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쉐이크원론

MSM과 비타민C 기적의 치료제인가?

누적킹 2017. 4. 23.

MSM과 비타민 C를 함께 복용하면 만성적인 건강 문제를 해결하고 "만성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이 암이나 디스크등 만성 통증으로 고통받는 경우에,MSM은 근육 경련을 억제하고 혈류를 증가시켜 통증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에게 똑같이 적용 되지는 않습니다.

 

사람마다 기저와 체질 또는 상태가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그래도 실망은 하지 마시고 빠른 시간내에 복용하는것이 최우선입니다.

 

MSM이 체내에 적응하는 시간은 빠르면 하루 이틀 만에 작동하거나 3-6 개월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MSM과 비타민C 기적의 치료제인가?

- MSM(식이유황) 과 관련한 질문들

- 면역력에 좋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슈퍼쉐이크 레시피 #4탄

- 정력에 좋은 강장제 마카-슈퍼쉐이크 레시피 #5탄

 

"통증"과 "영양 지원"을 위해 매일 식사마다 MSM 1000mg 정제 또는 플레이크나 가루를 복용하세요.

 

그리고 매일 1000mg의 비타민 C를 섭취를 같이 하세요.

 

그리고 정말로 통증이 심해지면 MSM의 복용량을 두 배로 늘려 통증이 조절될때까지 기다립니다.

 

MSM은 내가 읽은 연구에 따르면 물보다 독성이 없습니다.

 

MSM 파우더가 쥬스에 잘 섞이지 않고 맛이 좋지않아 MSM 타블렛을 이용 합니다.MSM은 바다에서 시작하여 강우량을 통해 인간 먹이 사슬에 도달합니다.

 

그것은 "모든 생물에서 발견되는 천연 황 화합물"입니다.

 

MSM은 영양 유황이며 물과 나트륨 다음으로 우리 몸에서 발견되는 탁월한 화합물 중 하나입니다.

 

MSM은 단백질 간의 유연한 결합이며, 오래된 세포가 죽고 새로운 세포가 형성되면 피부가 유연해지기 위하여 세포를 구성하는 본드 역활을 하는 황의 역활을 하는 MSM이 필요합니다.

 

 

 

세포를 만드는데 필수적인 역활을 하는 MSM의 역활이 필요 합니다

그것 없이는 주름, 피부 균열, 흉터 조직, 동맥 경화 및 폐기종이 생깁니다.

 

그들은 모두 비타민 C와 MSM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육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많은 양의 비타민 C가 필요합니다.

 

비타민 C와 MSM의 결핍은 뇌졸중, 심장 마비, 정맥류, 거미 정맥류, 만성 코피, 멍, 약한 정맥 및 동맥으로 이어지며, "건강한 신체 기능"을 위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MSM은 면역 체계의 적절한 기능과 함께 건강한 결합 조직, 관절 기능, 적절한 효소 활동 및 호르몬 균형을 위해 몸에서 필요합니다. 간단히 말하자면, 면역계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MSM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부적절하게 기능하는 면역계에 기여할 수있는 많은 것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MSM의 보충을 통해 많은 건강 문제를 개선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알레르기 ( "꽃가루 및 애완 동물"), 음식 알레르기, 천식, 폐기종, 폐 기능 부전, 편두통, 부비동염,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 피부 문제, 심장병 증후군 (Carpel Tunnel Syndrome) 등에 MSM이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위장 및 소화관 질환, Diverticulitis, Crohn의 질병, 궤양 성 대장염, 심장 화상, Hyperacidity, 순환, 세포 삼투 및 흡수에도 도움이 됩니다.

 

 

MSM의 몇 가지 추가 이점

  • 변비 완화
  • 흉터 조직 감소
  • 부드러운 피부 유지
  • 머리카락을 강하고 뚜껍고, 빨리 자라게하며 갈라짐을 멈추게 합니다.
  • 손톱이 2 배나 빨리 자라게 합니다.
  • 더 많은 에너지를 줍니다.

 

비타민 C를 MSM과 함께 복용하면 강하고 두꺼운 정맥과 동맥을 만들 수 있습니다.폐기종은 폐의 유연성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MSM과 비타민 C는 막에 증가 된 산소를 빠르고 쉽게 제공 합니다.

