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정력 갱년기 자양강장에 좋은 마카 : 복용후기

누적킹 2017. 5. 17.

정력 갱년기 자양강장에 좋은 마카 : 복용후기- 제가 슈퍼쉐이크를 만들때 들어가는 필수 식품 마카입니다. 


세계10대 슈퍼푸드라는 마카에 붙는 수식어는 다양합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자양강장제, 슈퍼푸드,갱년기 증상 완화 등 하지만 식품에 100% 완벽한 신선들이 먹는 식품은 없습니다.  저의 이전글에서 항상 말씀 드렸듯이 사람마다 신체의 기저와 밸런스, 흡수 ,이완등 이런 생체지수가 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정력 갱년기 자양강장에 좋은 마카 : 복용후기

- 정력에 좋은 강장제 마카-슈퍼쉐이크 레시피 #5탄

 - MSM과 비타민C 기적의 치료제인가?

 - 엘아르기닌 효능 섭취방법 그리고 L아르기닌 음식


저는 마카 파우더를 쉐이크의 용도로 활용하고 있으며 쉐이크에 들어가는 재료들중 아답토젠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일종의 에너지 부스터 역활을 합니다. 홍삼이나 인삼이 좋은건 알지만 이 가격대에 천연식품을 활용하기가 쉽지않기 때문입니다. 


마카의 효능은 아래 추천글에서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남성 호르몬 테스토스테론이 궁금하시면 클릭하세요.


 마카는 생으로 구할수 있긴하나 우리나라 재배 마카는 현지 마카에 비해 효능이나 성분이 현저히 떨어지는게 사실입니다. 그건 현지의 높은  고도와 척박한 환경 및 지리적 요소들에 의한 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페루 현지의 유기농 마카 파우더 제품에 대하여 알아 보겠습니다.



아이허브에서 구할수 있으며 제품명은 마카매직이라는 제품입니다. 여러가지 블랜드 제품이 있는데 파우더를 벌크로 출시하는 몇 안되는 제품입니다. 가격이 착한게 장점입니다.  다른성분은 전혀 포함되지 않은 마카뿌리 100% 입니다. 

아이허브 관련제품 바로가기


제품설명

100% Raw

Perfect for Smoothies

허브 미국 지속 가능한 수확

잉카의 힘을 느껴라.

건강 보조 식품

역사적인 민족 스포츠 정보


잉카 및 이전 페루 문화에서 1,500 년 이상 사용되었습니다. 잉카가 수세기 동안 알고 있었던 것을 찾아보십시오.


강렬한 햇빛 아래 14,000 피트 고도에서 허브 산 아메리카 (Herbs America)가 자란 페루 안데스 산맥의 정화 된 공기


제품 사용법

Maca Magic의 ¼ 티스푼을 8-16 oz로 섞으십시오. 물, 우유 또는 선호 주스 선택.

포함 된 다른 구성 요소들

100 % 마카 뿌리 (lepidium meyenii)


언제부터인가 마카를 지칭하는  (lepidium meyenii) 단어로 통일되어 바뀌었습니다. 아마도 페루 정부에서 혼돈이 있어 조치를 취한것 같은데요. 일부에서는 붉은마카, 블랙마카 더 좋다는 설도 있습니다. 저는 먹어보지 못해서 그것에 대해서는 말씀을 못드리겠습니다.


일부 아이허브 사이트에서 나온 캡슐형 정제 제품들을 많이 드시고 계실것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하고 양을 비교하면 턱없이 부족하시다는것을 아실것입니다.  아주 고운 미세한 가루형태로 되어있으며 물이나 기타 음료에 잘 풀립니다. 맛은 약간의 매운맛을 지니고 있으며 단맛도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쉐이크 용도로 사용한지 1년정도 되어가는데 만화책에서 나올법한 그런 환상은 없습니다. 정력이 최고조에 달하고 힘이 팍팍 쏟구쳐 운동할때 엄청난 펌핑력을 보인다 이런건 없습니다. 그렇다고 아무렇지 않다고 단정짖기는 이릅니다. 제가 말씀드렸죠 서두에 사람마다 다양한 형태의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제가 약장사가 아니라서 100% 언급은 금물입니다. 하여튼 도움이 되는것은 맞습니다. 제가 항시 주장하는것은 단일 천연물의 약성보다는 다양한 꼴라보 즉 컴비네이션의 조화로울때 최고조의 효과를  기대 할수 있는것입니다. 그래서 쉐이크를 하는것이죠. 목적은 거기에 있습니다.

자! 여러분도 저와 같이 건강한 쉐이크 생활 잇템하시고 아래 관련글들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