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호박씨오일효능 부작용 없이 사용하는 법 호박씨오일 복용후기

누적킹 2018. 3. 22.

호박씨오일효능 부작용 없이 사용하는법 복용후기 일반적인 견과류에 비해 호박씨는 쉽게 먹을수 있는 식품은 아닙니다. 외국에서는 스낵이나 호박씨를 뽁아서 스포츠 경기나 야구장등지에서 먹는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호박씨가 효능은 좋은데 먹는법이 쉽지않다면 호박씨오일을 권해 드립니다. 물론 오일도 먹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제일 좋은 방법은 매 끼니 식사시 마다 상용하는 방법이 제일 좋습니다. 오일 사용법으로는 한식기준으로 나물이나 각종 야채무침등에 사용하시면 되고 우유나 요거트 좋아하는 음료에 타서 섭취해도 좋습니다.

호박씨오일 복용후기

- 보스웰리아 캡슐 복용 후기

- 마늘부작용 없이 마늘효능 알수 있는 교릭마늘 영양제 복용 후기

- 홍경천 로디올라 건강보조식품 복용 후기

 

그외 호박씨 오일에 관심을 갖는것은 여성들보다 남성들이 훨씬 많을거라 생각 합니다. 피지움이라하여 호박씨 성분중 남성전립선에 탁월하다하여 피지움 성분이 추가된 건강보조식품이나 영양제등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호박씨오일이 남성 탈모에도 효과적이라하여 인기가 있습니다.

 

시중에 잘 알려진 호박씨오일 브랜드로는 오스트리아 함리치 호박씨오일이 있으며 대표적으로 파는곳은 아이허브, 쿠팡, 개인 해외직구등을 통해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호박씨를 구해서 참기름 짜는곳에 위탁하여 추출할수도 있으나 그러한 수고를 하기위해 많은 자원이 필요로 합니다. 기름 짤 정도의 호박씨를 구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생각할 중요한점은 일반적으로 기름을 정제추출하는 방법이 쉽지않다는것입니다. 기름의 산화나 산폐의 위험성을 줄이기 위해 냉온 압착이나 저온 열처리 방법의 공정을 하는곳이 없습니다. 

 

그래서 다 들 해외직구등을 통해 전문적으로 제대로 만든곳을 찾는것입니다. 재료는 당연히 유기농을 엄선해야 합니다. 호박에서 따로 분리하여 짜낸 호박씨 오일은 신진 대사와 생리적 건강을 향상 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성분이 가득 합니다.  

 

트립토판, 불포화 지방산과 높은 수준의 항산화 물질이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유익한 건강상의 이로움을 줍니다. 세계 보건기구(WHO)는 호박 씨앗에서 대량으로 발견되고 아연을 얻는 유용한 방법으로 호박 씨앗을 섭취할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호박씨 오일의 영양소

2014연구는  호박씨 오일의 영양중 "필수 아미노산"으로 간주되는 물질인 트립토판 (tryptophan)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트립토판은 신체에서 자체 생산되지가 않습니다. 

 

트립토판의 섭취는 영아 성장에 필수적이며 성인의 질소 수준을 조절합니다. 현재에도 트립토판이 수면과 기분에 미치는 영향을 계속적으로 연구하고 있습니다. 

 - 트립토판 효능 멜라토닌 수면 영양제 L트립토판 음식

 

호박씨 한컵의 영양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단백질 11.9 그램
  • 식이섬유 11.8 그램
  • 아연 6.6 밀리그램
  • 마그네슘 168 밀리그램 
  • 칼륨 588 밀리그램 
  • 철 52.1 밀리그램
  • 인 9 밀리그램 
  • 칼슘 35 밀리그램

호박씨 오일 효능

염증 감소

포화 지방을 건강한 불포화 지방으로 대체하면 신체의 염증 정도에 깊은 영향을 미칩니다.  2015년 연구 조사에 따르면 비알콜성 지방간 질환 및 죽상동맥경화증(동맥벽의 플라크 축적)을 앓고 있는 사람들의 호박씨 오일 섭취가 이 질병의 영향을 감소시키는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질병이 없는 삶을 살기를 원한다면 식사시 마다 항염증성 식품과 호박씨오일을 섭취하는것이 중요한 선택입니다.

