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먹거리 트렌드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전포동밥집, 서면맛집ψ 노르웨이식당 연어 맛있게 먹어요!

누적킹 2018. 11. 1.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전포동밥집, 서면맛집ψ 노르웨이식당 연어 맛있게 먹어요!

연어가 먹고 싶어서 찾아간 부산 서면의 전포동카페거리 맞은편 노르웨이 식당을 탐방 하였습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이틀에 나누어 가본것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요즈음 음식점 트렌드는 오래된 노포의 집념이나 전통이 아닌 금방 나타났다가 연기처럼 사라지는것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꾸준하게 계속 한결같은 맛을 유지하기가 쉽지않은것 같습니다. 비싼 가게세, 종업원 임금, 재료비, 물가등 버티기 힘든 요소들이 많은것도 그 이유이기도 합니다.


위치와 전화번호는 위에 첨부한 지도에 잘 나타나 있습니다


원래 노르웨이 식당은 1층에 작은가게를 오픈하였는데 좌석이 몇개되지 않았어요. 이전의 가게자리는 페업을 하고 새롭게 인근2층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제가 가본날은 이미 자리는 만석이고 10명정도 대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노르웨이식당 널 좋아해라는 말이 있습니다. 네! 바로 연어죠!


각종 텀블러와 원피스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한칸 두칸.....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기다리면서 주위를 한번 둘러보게 만듭니다.


각 나라의 대표 명소가 그림으로 새겨져 있는 컵들도 있구요!!!



사장님이 야구 광팬이신지 이 많은 싸인볼은 언제 다 수집했대요?



겨우 자리가 나와 착석 하였습니다. 테이블에는 연어 맛있게 먹는 방법과 피자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습니다. 그 자체로도 맛있는데 더 맛있게 먹는방법이 있네요!!!


테이블에 앉아 벽쪽으로 시선을 돌리면 명화가 한점 눈에 들어옵니다. 카피본 같기도 하구요!





드됴!!! 나왔습니다. 


파스타도 나왔네요!!


기본적인 세팅과 피클 마늘 무슨 소스도 같이 나왔습니다! 연어초밥이라고 표현하면 뭣하고 덥밥에 가까운 초밥 맛도 나는것 같습니다. 생와사비가 예술입니다. 콧물 눈물 한바가지!!!



첨 방문때 추가주문이 안되어 그맛을 못잊고 두번째 방문입니다. 사람들이 대기가 많으니 추가 주문이 안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을려나?




입구에 들어섭니다!  띠용   !    오늘은 대기자가 없네요!  한가한 시간때와서 그런지 세테이블 정도 비워 있고 ?


바로 자리에 앉았습니다. 벽에 사진보이시죠!  이집 사장님이라네요! ㅋ






서면 전포동 가까이 위치한 창밖뷰를 한번 보았습니다. 이층이라 그런지 길가에 버스가 보입니다.




탄산음료는 먹지를 않는데 메뉴에 기본적으로 같이 나온다고 하여 어쩔수 없이 웰치가 나옵니다.



오늘은 저번과 다르게 기본과 점보메뉴를 하나더 주문하였습니다. 많이 먹기위한 구성으로 짐작이 갑니다. 이 집 연어구성은 매우 실하게 잘라줍니다. 한점이라는 말이 무색할정도로!!!


몬스터피자도!




가까이에서 보시면 그냥 돔베고기처럼 뭉텅하게 썰어져 나옵니다. 사시미와 비교하시면 아니됩니다.

오늘도 느끼는거지만 와사비 하나 만큼은 우와!!!  일식집에서 먹는맛이랑 완전히 틀립니다.




피자는 일반적인 씬 피자에 가깝습니다. 피자보다는 연어에 주력!!!



청소를 할려면 이정도는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빨래   ~~~ 끝  ^^;













상디, 루피, 나미 다들아시죠!




외부 음료를 얼마나 들고 왔으면 ...  그리고 결제시 현금이냐 카드에 따라서 조금의 할인이!!




오랜만에 서면에 나왔기때문에 서면시장 근처에 갔다가 서면시장청년몰에 한번 가보았습니다. 그 이름하여 온나몰... 많이들 오라고 붙인 이름인가요?




온나몰 가게 배치도입니다.




모두한은 한복집 같은데요!


매운음식 매니아 탄탄면!! 많이 매울것 같아요! 홍구방






노 미트면 고기가 들어가지않은 버거를 그러면 채식버거네요! 다음번에 들러면 한번 시식해봐야겠습니다. 엔엠버거!






각종 유기농 씨리얼과 쥬스를 파는곳 리얼농부도 있습니다!  청년몰은 아이디어가 정말로 신선 합니다!





여기는 일본 가정식 전문점이네요! 이름이 아리세!








여기는 그대로 사진관! 휴대폰 사진은 언젠가 잃어버린다 ~ㅎ







개목걸이 전문점!  








청년몰의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신선함과 새로움이 가득 합니다. 젊다는것만으로 승부수는 나지않겠지만 도전해볼만 합니다. 



by 누적킹


도시락초밥세트 연어초밥 코스트코 괜찮네! 이트레이더스 도시락 보다?

백종원3대천왕 부산 남포동 맛집 바다집 수중전골 방문후기

양산 호포 파스타맛집 맨인더키친 양산호포점 방문후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