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레시피/건강식품 후기

맥주효모 보다 훨씬 좋은 영양 효모 : 복용 후기

누적킹 2017. 3. 3.

노오란 황금색 가루에 고소한 스낵 냄새까지 씹으면 약간의 치즈  맛과 소화까지 도와주는 효모입니다.

 

필자는 매일 아침 공복에 슈퍼 쉐이크를 만들어 먹습니다. 그곳에 이 효모가루가 일조를 하고 있습니다. 

 

주변에서 구할수 있는곳은 백화점 매장 영양제 코너에 가끔 맥주효모 브랜드만 있을뿐 구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간혹 맥주효모와 혼돈할수 있는데 그것과는 맛과 효능 면에서 차이가 납니다. 

 

매일 먹는 음식이 곧 약이다

효모는 음식에 넣어 익혀서 먹는것보다  날가루를 그대로 섭취하는게 영양에 좋은데요.  

 

피자나 스파게티, 비빔국수등 여러가지 음식에 기호에 따라 넣어 드시면 됩니다 저는 단순하고 여러번 손가는것을 싫어해서 쉐이크 용도로만 이용하고 있으며  쉐이크통에 넣고 흔들면 풀림도 좋고 맛도 괜찮아서 계속 애용하고 있습니다.

 

 

슈퍼 쉐이크에서 효모가 하는 역활은 풍미와 맛도 잡아주지만 단백질군들의 대사 작용을 부드럽게 해주고 소화에 용이해서 빠트리지 않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하나 항산화 네트워크에서 간의 글루타치온 생성을 도와주며 보조해 주는 역활도 효모가 하는 중요한 기능입니다.

효모의 주요기능을 알고 싶어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 하세요.

 

[관련링크] - 새로운 슈퍼푸드 효모

 

#구매팁 : 이 제품은 규격의 통이 아니고 팩키지형 벌크로 되어 있습니다.  유사 브랜드로 칼  이라는 효모가 있습니다. 이 제품의 후기를 보면 반려견이나 고양이에게 건강식품으로 많이 사용한다는 후기글이 있습니다.

 

 

Frontier Natural Products, 가루 영양 효모, 16 온스 (453 그램)제품설명

방사능 처리를 하지 않은 식품

코셔 식품

배양효모, 사탕수수, 사탕무 당밀로 만들어진 영양효모는 견과맛, 치즈맛, 크림맛이 강하게 납니다.

 

파르메산 치즈 대용품으로 또는 팝콘 토핑으로 이용되는 이 식품은 단백질과 비타민 B군의 원천으로 됩니다, 그리고 원래부터 지방과 나트륨이 낮습니다.

 

이 글은 본인의 생각과 체험을 바탕으로 내용을 기술 하였으며, 결론에 치우치기 보다는 건강한 생활을 위하여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댓글을 달아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많은 시간을 들여 작성한 포스트이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 주시고 좋은 의견 댓글 남겨 주세요.

 

 

 

현미단백질이 다이어트 식단에는 갑이다

현미단백질이 다이어트 식단에는 갑이다 -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보조식품이나 단백질 보충제를 많이 구입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시장에 있는 제품중 심장기능

mangoholic1.tistory.com

 

새로운 슈퍼푸드 효모

- 효모를 주목 하라 건강보조식품은 말그대로 건강보조 식품입니다. 그 많은 한약 파우치와 집에서 굴러 다니는 비타민 알약들 여태까지 어느 것이던 한번 섭취하면 끝까지 먹은 것이 없습니다

mangoholic1.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