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미샤 비폴렌 앰플 보다 더 좋은 꽃가루 화분 비폴렌 캡슐 추천

누적킹 2020. 8. 5.

미샤 비폴렌 앰플 보다 더 좋은 꽃가루 화분 캡슐 후기

 

 - 꿀벌 꽃가루에는  인체가 요구하는 거의 모든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분 역시 음지에 있다가 TV방송의 덕분으로  홈쇼핑에서 스페인산 화분이 품절되는 사태가 발생 했습니다.

 

유럽남성들도 화분이 전립선에 좋다하여 많이들 상복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독일 연방 건강위원회(German Federal Board of Health)가 화분을 공식적으로 약으로 인정하였습니다.

 

꿀벌 꽃가루는 자연 알레르기를 완화 시켜주고 꽃가루의 원천인 천연 꿀은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지질 및 지방산, 효소, 카로티노이드 및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하여 모세 혈관을 강화하고 염증을 줄이며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자연적으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항박테리아, 항진균제 및 항 바이러스가 있어 건강상의 이점이 많습니다.

사실, 꿀벌 꽃가루에는 계란이나 쇠고기의 동등한 무게보다 많은 아미노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꽃가루가 주는 이점 중 일부입니다.

 

꿀벌은 식물의 꽃가루에서 꽃가루를 수집하고, 타액선이나 감로에서 적은 분량의 분비물과 혼합 하여 뒷다리의 경골에 위치한 특정 바구니에 넣습니다. 

 

수집해온 꽃가루는 일벌의 먹이와 여왕벌이 먹는 로얄제리의 원료 그리고 벌집을 짖는 재료들로 사용됩니다. 최신  자료에 따르면, 한 벌 서식지에서  1년에 약7 킬로그램의 꽃가루를 생산 합니다.

 

꽃가루의 색깔은 밝은 노란색에서 검은 색까지 다양합니다. 꿀벌은 보통 동일한 식물에서 꽃가루를 수집하지만, 때로는 여러 식물들의 꽃에서 화분을 수집합니다. 

 

꿀벌 꽃가루는 꿀벌에 의해 만들어지고 의약 목적으로 사용되는 화학 물질 그룹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치료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구성에는 아미노산, 지질, 비타민, 거대 미량 영양소 및 플라보노이드 를 포함하여 약 250 가지의 물질이 있습니다. 

 

꿀벌 꽃가루의 화학 성분

  • -소화가 가능한 30 % 탄수화물
  • -26 % 설탕 (주로 과당과 포도당)
  • -23 퍼센트의 단백질 (필수 아미노산의 10 퍼센트 포함)
  • -5 % 지질 (필수 지방산 포함)
  • -2 %의 페놀 화합물 (플라보노이드 포함)
  • -1.6 %의 미네랄 (칼슘, 인,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 철, 구리, 아연, 망간, 실리콘 및 셀레늄 포함)
  • -0.6 % 수용성 비타민 및 산 (B1, B2, B6 및 C 포함)
  • -지용성 비타민 0.1 % (비타민 A, E 및 D 포함)

 

위의 성분보이시죠!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비타민입니다. 저는 종합비타민이나 정제되어 있는 알약같은 종합비타민은 먹지않습니다. 

 

화분을 아침 저녁으로 한스푼씩 복용 합니다. 

 

열심히 모아온 자연의 힘을 매일 먹는겁니다. 꿀벌 꽃가루의 이점은 매우 인상적이며 영양 성분으로 인해 비타민, 미네랄, 단백질, 지질 및 지방산, 효소, 카로티노이드 및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포함됩니다.

 

염증 감소

꿀벌 꽃가루의 항염증제 활성은 naproxen , analgin, phenylbutazone 및 indomethacin 과 같은 약물과 비교 되었습니다.

 

연구진은 급성 및 만성 염증성 질환, 초기 퇴행성 질환, 간 질환 또는 독성에 사용될 수 있다고 제안했다. 

 

제약 생물학 (Pharmaceutical Biology) 에 발표 된 2010년 연구에 따르면 꿀벌 꽃가루에는 아세트 아미노펜에 의한 간세포 괴사 가있는 쥐에게 상당한 항염작용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항산화제 :

저는 항산화제 대용으로 아스타잔틴을 복용하고 있습니다. 화분이 못 미더워서 복용한게 아니라 화분을 먹기 이전부터 아스타잔틴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항산화제에 대한 최근 연구에 따르면 꿀벌 꽃가루의는 효소가수분해물은 암, 심혈관 질환, 당뇨병 및 고혈압과 같은 다양한 질병을 앓고있는 환자에게 유익 하다는것이 밝혀 졌습니다.