- 염증 몸속독소제거에 좋은 10가지 음식

 

암환자 영양 보조제

암을 단방에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암 환자의 건강을 돕고 암 위험을 낮추기 위해 호박씨 오일이 여러 연구에서 입증된바 있습니다.호박 씨앗은 폐경후 여성에서 유방암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입증된 하나의 식물 종자입니다.  

 

추가 연구에 따르면 유방암을 예방 하고 치료할 수있는 호박씨의 영양 가치를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호박 씨앗은 또한 전립선암 세포의 성장을 감소 시키거나 억제 할 수 있습니다.  호박씨오일은 특히 발암 물질의 영향을 줄여 다양한 종류의 암 치료에 유용한 천연암 치료제 입니다. 

 

현재 암치료를 받고있는 사람들에게는 호박씨오일이 치료에서 야기되는 일반적인 문제를 보완할수 있는 해답이 될수 있습니다. 항산화제 특성은 방사선을 위한 필터를 만들어 메토트렉세이트 (methotrexate )의 소장 손상을  예방 합니다. 여러 유형의 암 및 류마티스성 관절염 치료제 이기도 합니다. 

- 글루타치온 효능 항산화 방어와 노화방지에 필수적인 성분이다

전립선 건강

호박씨 오일의 가장 잘 알려진 효능은 아마도 건강한 전립선 유지에 대한 효과일것입니다. 호박씨 오일은 전립선암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전립선 건강을 위해서도 상시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오래전부터 전립선 건강을 위한 민간 요법으로 사용되는 호박씨 오일은 양성 전립선 비대증의 경우 특히 확대된 전립선의 크기를 줄일수 있습니다.  

 

정신 건강

사람들은 신체적인 건강도 중요하지만 나이가 들면서 두뇌와 정신 상태의 건강을 고려해야 합니다. 호박 씨앗 오일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오일 의 쿠커비타 맥시마 (Cucurbita maxima) 화합물은 기억력을 향상 시키지만, 트립토판 성분은 정신적 불안 장애에 대하여 과학적으로 입증되고 효과적인 치료법입니다. 불면증은 또한 호박 종자유의 트립토판에 의해 개선 ​​될 수 있는데, 이는 신체 내에서 세로토닌으로 쉽게 분해되어 평화로운 수면을 유도하기 때문 입니다. 

 - 수면시간이 허리둘레 복부지방 혈압 호르몬들에 영향을 미친다?

남성의 탈모 

안드로겐 호르몬인 DHT (dihydroxy testosterone)의 증가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건강한 식사 요법에서 호르몬을 관리하는 것이 탈모를 멈추고  원상복구 하기 위한 길이기도 합니다. 호박씨에 포함된 아연은 탈모치료제 역할을 하므로 호르몬의 균형을 유지하고 모발 성장에도 도움이 됩니다.

 

2014년 이중 맹검, 위약 대조 시험에서 호박씨 오일은 탈모의 효과는 분명 했습니다. 호박 씨앗 기름을 24주 동안 복용한 남성의 평균 머리카락수는 40 %나  증가 했습니다. 

- 코티솔 호르몬 코르티졸 기능 코르티솔 부족증상 스트레스 호르몬

 

심장 건강

항염증 보충제가 심장에 좋을 것이라는 사실이 의외의 결과입니다. 산화질소생성을 수반하는 과정을 통해 호박씨오일은  고혈압 및 심장 보호 효과를 나타내어 심장 질환 및  심장 마비로 부터 환자를 보호 할 수 있습니다.

 

Climacteric : International Menopause Society 지에 발표 된 연구에 따르면 폐경기 여성의 고혈압도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 L아르기닌 효능 남성의 발기부전 및 여성의 폐경기에 효과적이다?

