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눈피로 영양제 눈피로 음식 눈건강 시력제품 알아보자

누적킹 2018. 4. 10.

눈피로 영양제 눈피로 음식 눈건강 시력제품 알아보자 -  스마트폰이나 모바일폰이 생활의 일부가 된건 그리 오래된일이 아닙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면서 주위를 둘러보면 하나같이 핸드폰을 손에 쥐고 열심히 무언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휴대폰과 관련한 각가지 증후군들이 발병하는게 무리가 아닙니다. 특히 눈피로와 관련하여 두통과 거북목증상등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단기간이 아닌 오랜기간동안 눈피로가 쌓이면 쉽게 회복되지않고 안약이나 눈건강 운동 또는 온갖 상비약을 동원해도 쉽게 회복되지가 않습니다.

 

시력 저하는 나이가 들면서 겪어야하는 과정인지도 모르나 흔히들 말하는 노안일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넋놓고 바라볼수만은 없겠죠. 바른 영양제와 올바른 식이 요법을 사용하면 생각보다 오랫동안 정확한 시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근과 초록색 채소는 루테인과 제아잔틴과 같은 카로티노이드 성분과 함께 비타민 C, E, A 및 아연을 포함한 항산화제와 안구에 다량의 비타민을 제공하기 때문에 눈을 위한 최고의 음식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들 영양소는 눈의 망막, 렌즈 및 각막을 보호하면서 눈의 조직을 파괴하는 유리기 손상 및 염증을 낮추어주는 역활을 합니다.

 

눈피로 영양제 눈피로 음식 눈건강 시력은 많은 양의 비타민C, 비타민E, 베타 카로틴 및 아연을 섭취하면 눈건강을 개선할수 있습니다

 - 비타민A 효능 여드름피부 크림외에 음식에서 찾을수 있는 하루권장량은?

 - 비타민 c 권장량 그리고 부족증상

 - 토코페롤 효능 비타민E 부작용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에 좋지 않은 생활 습관과 외부환경으로 인해 눈이 더 쉽게 손상되며 또한 신체에는 눈의 일부를 손상시키는 방어 세포와 호르몬이 많은량 배출되기 때문입니다. 

 

연구에 의하면 많은 양의 비타민C, 비타민E, 베타 카로틴 및 아연을 섭취하면 안구의 위험을 현저히 낮추어 황반변성과 백내장을 치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많은 안구 비타민은 혈당과 호르몬반응을 효과적으로 관리하고 영양을 주는 성분들로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눈피로나 눈건강이 나빠지는 주된 원인은 직장생활이나 생활습관과 무관하지 않습니다. 주된 원인으로 휴대폰, 노트북 또는 태블릿과 같은 기기들을 사용할때 새어나오는 파란 불빛이 눈을 손상 시키는 요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다고 무조건 피하고 하지않을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유해환경에서 눈세포를 보호하고 도움을 주는 영양제나 눈피로를 풀어주는 음식은 무엇이며 눈건강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눈피로 음식 7가지 영양성분

 

  루테인

 

루테인은 눈과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제로 눈의 비타민으로 불립니다. 이 항염증성 카로티노이드 식물영양소는 잎이 많은 녹색채소, 달걀 노른자, 감귤류 및 오렌지, 채소와 같은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섭취를 하면, 유효성분이 눈부분으로 각 기관을 통하여 유효성분이 전달됩니다.

 

하버드 대학의 연구원은 매일 6밀리그램의 루테인을 보충하면 황반변성 위험을 평균 43퍼센트까지 낮출 수 있다는것을 발견 했습니다. 

 

 -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2  제아잔틴

 

자연계에서 발견되는 카로티노이드 종류는 600가지가 넘지만 그중 눈에 필요한 유효성분의 종류는 약 20가지만 해당이 됩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눈의 섬세한 황반으로 가장 많은양이 전달되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성분이라고 보고되고 있습니다.

 

루테인과 마찬가지로 제아잔틴 역시 시력을 손상시키고 눈부심, 빛에 민감하거나 백내장과 같은 질환등을 예방하고 보호하는 역활을 합니다.

