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트렌드/생활트렌드

요가 기본동작으로 요가다이어트와 함께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킨다!

누적킹 2018. 9. 22.

요가 기본동작으로 요가다이어트와 함께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킨다! - 유튜브나 인터넷에 건강과 개인의 건강기능을 향상시키는 요가자세와 트레이닝 동작을 검색하면 방대한 양의자료가 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성적 기능을 향상시키 나아가 더 나은 성생활을 위해 요가를 권장하는 웰빙블로그가 아주 많습니다. 하지만 요가가 실질적으로 이런 기능을 수행하는 효과가 있는지에 대한 자료는 부족한 실정입니다. 

요가 기본동작으로 요가다이어트와 함께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킨다!

 

 - 갱년기여성 뼈건강에 좋은 음식은 콩? 뼈건강 영양제 콩 섭취로 골밀도 향상!

 - 체중감량 헬스,운동 프로그램없이 효과적인 체중감량히는11가지방법

 - 갑자기 몸이 가려운 폐경기전조증상과 피부가려움증, 피부트러블 갱년기초기증상 의심해봐야!

 

오늘 포스팅은 요가가 실제 성생활을 향상시키는 편안하고 즐거운 방법이 될수 있는지 그 여부를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에서 요가에 대한 연구는 단지 요가의 고대의 오래된 자료를 토대로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풀기 시작 합니다.

 

요가가 도움이 되는것으로 밝혀진 몇가지 효과로는 우울증, 스트레스, 불안, 대사 증후군, 당뇨병 및 갑상선등에 효능이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학문은 또한 이미 알려진 요가의 그런 효과나 이점을 뒤로하고 더 복잡한 기계 장치로 요가기능을 연구하기 시작 했습니다.

 

요가는 신체의 염증반응을 낮추고 사람들이 스트레스를 받을수 있는 유전적 표현에 대처하고 코티솔을 낮추며 뇌가 성장하여 젊고 건강하게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단백질을 증가 시킵니다.

 

자신의 신체에 적당한 텐션이나 느낌을 가하는것은 에너지의 보충, 회복 및 신체적으로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면 과연 요가의 어려운 포즈로 성생활을 개선할수 있습니까? 이에 대한 연구를 살펴 보겠습니다.

요가는 여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킵니다

The Journal of Sexual Medicine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요가는 실제로 성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특히 45세 이상의 여성의 경우에 그 효과가 더 빠르게 나타납니다.

 

삼각형 자세는 성적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특히 나이든 여성의 경우에 효과가 두드러졌습니다.

 

이 연구는 요가세션 전후에 성기능을 보고한 40명의 여성에게 요가를 실시한 12주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12주 이후 여성의 성기능지수는 "욕망, 각성, 윤활, 오르가즘, 만족감 및 고통"이라는 여성 성기능 지수의 모든 섹션에서 크게 향상 되었습니다.

 

이 연구의 일환으로 모든 여성들은 22개의 자세 또는 요가사나에 대해 훈련을 받았습니다. 요가 사나는 중추근육을 개선하고 소화를 개선하며 골반저를 강화시키고 기분을 개선시키는것으로 사료됩니다.

 

일부 자세는 trikonasana (triangle pose라고도 함), bhujangasana(뱀) 및 ardha matsyendra mudra (반 척주 비틀기)를 포함 합니다. 

 

요가는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킵니다

요가는 단지 여성에게만 효과를 주지는 않습니다 공평해야죠! 유사한 연구는 인도 뉴델리에 있는 램 마노 하르로이아병원 신경과의 박사 카스 Dhikav가 주도하는 남성의 성적 만족에 12주 요가프로그램의 효과를 조사 했습니다.

 

활자세는 남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킬수 있습니다. 연구 기간이 끝날때, 참가자들은 표준 남성 성기능에 의해 평가된 바와 같이 성적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다고 보고 했습니다.

 

연구자들은 남성 욕구 만족도의 모든면에서 개선점을 발견 했습니다. "욕망, 성관계 만족, 성과, 자신감, 파트너 동기화, 발기, 사정 통제, 오르가슴등의 여러가지요소에 만족도가 높은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같은 팀의 연구진이 실시한 비교시험에서 요가는 조루치료제 fluoxetine(상품명 : Prozac)에 비교할만한 실행 가능하고 비약물학적인 대안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테스트수행에서 15가지의 요가포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 : 다리가 교차된 자세로 허리를 똑바로 세우고 가슴을 열고 눈을 감고 무릎을 꿇고 복부 근육이 수축되는 자세등) (예 : dhanurasana 또는 "활 자세")난이도가 복잡한 자세에서 가벼운 자세까지 포함됩니다.

더 나은 섹스를 위한 요가 메커니즘

요가는 어떻게 성생활을 향상 시키는가? 캐나다 밴쿠버에 있는 브리티시 컬럼비아대학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UBC)의 산부인과 학과의 연구자가 이끄는 기존 문헌에 대한 리뷰를 통해 성욕을 향상시키는 메커니즘을 밝혀낼수 있었습니다.

 

요가는 파트너가 더나은 섹스를 즐기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UBC의 산부인과 부교수인 Lori Brotto 박사는 이 리뷰의 첫번째 저자입니다.