 

당뇨병 치료

당뇨병에는 많은 원인이 있으며 그 중 하나가 식이요법입니다. 제1형과 제2형 당뇨병은 모두 관리가 가능하고 치료가 가능 합니다. 방법은 좋은 식단과 몸에 맞는 보충제를 사용하는것입니다.  호박씨 오일은 과학적으로 상당한 항고혈당, 또는 입증된 천연  당뇨병 치료제입니다.

 

과민한 방광

Journal of Traditional and Complementary Medicine에 발표된 2014년 연구는 호박씨 추출물 ( Cucurbita pepo 와 Cucurbita maxima 품종 모두)이 비뇨 기계 질환, 특히 과민성 방광을 효과적으로 치료 한다고 제안 합니다.이것은 호박씨 기름을 섭취하는것이 건강한 배설시스템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부분임을 시사하는것입니다.

호박씨오일 사용법

볶은 호박 씨앗에서 추출한 호박씨 오일은 열에 취약하여 건강한 성분이 파괴되고 쓴 맛을 내기 때문에 불에 조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일반 시중에서 구입할수 있는 호박씨오일은 정제되어 있는 액체기름이거나 캡슐형태가 일반적입니다. 

 

동유럽에서 유행하는 호박씨 기름을 사용하여  맛있게 먹는 방법은 그 자체로 즐기거나 다른 드레싱 기름과 함께 샐러드 드레싱 용도로 사용하는것입니다. 

 

모든 씨앗에서 짜낸기름이 그러하듯이  호박 씨앗기름은 신선함을 유지하고 보관하는것이 관건입니다.  이유는 기름은 빠른시간내에 산폐하기 때문에 밀봉한 상태에서 시원하고 빛이 들어오지 않은 어두운곳에 보관해야 하기때문입니다.

 

온기와 빛은 호박 종자 기름에 있는 고도 불포화 지방을 쉽게 산화시켜 썩은 냄새를 풍깁니다. 갓 개봉한 기름은 신선하고 단맛이 납니다. 일반적으로 적정한 장소에서 보관하면 12개월정도 보관이 가능 합니다.

호박씨 기름 부작용

호박 씨앗 오일의 부작용은 크게 알려져 있지 않으며 다른 식품이나 약물과의 상호 작용이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 오일의 항산화 특성이 혈압을 낮추기 때문에 고혈압 치료제와 함께 사용하기 전에 담당의사와 상의하여 위험 및 잠재적인 합병증에 대하여 상담하실것을 권유 합니다.

 

호박씨오일 복용후기

 

내용물이 담긴 병전체의 모습은 교통안내 신호봉 처럼 가늘고 길다란 형태를 하고 있습니다. 외부 빛을 차단하기위한 진한 맥주병 색깔의 두꺼운 유리병입니다.

 

 

유기농이라는 표지와 함께 호박씨를 잘 만들어내는 특유의 크고 누런 호박들의 사진입니다. 농촌에서 쉽게 볼수 있는 우리네 토종호박과는 모양과 색깔 자체가 다릅니다.

 

 

뒷면 라벨의 영양성분 표시와 유통기한 라벨이 있습니다. 라벨 색깔은 아주 오래된듯한 고서의 양장색깔과 흡사 합니다.

 

 

병 뚜껑 실링을 해제하고 숟가락에 호박씨오일을 한숟가락 담아봅니다.

 

 

사진상으로는 짙은 갈색으로 나오지만 상당히 진한 초록빛을 띄고 있습니다. 산화되지않고 저런 녹색빛을 담는것도 기술이겠죠.

 

일단 한숟가락 입안에 머금고 테스트 합니다. 별다른 이물감은 없이 약간의 고소함과 나쁘지않은 맛입니다.  

