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 제품: 복용 후기

누적킹 2017. 5. 5.

프로바이오틱 프리바이오틱 제품: 복용 후기 - 프로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 복합제품이며 원료의 90%이상이 유기농 제품입니다. 순식물성 기반이며 인공감미료나 설탕은 전혀 들어가지 않은 제품입니다. 활동 생균수가 10억마리 이상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예전 제품이며 이번에  제품의 포장 및 디자인이 변경 되었습니다.

 

 

앞전 글에서 설명드린 내용중 박테리아 활동수치라는것이 있습니다. 몸에 유익한 세균수입니다. CFU은

Colony  Forming Unit으로 세균검사 결과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생균수 10억마리라고 적혀 있네요.

 

아마씨 햄프씨 사과의 식이섬유 쌀의눈등 매 서빙당 전부 들어가 있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제가 슈퍼쉐이크 만들때 들어가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쉐이크에서 여러 쉐이크 원료들과의 조화를 이뤄주고 효모와 함께 소화를 잘되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대장에서 좋은 발란스를 유지시켜 영양분의 흡수와 독소등의 배출에 유익한 기능을 담당 합니다.
아이허브 사이트내의 관련 설명 사항입니다 관련제품은 제네시스 투데이에서 나온 제품입니다.

*2022년 6월 현재 제네시스 투데이 제품이 판매되지 않고 있어 그 보다 더 우수한 가든오브라이프 제품으로 링크 설정되어 있습니다.
제품 설명
식물 기반농축 수퍼 푸드채식주의 자Psyllium Free글루텐 무료프리 바이오 틱스 & 프로 바이오 틱스 †
건강을 지원합니다 :
규칙 성 및 소화건강 보조 식품글루텐, Psyllium, 콩, 유당, 유제품
식물 기반 영양섬유는 유기농 수퍼 푸드 보충 교재 당 7g의식이 섬유를 제공합니다. 이 채식 제형은 또한 규칙 성, 건강한 소화 및 장내 미생물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소화 허브 블렌드와 10 억 개의 프리 바이오 틱 및 프로바이오틱스를 결합 합니다.
소화† 표시된 CFU는 제조 시점입니다.  
CFU은 Colony Forming Unit으로 세균검사 결과를 나타내는 단위입니다
제품 사용법
파이버 (1 묶음)를 6 ~ 8 oz로 혼합하십시오. 물 또는 음료를 선택하여 활발하게 저어 준다. 매일 한 가지 또는 그 이상의 서빙을 하십시오.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후기] -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Garden of Life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Garden of Life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가든오브라이프 유산균, 장내유익균 복용 후기: Garden of Life 프로바이오틱스, 콜론 케어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 프리바이오틱스란 단어가 생소한분도 있지만 많이 들어보신분도 계실겁니다.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