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단백질보충제 손색없는 현미단백질 : 복용후기

누적킹 2017. 2. 27.

단백질보충제 손색없는 현미단백질 : 복용후기- 

 

집에서 만들어 먹는 세이크 중 빠트릴수 없는 중심에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현미 단백질 입니다. 현미단백질중 앞전에 먹던 단백질 종류는 인공감미료나 합성감미료가 들어 있었습니다.

 

관련링크 : 인공감미료가 들어 있는 단백질파우더를 먹으면?

 

집에서 단백질 쉐이커를 만들때 냄새나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장기간 복용 했을때 원인 모를 유해성이 나타날수 있다고 하여 제품 구매시 꼭 제품 뒷면의 포함된 다른성분들을 꼭 확인하는 습관을 들이고 있습니다.

 

 

또 하나 이 제품은 유기농 현미로 만들어졌고 유청단백질의 단백질 함유에 결코 뒤지지 않는 1서빙당 24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인공 감미료나 설탕이 일체 들어 있지 않습니다.

 

헬스하는 남성들의 필수보충제인 BCaa가 5g 이 들어 있습니다.

 

글루타민도 4g 들어 있고 콜레스트롤은 제로입니다. 시장에 있는 건강식품이나 프로틴 파우더 종류를 보시면 무가공 제품이나 감미료가 들어 있지 않는 제품이 있습니다.

 

이 제품들을 맛 보시면 대다수 제품이 원재료 그대로의 맛이라 기대하시면 실망하기가 쉽습니다. 그래서 저는 D I Y 로 자체 감미료를 넣어서 쉐이크를 만들고 있습니다.

 

비건이나 채식주의자들, 다이어트 하시는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관련링크 : 현미단백질이 다이어트 식단에는 최고다

 

Growing Naturals 사의 현미단백질입니다. 제품 오른쪽에 씰이 붙어 있습니다.

 

근육질의 남성과 아름다운 여성이 몸매를 뽐내며 있는것 보이시죠. 이 제 품을 먹으면 저렇게 된다는것은 안비밀 입니다.

 

건강쉐이크 레시피는 차후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6월 현재 더 이상 제품이 생산되지 않아 나우 푸드사 제품으로 대체 되었습니다

 

사이트내의 제품의 상세설명입니다.

 

웨이 처럼 순수 근육을 생성하도록 돕습니다

유제품, 콩 및 글루텐 미포함

맛있게 스무드합니다

원재료 단백질로 생산

현미의 단백질 파우더

비 GMO 프로젝트 검증

USDA 유기농

임상적으로 웨이의 좋은 맛을 냅니다

채식

글루텐 없음

전곡 현미로 생산

알레르기에 친화적입니다

100% 천연

QAI에 의해 유기농 인증

코셔

이제 성분을 보시면 1서빙당 24 g 단백질,  0 g 콜레스테롤,  5.0 g BCAA,  4.1 g 글루타민 전구체,   0 g 설탕

 

여기에 집중하셔야 합니다

낮은 혈당 지수

 

모든 사람들에게 마지막인 단백질 Growing Naturals는 모든 놀라운 혜택과 평생 영양, 쉬운 애플리케이션 및 훌륭한 맛을 내는 신비한 유기 곡물 현미를 수확합니다.

 

쌀 단백질 혁명

Growing Naturals의 라이스 단백질은 근육을 구축하고 지방을 줄이는 다이어트 계획의 중요한 부분으로서 모든 필수 아미노산의 형태를 공급합니다.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을 추출하는 독점적인 무농약, 로우 프로세스의 혜택으로 90% (분리) 단백질을 활용하게 하는 유일한 형태의 라이스 단백질입니다. 

 

그 결과는 우수한 생물학적 이용 가능성과 소화율을 제공함으로써 유장 보다 다 나은 지속적인 에너지를 공급합니다.

 

제품 사용법

차가운 물, 비유제품 우유 또는 원하는 음료 6-12 oz와 함께 일인분을 섞거나 섞거나 혼합함으로서 당신이 좋아하는 두께로 섞습니다.

 

쉐이크, 베이크 상품, 소세지 등에 뿌려주시고, 모든 식사에 단백질이 많도록 하세요. 

 

강력하고, 시너지효과가 있는 식물 단백질 혼합을 만들기 위해 Growing Naturals Raw Pea Protein과 함께 잘 섞어주세요.

 

건강한 식단과 순수 근육, 힘 및 파워를 얻기 위해 운동을 병행할 때 대학생 남성의 임상 실험상태를 웨이 단백질 분리의 동일한 양과 비교하였습니다.

 

포함된 다른 성분들

Organic sprouted whole grain brown rice protein isolate, organic sprouted whole grain brown rice syrup solids, organic gum arabic, organic sunflower oil.

This protein was manufactured in a sustained electricity-free rice husk-fueled facility.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결론에 치우치기 보다는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닭가슴살 보다 더 좋은 단백질보충제가 있다?

닭가슴살 보다 더 좋은 단백질보충제가 있다? 평소 운동과 다이어트를 통해 자기관리를 실현하고 식이요법이나 보조식품들을 섭취하면서 목표를 향해 한걸음씩 나아 나아갑니다.  부단한 노

mangoholic1.tistory.com

 

현미단백질이 다이어트 식단에는 갑이다

현미단백질이 다이어트 식단에는 갑이다 -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보조식품이나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 있는 제품중 심장기능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