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유형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누적킹 2017. 6. 11.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 앞 글의 제목에 나왔던것 처럼 깔라만시는 생소해도 레몬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도 더물것 같습니다. 

 

양식 요리나 특히 칵테일 종류나 음료에 많이 첨가되어 맛부터 모양까지 레몬을 모를시는분은 아마도 없겠죠? 그 친숙함 만큼이나 많은분들이 잘모르고 있는것이 레몬의 다양한 효능에 대해서는 둔감하실 겁니다.

 

디톡스의 원 취지는 뭔가를 해소하고 정수기 시스템 처럼 몸속의 더러워진것들을 크린하게 하는게 주 목적입니다. 이 프로그램도 뭔가를 먹으면서 시작하는것이 디톡스 프로그램의 공통점입니다. 아이돌의 새로운 앨범처럼 끝임없이 디톡스나 다이어트 프로그램들이 주기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 아침 단백질 식사만으로 다이어트약 먹지않고 단기간에 체지방 빠질수 있다?

 - 콤부차 다이어트 효능 부작용없이 해독하자

 - 다이어트식품 다이어트음식 올바른 선택은?

 

직장인들이나 다이어트 예찬론들은 헬스클럽이나 요가 등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시도하기도 하지만 몸이 볼륨이 부풀어 오른 시간만큼이나 빠지는것도 시간이 필요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이것을 참지 못합니다. 

 

단기간 다이어트가 된다고 생각 합니다. 또 TV나 인터넷등지에서 광고도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하물며 몇일이내 몇킬로 빠지지 않으면 환불해준다는 광고까지 합세 합니다.

 

끓는 냄비 근성으로 새로운 요법이나 새프로그램의 디톡스등으로 시도해 봅니다. 처음에 조금 효과가 있는것 같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무료하고 신체가 적응하기 시작하면서 매너리즘에 빠지게 되고 반신반의 합니다.

 

 

또 인터넷을 뒤지고 항상 익숙한것처럼 제품 후기를 보고 메모 합니다. 애플이나 삼성의 휴대폰의 신제품처럼 최근 몇년동안 건강을 돌보고 다이어트하는 정보들이 빠른 속도로 보급되고 있습니다.

이에 반해 다이어트하는 사람들과 자신도 건강에 자신있고 이제 제법 숙련자가 되는것 처럼 느껴지기도 합니다.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일반다이어트와 디톡스 다이어트를 아우르는 아마도 가장 인기있는 다이어트가 아닌가 생각 합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실시하는 많은 사람들과 디톡스를 맹신하는 사람들 사이에 레몬디톡스의 효과에 대한 장점이나 단점들 그리고 그에 대한 몸무게를 줄인 사실에 대한  건강 전문가들 사이에서 많은 논의의 대상이되었습니다. 

 

만약 레몬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다른다이어트나 디톡스를 실시하시는분들이라도 그 프로그램이 어떻게 이뤄지고 작동하는지에 대한 메카니즘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레몬디톡스 다이어트의 최종 목표는 건강한 세포를 파괴하고 여러가지 퇴행성 질병을 유발하는 독소와 유해산소를 제거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그리고 하나 관가해서는 안되는것은 많은 사람들은 레몬 해독 다이어트 레시피가 전적으로 체중 감량으로만 사용할수 있다는  잘못된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독의 결과로 상당한 체중감량 효과를 볼수 있지만 체중감량에 뒤따르는 부작용도 있을수 있다는것을 항상 인식해야 합니다. 레몬디톡스 식이 요법의 가장 중요한 목적 중 하나는 소화기관에서 독소나 폐기물의 축적을 완전히 제거하지는 못하더라도 줄일수 있다는것입니다.

 

정크푸드와 패스트푸드등 일반적으로 건강에 해로운 음식이라고 일려진것들은  결장뿐만 아니라 대장에 얼마나 많은 독성 물질이 남기는지 전혀 알지 못합니다. 레몬 다이어트 음료는 소화 시스템을 최적 수준에서 다시 작동 하도록하기 위해  솔로 청소하는것 같은 효과로 각 기관에서 작동 합니다. 

