가지 변화를 겪습니다. 몸 탈수증, 검안 패치 및 가슴의 처짐과 유두 색깔이 어둡게 변하는 것은 여성이 매달 겪는 증상의 일부분입니다. 생리 주기가 끝나면 유두색깔은 정상 상태로 돌아갑니다.

 

 4  모유 수유

대부분의 여성들이 모유수유를 하면서 아기에게 젖을 먹이기 때문에 유두 색깔이 어두운 색깔로 변합니다. 모유 수유하는 동안 모형으로 만든 젖꼭지가 잠시 대신 해주긴 하지만 아기의 건강을 위해 모유를 먹여야하는 엄마의 입장에서는 불가피한 일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모든 어머니가 한번이상은 겪어야하는 문제입니다. 어두운 색깔의 젖꼭지는 건강한 어머니의 표식이므로 모유수유 기간이 지나 휴식을 취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퇴색됩니다.  

 5  노화

여성들이 노화를 겪고 나이가 들기 시작하면 연약한 뼈와 피부는 젖꼭지를 포함한 몸의 일부는 처지고 주름이 늘며  유방, 눈 아래의 다크서클, 과다 색소 침착, 주름, 잔주름, 피부의 색깔이 퇴화하는등 여러 형태로 나타납니다. 그리고 정기적인 약물복용과  만성 질환등은 유두가 어두운색으로 바뀌는 데 영향을 미치는 몇가지 요인중 하나입니다.

 

위 사항을 이해 하셨다면 병원에 가서 수술하지않고 집에서 홈요법으로 유두와 유륜을 미백할수 있는 몇가지 방법을 제시 합니다. 젖꼭지는 사람들마다 색상이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분홍색, 붉은색, 갈색, 검은색등이 될 수 있습니다.

 

유두의 색깔은 출생에서 어린 시절까지 사춘기에서부터 노화에 이르기까지 혹은 임신기간에도 진화합니다. 처음에는 젖꼭지가 분홍색이지만 색상과 모양은 물리적 변화에 따라 다릅니다. 여기에는 젖꼭지 색상을 변경할 수있는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유두 색깔을 변화시키는 조건에는 수많은 원인이 있습니다. 유전적 조건, 생리, 임신, 노화, 모유 수유, 약물 치료, 피부 마찰 등의 일반적인 원인이 있을수 있습니다. 유두의 피부색조를 둘러싼 두가지 결정 요인으로는 유멜라닌(Eumelanin) 또는 갈색안료와 Pheomelanin (적색 안료)이 있습니다. 이 안료의 분포는 우리의 피부가 가지고 있는 색을 제공 합니다.

 

유두의 색은 피부톤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이는 다시 유전적인 요인이기도 합니다. 백인에는 분홍색 젖꼭지가 있고, 동남아인에게는 갈색 젖꼭지가 있고, 아프리카인에게는 검은 젖꼭지가 있습니다. 남자들은 더 어두운 색조의 유두가 있는 여자들을 더 좋아합니다. 

핑크색 유두를 위한 홈 요법

위의 모든 정보를 읽은 후에도 유두 색깔을 고수한다면 유두의 색을 더 밝게하고 분홍색으로 만들수 있는 유용한 민간요법이 있습니다.

 

레몬 추출물 : 레몬 주스가 가장 널리 사용되는 성분입니다. 레몬 주스에 꿀과 요구르트를 첨가하고 믹서 합니다. 젖꼭지에 바르고 30분 동안 말리십시오. 그 다음 물로 헹구고 일주일에 한 번씩 반복하시면 됩니다.

 

라임 : 라임 주스를 추출하고 꿀을 첨가하십시오. 유두에 조합을 바르고 30 분 동안 말립니다. 그 후에 그것을 지우고 일주일에 한 번 반복하십시오. 라임의 산성 분은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고 유두가 더 선명해지도록 도와줍니다.

 

모이셔춰라이져 : 레몬이나 라임 추출물과 함께,  분홍색 유두를 얻는 방법에 간단한 lightening moistener를 적용할수 있습니다. 매일 밤 바셀린, 입술 연고 또는 시어버터를 유두에 바르면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다음날 아침 샤워를 하는 동안 그 부분을 잘 헹구는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만약 잘 씻지않으면 피부 트러블이나 여드름이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아몬드 : 아몬드 역시 유두색깔을 밝게 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믹서기에 아몬드와 우유를 섞어서 적용하십시오. 이 방법이 적당하지 않으면  아몬드 오일로 대체할수도 있습니다.  중요한것은 좋은 결과가 나타날 때까지 반복하는것입니다.

 

위 방법들은 어디까지나 개인의 체질과 신체밸런스에 따라 다르며 여러모로 도움이 될수 있다는 취지의 정보이지 100% 증명된것이 아님을 밝혀둡니다.

 

마지막으로, 우리 몸은 수많은 변화를 거쳐 정상적으로 성장하는 방법에 순응해야 한다는것을 기억하는것이 때로는 중요할수도 있습니다.  때때로 성형이나 인공적인 보형물등으로 더 선명하고 예쁘게 만들수도 있지만 정말로 아름다운것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이라는것을 아셔야 합니다.

 

이상으로 알아본 유두색깔 유두미백 핑크색유두 원인 해결방법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