 

다른분들은 샐러드나 요거트, 음료수등에 타서 먹는다는분들 계시던데 저는 아침식사시 밥에 한스푼 비벼서 먹습니다. 흰밥에 초록과 어우러지는 색깔을 한번 보시면 굉장히 진하다는것을 느끼실겁니다.

 

아이허브 제품추천

제품설명

  • 풍부하고 독특한
  • Styrian 씨에서 얻은
  • 비여과 & 비정제
  • 장인품질, 신선하게 압착된
  •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된
  • USDA 유기농
  • 코셔
  • 호박씨 기름

오스트리아 호박 (Cucurbita pepo) 종 Styriaca에서 얻은 특별하게 재배된 씨는 플로라 하이드로-섬 호박씨 기름에 들어있는 멋진 짙은 녹색과 띄어난 맛을 캡쳐하기 위해 요구됩니다.

 

이 외국산 기름의 짙은 색깔은 많은 엽록소 함량의 표시로써 모든 종류의 샐러드, 채소, 파스타 요리에 묘미를 더해주는 매혹적인 맛을 암시합니다.

 

플로라 하이드로-섬 오일은 옛날식의 유럽 압착법에서 도출된 독점적인 기술에 그 놀라운 맛과 특출한 품질을 부여한 결과입니다. 이 부드러운 저온처리는 살짝 구운 바다소금과 차가운 여과물을 이용하여 오메가 지방산의 천연특성을 보호하고 담보합니다.

 

최고조기의 영양가를 유지하고 산화작용을 막기 위해, 기름은 질소치환되어 빛-차단된 유리병에 포장됩니다. 플로라 하이드로-섬 오일은 순수하고, 비여과, 비정제되었으며 유기인증 재료로 만듭니다.

제품 사용법

플로라 하이드로-섬 호박씨 기름의 풍부하고 독특한 맛은 모든 종류의 샐러드, 채소, 파스타 요리에 묘미를 더해줍니다.

- 제품 바로가기 : Flora, 오가닉 하이드로-섬 펌프킨 시드 오일, 8.5 액량 온스 (250 밀리리터)

 -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제품 사용법

플로라 하이드로-섬 호박씨 기름의 풍부하고 독특한 맛은 모든 종류의 샐러드, 채소, 파스타 요리에 묘미를 더해줍니다.

 

오일로 된 제품 복용이 힘드시면 정제된 제품도 있습니다.

 

제품설명

전립선과 요로건강 위해

건강 보조 식품

 

노년에 들어서면 방광과 소변 배출을 조절하는 괄약근이 허약해져 있음을 빈번히 깨닫게 됩니다. 실험실과 임상 사례에서 수용성 호박 씨앗 추출물을 섭취하게 되면 방광과 괄약근 기능의 구조적인 지지가 탁월하게 증가함을 보여줍니다.  

 

수용성 호박 씨앗 추출물의 가치를 북돋우는 그 데이타는 특히 여성에 대한사례에서 더 강력합니다.    물론 남성 노인에서도 긍정적인 임상 결과를 보여 주었습니다.  호박 씨앗을 건강한 방광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되도록 사용한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일본 과학자는 호박 씨앗에서 혈류로 더 잘 효과있게 흡수되도록 수용성 성분을 획득해 내는 방법을 특허 냈습니다. 이 수용성 호박 씨앗 추출물은 활동성 구성요소로 보이며, 많은 남녀 노인들이 겪고 있는 요로 불편감을 돕습니다.  

 - 제품 바로가기 : Life Extension, 수용성 호박 씨 추출물, 60 베지 캡슐

 - 아이허브 특별할인 바로가기

+ 신규회원가입안내  <<클릭

+ 제품주문방법 : 결재안내  <<클릭

 

첫 2주간은 하루 3회1캡슐을 복용하세요. 다음 2주간은, 하루 2캡슐로 감소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르십시오. 본 제품은 음식과 함께 또는 음식 섭취 없이 단독으로 복용할 수 있습니다.

 

호박씨오일효능 부작용 없이 사용하는법 호박씨오일 복용후기 대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