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먹거리 트렌드

도시락초밥세트 연어초밥 코스트코 괜찮네! 이트레이더스 도시락 보다?

누적킹 2018. 10. 20.

도시락초밥세트 코스트코 괜찮네! 이트레이더스 도시락 보다? - 편의점 음식을 별로로 생각하는1인입니다. 근데 이마트, 이트레이더스, 코스트코등지에 장을 보러가서 꼭 구경하는곳이 도시락코너나 간편식코너등을 둘러봅니다.

우연찮게 코스트코에 가는 길에 도시락코너를 둘러보던중 연어가 들어 있는(개인적으로 연어를 좋아 함)도시락을 발견하고 한참을 머리속으로 정리 합니다. 한번 먹어볼까? 아니 됐어 거기서 거기야! 그냥 참고 가자! 배가 고프지않았다면 겟하지않았을것을 그럼 이번한번만 눈감고 사보자! 장바구니에 딩동!!

  


꼭 구입후 냉장보관하라는 문구를 보며 냉장보관할 시간없어! 배로 바로 직행이야



일단 비쥬얼이 좋아요! 블랙 올리브도 보이고요!

가격은 12,990원하는것으로 다른 도시락에 비해 좀 나가지만 알찬구성에 우선 눈이 돌아갔습니다.





구성은 김초밥2, 유부초밥2, 연어초밥1, 오징어초밥1, 새우초밥1, 관자초밥1, 아보카도위에 명란 보이시죠! 그 다음 연어덥밥 조금 이 정도 구성이면 나쁘지 않습니다.



김초밥도 연어를 뜸북 넣어서 츄럽 ! 보니까 또 먹고 싶어지네요!



실한 아보카도에 명란 보이시죠! 입맛 없을때 칼칼한 메뉴도 좋지만 이 메뉴도 나쁘지 않습니다. 직장인이나 주위를 지나가시면 한번 테이스트 해보시는것도 좋지 않을까요?


이트레이더스에서 유사한 도시락 초밥세트를 시식한적이 있는데 코스트코 초밥세트가 월등히 맛있는것으로 평가 합니다












혼자드시면 배 부르고요! 두분이서 드시면 간식입니다. 오랜만에 일식집 가지않고 풍미를 느낄수 있었네요!  위의 도시락초밥세트는 코스트코 울산점에서 구매 하였습니다. 한정 판매라 그날 만들어 다 팔리면 구입할수가 없습니다.


by 누적킹


백종원3대천왕 부산 남포동 맛집 바다집 수중전골 방문후기

김종국 단백질파우더 쉐이크 무조건 섭취하기보다 단백질 일일권장량과 식단, 부작용 알아야?

그릭요거트 8가지 건강효능과 그릭요거트 유청제품 먹는법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