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알레르기 비염 코세척기 네일메드 사용후기

누적킹 2017. 7. 24.

환절기나 계절에 변화가 생긴다던지 또는 낯과 밤의 기온차이가 있으면 한치의 오차도 없이 재채기나 감기에 걸리기 일수였습니다. 최근의 방송에서 이상민이 코청소 하는것으로 유명해져 세간에 알려진 코세척기 네일메드 사용한 경험을 후기글로 남기고자 합니다.


 알레르기 비염 코세척기 네일메드 사용후기

 - 비타민C 보다 6000배 강력한 항산화 능력 아스타잔틴 : 복용후기

 - 단백질보충제 손색없는 현미단백질 : 복용후기

 - 벌화분효능 비폴렌 프로폴리스 못지않다


이 네일메드를 사용하기전에는 부친으로 부터 전수받은 일명 소금물이라 해서 한국식 네일메드입니다. 천일염이나 죽염을 물과 함께 컵에 섞어서 사용 합니다. 처음 초보자가 할때는 조금 간간한맛으로 시작하고 숙련자가 되면 소금의 농도를 진하게 합니다.

네일메드는 별 저항감없이 플라스틱 물통을 한쪽코로 이용하여 들어간 용액이 다른코로 나오는 방식이지만 재래에 사용하던 방법은 한쪽손으로 사용하지 않는 코를 막고 소금물을 믹서한 용액이 들어있는 컵을 한쪽코로 들이켜 입으로 뱉는 형식으로 사용 하였습니다.

소금간을 짭게 맞출경우 골을 때리는 느낌은 눈물반 콧물반이었습니다. 어쨌던 원리는 비슷하나 편리함에서 네일메드가 앞선다고 할수 있습니다. 



네일메드는 코세척의 편리함을 위해 태어난 용품이다 


그리고 해외직구나 아이허브에서 구매할 경우 코세척기 용기가 있는것은 물에 희석할수 있는 키트가 50매가 들어 있습니다. 그렇지않고 용기를 제외한 키트만 구매할경우 100매가 들어 있습니다. 다들 50매짜리를 초기에는 구입 합니다.


우선 박스를 개봉하면 저렇게 키트가 들어있는 팩과 제품설명서 그리고 용기가 들어 있습니다


위 설명서를 보시면 주전자 모양을 한것도 있는데 저것은 대용량으로 사용할때 가 아닐까 추측해봅니다 



막눈이라 번역을 전부할수 없어 그림으로 설명이 대신할수 있을거라 봅니다 어떻게 질환의 원인이 되고 코와 귀 입이 통하는 연결 부위를 저 용액으로 소독함으로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케어가 되는 그런 원리입니다. 그리고 저 키트에 들어 있는 가루는 수도물의 염소를 희석시킨다고 하니까 일반 수도물을 사용하셔도 무방 하겠습니다.



커피 믹서 봉지 절반크기정도 됩니다 네일메드 회사측에서는 저 키트를 판매하여 이윤을 남기는 회사입니다. 저도 지금 얼마남지 않아서 고민중입니다. 죽염으로 대체해볼까하는 하지만 코세척에 전혀 처음이신분은 내공을 쌓을때까지 네일메드 제품을 사용하시길 권 합니다. 천일염이나 죽염을 진하게 희석할 경우 많이 찡함을 동반할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에 나노팁이 있습니다. 용기에 물을 가득 붓고 가루를 희석시키면 잘 섞이지 않으니 용기에 물을 절반만 넣습니다. 그리고 가루를 넣고 흔뚜껑을 닫은뒤 흔들어 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물을 채웁니다.  비염이나 알러지 상태에 따라 사용빈도는 다를수 있지만 자주 사용해도 크다란 부작용이나 그런것은 없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할떄 한번 그리고 집에 귀가한뒤 샤워하면서 한번 이렇게 하루에 두번 실시 합니다.


제품 사용설명서 입니다

제품설명

신뢰 받는 #1 의사 추천 브랜드

자연의 편안함

#1 잘 팔리는 브랜드

50 혼합 패킷 포함 - 12,000 mL (400 fl oz)

부드러운 피부

보습 효과

비강 세척 식염수

매일 비강 청결

임신중 사용 안전

화끈거리지 않습니다

편안한 부비동 & 알러지 안심

내용물: 압축 병 1 과 혼합된 패킷


키트 구성품:

1 헹굼 병 240 mL (8 fl oz)

1 편안하게 디자인 된 캡과 뚜껑

50 혼합된 패킷의 USP 등급(순도 99% 또는 그 이상 ) 염화 나트륨과 혼합물 (pH 균형, 천연 재료, 삼투압, 방부제 & 요오드 무함유)

사용법과 경고를 위한 안내가 있는 교육적 브로셔

NeilMed Sinus Rinse 는 간편한 누름 용기 구조로 고개를 똑바로 한채로 비강을 깨끗하게 할 수 있는 세기로 식염수를 넣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부드럽고 편안하게 하는 치료 경험을 확실히 있도록 솔루션의 세기와 양을 알맞게 조절 할 수 있습니다. 매일 세척하는 것은 안전하며, 비강을 깨끗하고, 겅강하고, 시원하게 지켜 줄것입니다. 사용해 보세요


다음 증상에 사용

콧속 알러지, 건조함 & 건초열

부비동 압력 & 코 막힘

독감 & 감기로 인한 코 주변 증상

직업상 & 집안 먼지, 향수, 동물 털, 풀, 꽃가루, 연기 등으로 인한 코 이물감.

콧물 흐름 & 코 막힘


효능

순하여, 화끈거리거나 찌르는 듯한 느낌 없고 많은 양이 아니며 & 낮은 압력의 식염수로 비강 이물감 해결, 수분 보충 그리고 비강 청결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하나로 된, 편리한 디자인의 둥근 블랙 캡은 모든 코에 잘 맞습니다. 밀거나 잡아 당기지 않는 부품 구성으로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보존제, 약물, 요오드, BPA, 글루텐 그리고 라텍스 무함유

졸리지 않습니다

혼합된 USP Grade Sodium Chloride & Sodium Bicarbonate (순도 99% 이상)

약품을 분무하시기 전에 콧속을 깨끗하게 해 주세요.

pH 균형 & 삼투압, 또는 고삼투압 식염수 2 또는 그 이상의 패킷

간편한 누름 용기로 부드럽게 흐릅니다

똑바로 선 자세에서 내용물을 95%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비동 수술 후와 임신 기간 중에 사용하기 알맞습니다. 신중을 기하기 위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여행시 휴대 간편


최근 제품평가 글입니다.  건강식품이나 보조제품등은 꾸준한 실천이 중요한것입니다. 호기심이나 유명연예인이 사용한다고 해서 따라하다가는 배가 산으로 갑니다.

알레르기 비염 코세척기 네일메드 사용후기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