 

 

 3  비타민C

 

비타민C는 단순히 감기와 싸우는것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또한 활성산소와 싸우고 일반적으로 미네랄과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함으로써 시력을 보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3,000명의 성인(43-86 세)중 비타민E또는 비타민C를 동시에 복용하는 종합 비타민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백내장이 60 %적었다고 합니다.

 

- 프리래디컬 활성산소제거 항산화제 

 

 

 4  비타민 E

 

비타민E, 비타민A와 비타민C는 세포와 조직이 염증의 영향으로 부터 보호하기 위해 함께 작용 합니다. 이 지용성 항산화제는 노화와 관련된 황반변성의 위험을 줄이고 비타민E와 비타민 A를 함께 섭취하면 레이저 교정 수술을 받은 사람들의 치유력과 시력을 향상 시키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정 연구에 따르면 사람들은 특히 비타민A(베타 카로틴), 비타민C 및 아연과 함께 섭취할때 매일 400단위 이상의 비타민E를 매일 섭취하면 황반변성의 진행 단계가 약 25 % 낮아질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2008년 한해동안 35,000명의 성인을 대상으로 한 연구에서 루테인과 비타민E를 많이 섭취하는 사람들은 그렇지않은 사람들에 비해 백내장의 위험이 상대적으로 유의하게 낮았습니다. 

 

 

 5  아연

 

연구에 따르면 아연은 다른 비타민과 함께 망막을 보호하고 황반변성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연은 100가지 이상의 대사과정에 관여하며 영양소 흡수를 돕고 염증 및 세포손상과 싸우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중 하나입니다. 

 

아연은 적절한 세포분열과 세포성장, 순환유지, 자가면역반응을 예방하는 호르몬의 균형유지 및 조직을 공격하는 염증성 사이토카인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눈건강과 세포 조직에 도움이 됩니다. 인체는 필요로 하는 아연을 합성하지 않으므로 생선, 고기, 고기내장 및 견과류등으로 부터 충분한 양을 섭취하여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6  비타민A(베타 카로틴)

 

미국의학협회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주요 영양소가 부족한 경우, 안구 건조증과 야맹증을 예방할수 있는 적절한 비타민A를 보충해줘야 합니다. 

 

비타민A는 항산화제이며 백내장이나 황반변성과 같은 퇴행성 증상으로 인한 시력손실을 예방하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다른 항산화제를 포함한 비타민 A가 당뇨로 인한  당뇨병성 신경병증의 진행을 늦추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7  오메가3 지방산

 

오메가3 지방산은  눈건강 상태에 대해 엄청난 효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항염증제이며 노화의 진행을 늦출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메가3 결핍일 가능성이 가장 큰 사람들은 가공식품, 수소화 식물성 기름, 생선을 포함하지 않은 완전채식 또는 채식 식단을 많이 섭취 하는 사람들에게 해당됩니다.

 

오메가3는 조직을 보호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활을 합니다. 오메가3는 혈당치를 안정화시켜 염증 반응을 낮추고 당뇨병에 의한 눈의 손상을 막아주고 혈액 순환을 개선하며 세포의 돌연변이를 막아줍니다.

 

- 아마씨유 오메가3 오일성분 

 

눈건강을 위해 먹는 최고의 음식

가능한 한 음식을 조리하는 시간을 짧게하여 식품에 항산화 물질을 보존하고 가능한한 저온에서 음식을 조리하여 섬세한 식물성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도록 하여야 합니다.

 

채소와 과일의 경우에는 김을 내거나 볶거나 익혀 먹지 말고 가능한한 유기농, 신선하고 자연식품을 구입할것을 권하며 농약 또는 기타 독성 화학 물질이 가급적 적은 음식을 섭취하십시오.