 

이 제품들은 폐를 복구하여 유연성을 회복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것처럼 보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1 주일 만에 산소 부족 상태에서 벗어나 밖으로 걸어 나올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3 개월 이내에 많은 사람들이 각자 일하는 일자리로 돌아 왔습니다.

 

오래된 세포가 죽고 새로운 세포가 자리를 잡는 데 2 ​​년이 걸리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모든 MSM제품이 모두에게 똑같이 작동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열심히 시도해 볼 가치가 있다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화상 : 심각하게 화상을 입었고 피부에 이식 된 사람들은 MSM, MSM Lotion & Vitamin C로 세포 생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이식 된 피부 아래에서 새로운 혈관, 콜라겐 및 살의 형성, 새로운 피부색 및 증가하는 피부색을 도울수 있습니다. 다만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숙취 : MSM과 비타민 C가 20-30 분 만에 숙취를 해소 합니다.

 

MSM은 세포가 빨리 투과되어 세포 밖으로 알코올을 튕겨 내고 산소를 다시 세포 안으로 유도합니다.

 

여성과 월경주기 - MSM과 비타민 C는 땀샘이 제대로 작동하도록 돕고 월경주기와 관련된 생리통 완화시킵니다.

 

이것과 더불어 두통, 경련, 메스꺼움 및 일과성 마비의 고통을 상당히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편두통 두통 : 편두통 및 만성 두통으로 수년간 고통을 겪은 사람들이 편두통을 치료할 때까지 MSM 및 비타민 C를 진정으로 완화 시켰다고 책에서 읽었습니다.

 

애견 애호가 : 애완 동물이 발육에 이상이 있거나 하면 그 대상에게 약간의 MSM과 비타민 C를주세요.

 

복용뒤 조금 시간을 주면, 아주 잘 돌아 다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음식이나 물에 MSM 결정을 뿌려서 먹이거나 타블렛을 목구멍에 밀어 넣으시면 됩니다.

 

당뇨병 :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2 형 당뇨병을 이겨낼 수 있고 1 형에 도움이됩니다.

 

MSM과 비타민 C를 복용하면 혈당 조절에 도움이됩니다.

 

당뇨병과 대부분의 모든 질병은 기아 증세입니다. 몸에 적절한 영양 지원을 제공하면 대부분의 시간 동안 신체가 스스로를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음식과 꽃가루 알레르기는 4-5 일 안에 완화 될 수 있습니다.

 

MSM과 비타민 C는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고 끊임없이 청소합니다. 일부 독감은 독소가 몸에서 밀려 나면 두통, 메스꺼움, 피부 발진, 가려움증 또는 근육통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은 자연스럽게 MSM과 비타민 C로 조절됩니다.

 

놀라실 것입니다. 찌꺼기가 쌓이지 않고 혈관이 깨끗해 집니다. 한번 시도해 볼만한 가치가있는 것은 모든 질병의 증상을 막아내는 처방약을 복용 한 다음 질병이 진행되고 화합물이 많아짐에 따라 건강 문제와 약물이 증가한다는 것입니다.

 

비타민 & 무기물 : 매일 많은 사람들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지만 많은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MSM과 비타민 C를 첨가하십시오. 많은 비타민과 무기질은 유황 결합이 제대로 작동하기 시작해야합니다.

 

헬스클럽이나 체육관등지에서 심하게 운동하거나 펌핑하면 해당근육이 생성되면서 젖산이 생성됩니다.

 

그리고 해당부위에 근육통을 동반합니다.

 

그것은 젖산 축적을 만듭니다. MSM과 비타민 C가 중화 시키고 통증을 멈추게 하므로 그 전날 얼마나 열심히 운동 했는지 알지 못합니다.

 

특히 체육관에서 열심히 운동한 다음날 곹통증이 거의 없거나 전혀 없습니다.

 

잇몸 질환 : 잇몸 질환이있는 사람들은 비타민 C와 MSM을 사용하여 잇몸 질환을 통제 할 수있게 되었고, 대부분의 경우 이를 완화합니다.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단지 참고만 하시기 바라며 의학적인 내용과 상담은 의사나 약사, 전문가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MSM과 비타민C 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