 

Brotto 박사와 동료 연구원은 요가가 주의력과 호흡을 조절하고 불안과 스트레스를 낮추며 부교감 신경 활동을 조절한다고 설명합니다. 즉, 신체를 잠시 교요하게 만들고, 긴장을 풀며, 휴식을 취하고, 소화 시키며, 심장 박동수를 증가시키고 이완을 유도하는 다른 모든 대사과정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효과는 성반응의 개선과 관련이 있습니다."라고 평론가는 말합니다. "따라서 요가가 성 건강의 개선과 관련될 수도 있습니다."

 

요가에는 심리적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요가를 실시하는 여성은 신체를 객관화할 가능성이 적습니다."라고 Brotto 박사와 그의 동료는 설명하며 "이러한 경향은 성적인 본능과, 그리고 성적 욕망(리비도)의 증가와 연관될수 있습니다."

 

무라의 강력한 힘

맨마지막 차크라에서 막힌 에너지를 방출하고 척추위와 아래로 "쿤달리니 에너지"를 이동시키면 사정없는 남성 오르가슴을 생산한다는 이야기가 엄밀히 말하자면 과학적 증거가 없다고 말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Moola bandha는 골반부위의 감각운동 및 자율신경계를 자극하는 회음부 수축작용으로 신체의 부교감 활동을 강화합니다."라고 Brotto 박사와 그녀의 동료들은 말합니다.

 

"구체적으로, moola bandha는 생식선과 회음부 / 자궁경 부를 직접적으로 지배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의 비디오는 골반저 근육 운동의 움직임을 통합 한 것입니다.

 


무라요가의 효과는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조절할뿐만 아니라 여성의 통증 및 성기능을 완화할수 있다고 합니다

연구진에 의해 인용된 일부 연구에 따르면 moola bandha를 시행하면 조산과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조절할뿐만 아니라 여성의 통증, 출산 통증 및 성기능을 완화할수 있다고 합니다.

 

Moola bandha는 요실금을 예방하고 여성(남성)이 오랫동안 섹스를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생각되는 현대 의학적으로 권장되는 Kegel 운동과 비슷 합니다. 케겔운동은 많이 알려져 있어 다들 잘알고 계시죠? 

 

실제로, 많은 성요법센터는 여성이 생식기에서 감각을 더 잘 인식하게함으로써 욕망과 성적경험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이 요가 연습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른 연구자들의 연구를 언급하면서 Dr. Brotto와 동료들은 골반의 근육을 뻗어서 인식과 순환을 증가시키는 기술을 통해 균형을 맞추고, 자극을주고, 젊어지게 한다고 얘기 합니다.

 

골반 근육을 강화시키는 다른 요가 포즈는 bhekasana 또는 "개구리 포즈"입니다. 성적 경험을 향상시킬뿐만 아니라이 자세는 vestibulodynia의 증상, 또는 vagina의 통증, 여성의 통통성을 즐기지 못하게하는 질 근육의 비자발적 수축인 vaginismus를 완화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

 

요가효과의 결과를 얼마나 신뢰할수 있습니까?

요가의 잠재적인 성적인 혜택에 흥분하는 것이 쉽지만, 소위 경험적 또는 실험적 증거의 양과 비실험적 또는 일화적 증거의 양 사이의 큰 불일치를 염두에 두는것이 학자들의 의견입니다.

개구리 포즈

Bhekasana, 또는 개구리 자세는 골반 근육을 강화시킬수 있습니다. 인터넷 정보는 개구리자세가 더 좋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성적기능을 위한 요가의 효능을 시험해 본 연구나 자료는 거의 찾아볼수가 없습니다.

 

또한 남성과 여성의 성적 만족도와 기능면에서 개선된 위에서 언급한 대부분의 연구는 표본 크기가 매우 작고 대조군의 영향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연구외에도 성기능 장애가 있는 여성에 초점을 둔 더 강력한 자료를 제시합니다. 예를 들어, 무작위 통제시험은 전반적인 성기능 장애 위험이 높은 메타볼릭증후군 여성에서 요가의 영향을 조사했습니다.

이 여성들에게 12주 요가 프로그램은 각성과 질윤활에 "상당한 개선"을 가져 왔지만 요가를 연습하지 않은 여성에게는 그러한 개선이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연구팀은 혈압이 향상되면서 요가가 대사증후군과 신진대사 위험요인을 가진 여성의 성기능장애 치료에 효과적이라고 결론을 내렸습니다.

 

또 다른 무작위시험은 다발성 경화증(MS)이 있는 여성들을 위한 요가의 성적인 효과를 조사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3주간의 요가 훈련을 받았으며, 8회의 주간 세션으로 구성 되었습니다.

 

중요한것은 요가그룹의 여성들이 "신체적 능력의 향상"과 성기능을 보인 반면 "대조군 그룹의 여성들은 악화된 증상을 보였다"고 말했다.

 

"요가 기술은 MS와의 여성의 신체 활동과 성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있다"고 결론 지었습니다.

 

끝으로 성생활에 대한 요가의 혜택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증거가 더 필요하지만 가능성은 확실히 있습니다. 앞으로의 연구가 실제적이고 달성 가능한것인지 확인할수 있을때까지는 요가를 일상생활에 적용할 충분한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요가 기본동작으로 요가다이어트와 함께 남성과 여성의 성기능을 향상시킨다"에 대한 포스팅이 도움 되셨습니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