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아이허브 프로모션 10000원 할인 10%로열티

누적킹 2018. 3. 7.

아이허브 프로모션 잊을만하면 실시 합니다. 아이허브의 영업전략이 돋보입니다. 물론 옥석을 가리고 필요한만큼 구매하는것은 소비자의 몫입니다. 한번 빠지면 헤아나기 힘든다고 더러는 개미지옥이라는 별칭도 있습니다. 


건강보조식품은 체험을 통한 피드백을 얻어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빨리 빨리하는 냄비근성을 가진 우리나라 사람들은 기다리지 못하고 체험담이나 후기등을 많이 참조하여 구매 합니다. 어디까지나 건강보조식품이니까 사람마다 신체의 적응기 로딩기등은 비슷한듯 하나 차이가 나는 사람도 있습니다.


물론 맞지않는경우에는 부작용도 동반하는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자 그럼 프로모션 소개 합니다. 신규회원은 대상이 안되고 기존 회원만 가능 합니다.



지금부터 한국 시간 3월 11일 자정까지 장바구니에 이메일, 푸시 알림, 메세지 센터로 전달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시면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10,000원 할인을 1회 받으세요. 본 행사는 신규 가입 회원을 제외한 초대 받은 iHerb 기존 한국 고객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 앞으로 진행될 iHerb의 프로모션을 확인하는 방법:

· iHerb 앱 : 로그인 후,  “설정"-”알림"창에서 프로모션 알림기능 활성화 시키기

· PC 사용 시: 로그인 후, “내계정- 설정- 연락 방법 설정"창에서 행사 정보 수령 활성화 시키기

· 메세지 센터 사용 시: iHerb 계정 로그인 후, 메세지 센터 에서 전달 받은 메시지 확인하기


프로모션 안내사항에 아래에 제품을 구매해야하는 동기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무심코 지나쳤는데 참고하시라고 오립니다. 



천연제품 구매 시 IHERB를 이용해야 하는 8가지 이유!

1. 최고의 천연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세요!


iHerb 공식 사이트에서 1,200여 개의 제조사가 만든 3만 5천여 종류의 천연 건강 제품들을 만나보세요- 시중 가격보다 30-50%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욱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3가지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 $40 이상 주문 시 무료로 한국까지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 주문 시 사용한 금액의 5%를 로열티 크래딧으로 적립 받아 90일 이내에 다음 주문에 적용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참조.

- iHerb 추천 프로그램에 참가하시고 더 많은 적립해 주세요



2. 로열티 크래딧 5%를 적립 받으세요


제품 주문 시, 지불하신 가격의 5%를 로열티 크래딧으로 적립해 드립니다. 추천 포인트, 할인된 금액, 배송료는 제외됩니다. 제품이 출고되면 적립 받은 로열티 크래딧을 90일 이내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정직한 제품 사용 후기


제3사의 제품 후기를 보여주는 다른 소매 업체와 달리 저희 사이트의 모든 후기는 실제 iHerb 고객들 작성한 것입니다. 


제품 후기를 작성하기 위해서는 iHerb의 제품을 먼저 주문해야 합니다. 여러분은 실사용자가 작성한 정직하고 솔직한 제품 후기를 보고 더 현명한 구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4. 유효기간과 신선도 보증


iHerb는 업계에서 가장 높은 제품 회전율을 자랑하며 가능한 최신 제품을 제공해드립니다! 본사의 재고 회전율은 평균 1년에 8.1 회이며 업계 최고의 재고 회전율입니다. iHerb 제품은 제조사에서 본사 창고로 입고하고 평균 45일 만에 판매 완료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가 보유한 제품의 유통기한은 구매 전 제품 페이지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오프라인 상점에서 실제 상품을 손에 들고 확인하시는 것과 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5. 최적의 온도가 유지되는 슈퍼 클린 유통 센터


iHerb의 유통 센터는 습도와 온도를 조절하여 제품을 보호합니다 iHerb는 수준 높은 품질 관리로 고객님들께 제품 효과를 보장해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본사의 유통센터는 NSF International에서 발급한 "좋은 제조사(Good Manufacturing Practices, GMP)"인증을 받았습니다.



6.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


개인 정보 보호는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1996년 개업 이래 iHerb는 고객 정보를 절대 제 3자에게 판매나 임대 혹은 공유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안전하게 보관, 관리됩니다.



7. 토큰화 기술을 사용한 향상된 256비트 암호화


간단히 말씀드리면, 저희는 고객님의 신용카드 마지막 4자리 숫자와 만료일만 저장하며 만일의 상황을 대비하여 전체 결제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제한된 정보도 고객님이 어떤 카드를 사용하였는지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8. 24시간 / 주 7일 고객 서비스


iHerb는 전체 주문 과정을 자동화하여 고객님들께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팀은 실제 주문을 받지는 않지만 월요일 ~ 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미서부 시간, 태평양 표준시)까지 캘리포니아 고객 센터에서 실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저희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채팅과 이메일로 고객님의 질문에 답해드리는 방식으로 주문에 관한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있습니다. 물론 누구도 완벽하지는 않겠지요. 고객지원팀도 매우 바빠지면 고객님께 조금 기다려달라고 양해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신속하고 효율적이며 정중하게 일을 처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이것이 고객님들이 받아야 할 당연한 서비스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