 

레모디톡스 다이어트 준비물

 

  • 갓 짜낸 레몬 주스(대체할수 있는 유기농 100% 레몬주스)
  • 유기 메이플 시럽
  • 카이엔 페퍼
  • 순수한 물

레몬 주스가 여기 재료에서 주인공 역활을 담당 합니다. 이 해독 요법은 1 주일 동안은 장내 구석구석 오랜 숙변들과 독소들을  제거 할것입니다. 더 나은 결과를 얻기위해 주스를 매번 갓 짜내야 합니다. 자연에서 재배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아니한  유기농 레몬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메이플 시럽은 디톡스음료에 감미료역활을 해서 맛과 와 별도로 몸에서 독소를 제거하는 데에도 도움이됩니다. 인공감미료 보다 유기농 단풍나무 시럽이어야 합니다.

 

카이엔 고추는 해독 계획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필요한 발산하는 역활을 담당 합니다. 카이엔 고추에는 몸이 지방에서 더 많은 칼로리를 태우고 결장과 장벽을 철저히 씻어 낼 수있는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 성분은 소화 시스템이 현상 유지를 회복 할 때까지 배변을 통해 몸 밖으로 모든 폐기물을 뽑아 냅니다.

 

순수한 물 (미네랄 워터가 아닌 증류수 사용)은 3 가지 성분이 모두 잘 혼합되도록 합니다. 불순물 많이든 물은 원래의 레시피에서 제공 할 수있는 긍정적인 효과를 무효화 할 수 있으므로 순수한 물만 사용해야 합니다.

 

레몬디톡스 주스 만드는 방법

(한번 만들기용)

  • 유기농 메이플 시럽 20 ml
  • 레몬 주스 20-30 ml (갓 짜낸 것)
  • 카이엔 고추의 1/10 찻 숱가락 (유동적으로 양을 좀더 늘릴수도 있습니다)
  • 순수물 또는 증류수 250ml

(냉장고 보관 2 리터용)

  • 140 ml 유기농 메이플 시럽
  • 3 ~ 4개 레몬에서 갓 짜낸 레몬 주스
  • 카이엔 고추의 2-3 차 숟갈 (점진적으로 양을 늘릴수 있습니다)
  • 순수물 또는 증류수 1700ml

 

레몬디톡스 주스 먹는방법

 

마시기 전에 모든 재료를 잘 섞어서 부드럽게 만듭니다. 또한 주스를만들때  한 번에 2 리터 씩 만드는 것은 하루 종일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으므로 더 편리합니다. 

 

이것은 특히 직장인들에게 아주 유용한 방법입니다. 레몬디톡스주스를 하루에 얼마나 먹는지에 대하여는 주로 3가지 패턴으로 나뉩니다.

 

전신디톡스

이 방법은 가장 하드하고 것은 가장 강력한 방법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식단에서 딱딱한 음식의 섭취는 제외하고 부드러운 음식만 섭취할것을 추천 합니다. 본인이 디톡스를 한다고 정한기간에 매일 2리터 이상의 해독쥬스를 마셔야 합니다. 

 

처음 식음식을 완전히 제거해야합니다. 보상을 위해 정화 기간 동안 매일 2 리터 이상의 레모네이드 음료를 마셔야합니다. 시도한 처음 2 ~ 3 일 이내에 심한 공복기를 느낄수 있는데 그럴때일수록 2리터  이상의 마시기를 해야 합니다.

 

 

편안한 디톡스

 

이 방법에서는 식사량에 크게 상관 없으며 하루 2-3잔정도를 계획하고 마시면 됩니다. 만약 가볍게 식단을 계획하신다면 2-3잔보다 더 많이 마셔도 상관 없습니다.

 

 

반반 디톡스

 

3일동안은 전신디톡스를 실시하고 그 다음으로 편안한 디톡스를 실시합니다. 또 그다음으로 전신디톡스 그리고 다음으로 편안한 디톡스를 실시 합니다.

 

위 글처럼 레몬디톡스 다이어트는 효과가 있다 없다를 논하기 이전에 최소한 한번은 실시할 것을 권장 합니다. 처음시도 하시는분은 는 약간 도전적일수도 있는데 디톡스에 따르는 조금의 불편함은 감수를 하셔야 합니다. 

 

 

세상의 모든 다이어트 방법이 그러하듯이 아무것도 하지않은데 원하는것을 얻을수는 없습니다. 화이팅하시고 궁금한 사항은 댓글 부탁드릴게요. 

 

짧은글 읽어주셔서 감사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