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팁

수제 커피 얼그레이 홍차 로즈마리차 보다 더좋은 효능을 가진 과일스무디 알아보자

누적킹 2018. 6. 4.

수제 커피 얼그레이 홍차 로즈마리차 보다 더좋은 효능을 가진 과일스무디 - 노출의 계절이 다가오면 다이어트와 더불어 디톡스나 건강음료에 대하여 많은 관심을 가집니다. 

 

건강식을 이용하는 좋은 습관은 편리함과 맛등을 보장해줘야 하는데 과일 쥬스도 좋지만 과일 스무디도 좋은 선택이됩니다. 

 

요즈음 카페나 전문 식음료점에 가면 커피 홍차 로즈마리차등 허브차등은 예전처럼 판매량을 볼수 없으며 새로운 건강트렌드 음료인 스무디나 각종 허브차등이을 블랜딩한 칵테일차등이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수제 커피 얼그레이 홍차 로즈마리차 보다 더좋은 효능을 가진 과일스무디 

- 혈액순환에 좋은과일과 주스를 위한 최고의 음식들 알아보자

- 감기에 좋은 허브차 독감에 좋은 허브티 알아보자

- 위장에 좋은 차는 어떤것이 있을까요?

 

스무디와 비슷한 슬러시는 얼음이 많고 인공향과 인공착색료와 시중의 가공음료를 바탕으로 만든것이 많습니다. 그 보다 자연 과일스무디는 천연이면서 우리몸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제공합니다.

 

과일 스무디는 맛도 좋으면서 필수 영양소로 건강을 키우는 쉬운 방법입니다. 스무디의 정확한 건강성분을 아는 좋은 방법은 스무디를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물, 우유 또는 요구르트와  믹서기, 과일만 있으면 됩니다. 자신의 스무디를 만드는것은 과일이 낭비되는 것을 막는 동시에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한 과일스무디 매일 실천하면 건강에 도움이됩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함유한 스무디는 보편적으로 6종류의 과일종류로 구분됩니다.

자몽, 오렌지, 감귤, 레몬 같은 감귤류는 좋은 양의 비타민 C, 칼륨 및 엽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비타민C는 면역 체계를 돕고 신체 구조에 도움이 되는 콜라겐을 합성 합니다. 칼륨은 심장 기능을 유지하고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엽산은 건강한 세포를 촉진합니다.

 

베리류는 블루 베리, 딸기, 블랙베리, 라스베리, 크랜베리 ​​및 포도가 포함됩니다. 이 종류는 염증을 감소시키는 특정 산화 방지제와 질병 퇴치를 돕는 식물성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과일스무디

 

열대 과일류는 파파야, 키위, 파인애플, 아보카도, 코코넛, 석류, 바나나 및 망고가 포함됩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과일류는 뼈, 혈당, 갑상선 및 신경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타민 C, 칼륨, 엽산 및 망간의 근원이됩니다.

 

그 다음 종류의 과일은 체리, 살구, 복숭아와 자두입니다. 이 과일류는 베타 카로틴, 칼륨 및 비타민C를 제공 합니다. 베타 카로틴은 시력과 면역 체계가 제대로 기능하도록 도와주는 기능을 합니다.

 

그외 과일 종류는 사과와 배가 포함되며 비타민C와 칼륨이 들어 있습니다. 

마지막 과일로 멜론 종류에는 수박, 멜론 및 카사바가 포함되며, 모두 비타민 C가 적당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과일스무디

 

섬유소

과일 스무디를 마시면 여성의 경우 25그램, 남성의 경우 38그램의 섬유소가 하루 권장량입니다. 스무디는 일일권장량의 섭취량에 도달하는데 도움이됩니다. 

 

1회분의 과일에는 일반적으로 2~4그램의 섬유가 들어 있으며, 블랙베리, 배, 사과는 1인분당 최고 5 ~ 7그램의 농도를 나타냅니다. 과일에서 발견되는 용해성 섬유는 느린 소화를 돕고 혈당을 조절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이됩니다.

 

녹색스무디

 

스무디베이스

자신만의 스무디를 만들면 원하는 영양분을 선택할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과일에 물, 우유, 두유 또는 요구르트를 첨가 할수 있습니다. 더 건강한 옵션 선택은 물, 저지방 우유 또는 저지방 요구르트가 포함되며, 많은 양의 칼로리가 없어도 맛과 영양분이 추가됩니다. 

 

물은 음식의 신진 대사와 영양분의 운반에 필요한 체액을 몸에 공급합니다. 저지방 유제품에는 칼슘과 비타민 D가 들어있어 뼈가 강하게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스무디 팁

살을 빼거나 다이어트를 유지하려고 할 때, 스무디는 추가가 아닌 식사 대용으로 사용될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제품을 기본으로 한 스무디를 아침식사로 즐기거나 수분을 이용한 스무디를 간단식사로 즐길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와 관련하여 꼭봐야하는 추천글

 - 숙변에 좋은음식 숙변제거에 좋은음식

 - 클로로필 효능 엽록소식품 효과 부작용

 - 양배추 갈아마시기 효능 발효 양배추주스 방법

 

이상으로 알아본 수제 커피 얼그레이 홍차 로즈마리차 보다 더좋은 효능을 가진 과일스무디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