 

  • 당근 
  • 잎이 많은 녹색 채소 (순무 채소, 케일, 겨자 채소, 콜라드 채소, 시금치)
  • 십자화과 야채 (브로콜리, 양배추)
  • 감귤류 (오렌지, 자몽, 레몬, 라임)
  • 고구마
  • 강낭콩
  • 달걀 (노른자 포함)
  • 딸기
  • 파파야, 망고, 키위, 멜론, 구아바
  • 옥수수
  • 붉은 피망
  • 완두콩
  • 견과류와 씨앗 (해바라기, 참깨, 헤이즐넛, 아몬드, 브라질 너트 등)
  • 자연산 해산물,  오메가3 음식 , 아연이 많은 음식 (연어, 고등어, 정어리, 청어, 넙치, 참치 등)

 

 

아이허브 관련제품

Life Extension, MacuGuard, 사프란 & 아스타잔틴 함유 안구보조제, 60 소프트젤

 

- 추천제품 바로가기 : https://kr.iherb.com/pr/Life-Extension-MacuGuard-Ocular-Support-with-Saffron-Astaxanthin-60-Softgels/69066?rcode=ZHJ6589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제품설명

 

시력 건강을 지원하는 식물 추출물

건강 보조 식품

비유전자변형(Non-GMO) 

아스타잔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으며 사프란 성분까지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스타잔틴 성분이 궁금하시면 아래글 참조 하세요.

 

- 항산화 능력자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Jarrow Formulas, Vision Optimizer, 180 캡슐

- 추천제품 바로가기 : https://kr.iherb.com/pr/Jarrow-Formulas-Vision-Optimizer-180-Capsules/16987?rcode=ZHJ6589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제품설명

 

블랙커런트 첨가

  • 루테인 · 제아잔틴 · 블랙커런트 · 포도씨 · 알파리포산 · 타우린 · 은행 · 케르세틴 · 셀레늄 (메틸셀레노시스테인)
  • 시력기능 지원
  • 영양 보충제
  • Vision Optimizer는 시력기능과 안구의 항산화 상태를 지원합니다.

루테인 및 제아산틴은 눈망막의 황반에 중요한 항산화제입니다. 진한 녹색의 잎이 많은 채소들에는 많은 양의 루테인과 제아잔틴이 들어 있습니다. 루테인과 제아잔틴은 노화와 관련된 안구의 밀도증가를 감소시킵니다.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추출물(Ribes nigrum)에는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고 눈의 편안함을 증진시켜 주는 강력한 폴리페놀 항산화제가 들어 있습니다. 포도씨 추출물 (Vitis vinifera) 은 눈안의 모세혈관과 다른 혈관들의 강도를 지원합니다.

 

알파리포산, 셀레늄 및 비타민 B2는 눈의 렌즈를 보호해 주는 항산화 글루타치온과 글루타치온 과산화효소를 지원합니다. 은행나무 추출물은 혈액순환을 촉진시키며, ginkgoflavonglycosides로 알려진 강력한 유리기청소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케르세틴은 안구 구조를 보호하는 항산화제입니다.

 

 

Pure Essence, 비전, 셀룰러 서포트 시스템, 60 정

 

- 추천제품 바로가기 : https://kr.iherb.com/pr/Pure-Essence-Vision-Support-System-60-Tablets/7759?rcode=ZHJ6589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허브 건강 보조 식품

눈시력 지원 시스템인 루테인 10 mg, 제아잔틴(zeazanthin) 600mcg , 아스타잔틴 750mcg 블렌드는 L타우린, 케르세틴, 월귤나무, L카르노틴의 훌륭한 블렌드와 함께 건강한 시력을 돕습니다. 그리고 전신 건강을 위해 우수한 허브와 스피룰리나를 첨가하였습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건강에 좋지않은 생활습관과 과도한 면역 약화로 인해 눈이 더 쉽게 손상되어 성인의 절반 정도가 75세가 될 무렵에 백내장 증세에 많이 노출된다는 결과가 있습니다.

 

아무리 눈에 좋은 음식이라도 과다섭취는 부작용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인공 또는 화학적으로 만든음식이 아닌 자연의 음식을 적절하게 섭취하시는것이 눈건강이나 눈피로의 밸런스 유지를 위해 좋습니다.

 

 추천글

 - 글루타치온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

 - 슈퍼푸드 10선으로 호르몬 균형을 맞추고 염증을 줄이자

 

이상으로 알아본 눈피로 영양제 눈피로 음식 눈건강 시력제품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