 

항산화 특성은 2005 년 연구에서 측정되었으며, 연구진은 놀라운 항산화 효과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화분은 산화 스트레스를 줄이는 역활을 하며 꿀벌 꽃가루의 억제 작용이 낫토, 된장, 치즈 및 식초와 같은 발효식품에서 발견되는 것과 유사하다고 제안하기까지 했습니다. 

 

간 보호 :

Evidence-Based Complementary and Alternative Medicine 에 발표 된 2013 년 한 연구 는 밤나무 꽃가루가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간세포를 보호하고 독성으로 인한 간 손상의 치유를 촉진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염화탄소에 의한 간 손상을 일으킨 쥐를 두 그룹으로 나누어, 한 그룹은 하루에 200-400 밀리그램씩 하루 밤에 두 가지 농도의 밤나무 꽃가루를 복용했으며, 한 그룹에는 플라보노이드가 들어있는 약물 인 실비 닌 (silibinin) 이 투여 되었습니다.

 

연구팀은 두 치료법 모두 간 손상을 호전 시켰지만 실비닌은 쥐에게 심각한 설사로 인한 심각한 체중 감소와 사망을 초래하였으나 꿀벌 꽃가루는 간 손상의 치료에서 silibinin의 안전한 대안이며 간 정화의 일부가 될 수 있음을 시사 합니다.

 

면역 체계 향상

꿀벌 꽃가루에는 항균 및 항 바이러스 성질이 있습니다. 식품 및 화학 독성학 (Food and Chemical Toxicology)에 발표 된 2014년 연구는 시장에서 구입 한 8 종의 상업용 꿀벌 꽃가루의 생물학적 활성을 평가했습니다. 

 

모든 샘플은 항균 활성을 나타내었습니다.  황색 포도상구균이  꽃가루에 가장 민감하였습니다.

 

꽃가루는 또한 자연적인 알레르기 킬러 일지도 모릅니다. 일본에서 실시 된 2008년 연구에 따르면 다양한 알레르기 질환에서 중심 역할을 하는 비만 세포 활성화에 대한 꽃가루의 영향을 조사 했습니다. 

 

연구진은 생체 내 및 시험 관내 실험을 수행하여  꽃가루가 비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킨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비만 꽃가루는 비만 세포의 활성화를 억제하는 능력이 있기 때문에 알레르기 반응의 초기 및 후기 단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식이 보조제 역할 :

동물 연구에 따르면 꿀벌 꽃가루는 귀중한 식이 보충제로 사용될 수 있다고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꽃가루를 먹은 쥐와 쥐가 흉선, 심장 근육 및 골격근에서 더 높은 비타민 C와 마그네슘 함량을 보였습니다. 

 

그들은 또한 꽃가루를 섭취 한 후에 더 많은 헤모글로빈 함량과 적혈구수를 보였으며 실제로동물 실험에서 동물의 수명을 길게 하였습니다.

 

이러한 동물 연구에 따르면 꿀벌 꽃가루는 높은 영양가를 지니며 영양 결핍 동물에게 충분히 영양을 보충하는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연구원은 식욕이 부족하거나 발달 지연이 있는 어린이에게 주어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제안 합니다.

 

특히 수술 전과 후에 알코올 중독에서 회복하거나 신체적 또는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을 때 영양 상태가 나쁜 어린이와 성인에게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갱년기 증상 완화

독일에서 실시 된 2015 년 연구에 따르면 벌꿀과 꿀벌 꽃가루 꿀이 항호르몬 치료를 받는 유방암 환자의 갱년기 불안을 호전시키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를 완료한 환자의 3 분의 2 이상이 증상의 호전을 보였습니다.

 

연구자들은 폐경기 증상에 대처하기 위해 다른 대안들에 반응하지 않은 여성들에게  꽃가루와 꿀이 도움이 된다고 제안 합니다. 

 

그들은 또한 꿀과 꽃가루에서 발견되는 플라보노이드가 유방암을 예방하는 것으로 밝혀졌으며 폐경기 증상이 있는 여성과 유방암 병력이 있거나 없는 문제에 있어 이들 제품의 사용을 뒷받침 합니다.

 

스트레스 해소 : 

꽃가루의 영양 및 강장제 특성으로 인해 신경 조직에 혈액 공급을 향상시키고 정신력을 향상 시키며 스트레스로 약화 될 수있는 신경계를 강화시킵니다. 

 

이는 가장 효과적인 자연 스트레스 해소제중 하나입니다. 에너지가 부족한 사람, 특히 노인에게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장시간 동안 꽃가루를 조금이라도 섭취하면 기분과 육체적 지구력을 향상시켜 자신의 삶의 욕구를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국소 진통제 역할을 하므로 스트레스 나 부상으로 고통을 덜어 줄 수 있습니다.

 

치유 촉진 : 

꽃가루는 치유 과정의 속도를 높이기위한 국소 연고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특히 화상을 위한 가정 요법으로 유용합니다. 꽃가루에는 화상 후 효소의 활성을 억제하고 염증 반응과 부종을 감소시키는 kaempferol이 포함됩니다.

 

꽃가루는 혈관의 혈액 순환을 개선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합니다. 꿀벌 꽃가루에 있는 플라보노이드의 항 염증 및 진통 작용은 통증을 완화하고 혈소판 응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꽃가루는 또한 항균 활동 때문에 감염을 막아 상처나 화상을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습니다.

꿀벌 꽃가루는 많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훌륭한 원천이기 때문에 피부를 젊고 빛나는 상태로 유지하는데 도움이됩니다. 모든 피부 세포에 혈액을 공급하고 몸을 해독하며 ​​주름을 줄이고 치유 과정을 가속화합니다.

 

체중 감소 : 

연구에 따르면 심각한 식량 제한에 노출 된 늙은 쥐의 꽃가루가 근육 단백질 및 에너지 대사 회복에 도움이 됨으로써 영양 실조 예방 또는 회복에 유용하다는 사실이 입증 되었습니다. 

꿀벌 꽃가루는 호르몬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주며 체내의 지방 세포를 분해하여 신진 대사를 증가시키는 아미노산을 포함하는 신진 대사 활동을 합니다.  

고령의 나이에는 많은 양의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 하지만 대부분 식단에서 영양소를 마추기는 어렵습니다. 

제품설명

  • -영양 밀집
  • -Natural Bee Pollen(자연의 꿀벌 화분)
  • -유전자 변형 성분 없음
  • -건강 보조 식품
  • -전반적인 건강
  • -가족 기업 (1968 년부터)
  • -GMP 품질 보증

꿀벌 화분은 꿀벌의 기본 음식 공급원이며, 생체활성 식물 배합물과 영양소가 농축되어있습니다. 꿀벌 화분은 미세한 가루같은 물질로 꿀벌이 화분에서 즙과 벌 분비물을 섞어서 만들어냅니다. 

 

고대 때, 세상 사람들은 꿀벌 화분의 건강 유지 속성을 이용했으며, 아직도 그 건강 유지 속성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꿀벌 화분은 자연적이고 고도로 영양가가 높습니다. 광범위한 영양소와 효소를 듬뿍 지니고 있습니다. 

 

NOW Bee Pollen은 최적의 영양 균형을 도모하기 위해 그것의 영양 형태를 변경하지 않고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습관이 열악한 사람들의 몸을 도와주는 기능을 수행 합니다. 그리고 화분을 섭취하는데는 단지 숟가락만 빌리면 가능하며 1번 섭취시 주어지는 칼로리는 약 90 칼로리에 불과 합니다.

 

화분 꽃가루는 강력한 항균, 항진균 및 항 바이러스 특성을 가지고 있어 모세 혈관을 강화시키고 염증을 감소 시키며 면역 체계를 자극하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자연스럽게 낮춥니다.

 

꿀벌 꽃가루를 사용하여 영양 섭취량을 자연스럽게 높이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영양 부족을 예방하고 신체를 복원하는데 효과적입니다.

 

시중에 이미 꽃가루(화분)나 과립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화분은 다양한 음료 스무디, 요구르트,  치즈, 시리얼, 샐러드등과 잘 어울리는 식품 화분을 통하여 비타민과 미네랄을 추가로 보충할수 있습니다.

[건강레시피/면역기능] -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액 복용법 궁금하쥬?

 

호주산 프로폴리스 원액 복용법 궁금하쥬?

프로 폴리스란 무엇입니까? 꿀벌이 만드는 침엽수 또는 상록수의 수액에서 프로 폴리스라는 화합물을 생산합니다. 수액을 자체 배출 및 밀랍과 결합하면 코팅제로 사용되는 끈적 끈적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