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유형

겨드랑이 살빼기 단기간 살빼기 이제그만! #2탄

누적킹 2017. 6. 20.

겨드랑이 살빼기 단기간 살빼기 이제그만!   -  1탄에 이어 2탄입니다. 얼마전 미국에서는 글루텐프리 다이어트가 열광 했었습니다 지금도 진행중이구요.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나 특정 운동법들은 매년 일정한 사이클을 만들며 소비자들에게 계속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특정 건강식품회사와 미디어 제약회사까지 마케팅에 연결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겨드랑이 살빼기나 다이어트를 한다는것은 빼기 전단계인 찌웠던 단계를 기억하지 않는것 같습니다. 빼는것도 단시간에 힘들지만 찌는것 역시 시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1탄에서 말머리에 언급했지만 마음은 조급하지만 스트레스 받지말고 하루에 조금씩 조금씩 다가가시면 누적과 반복의 힘으로 멋진 몸매만들기 가능할것 같습니다.

 겨드랑이 살빼기 단기간 살빼기 

 - 겨드랑이 살빼기 단기간 살빼기 이제 그만? 1탄

 -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 깔라만시 다이어트 식품으로 효능 있을까?  

거친 곡물섭취

매일 먹는 주식은 쌀입니다. 매끈하고 부드럽습니다. 섬유질과 관련해서도 살의눈이나 맥아등을 제거한 상태의 칼로리만 먹는것입니다. 이렇게 정제한 곡물에서 발견된 글루텐은 몸의 염증을 증가시키고 소화 시스템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트나 일반가게에서 판매하는  빵에는  과당, 콘 시럽, 설탕 및 방부제가 첨가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곡물에는  많은 양의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어 잉여 성분은  지방으로 저장이 됩니다. 그래서 매일같이 먹는 식사에서 밥의 양을 2-3숟가락 남기시기 바랍니다. 밥을 지을때도 혼식을 하거나 퀴노아 처럼 거친 곡식과 탄수화물우을 대체할수 있는 야채와 함께 식사 하시기 바랍니다.

[겨드랑이 살빼기]

빈속에 쇼핑하지 마라

이런 장면 익숙하시죠. 퇴근한뒤 공복에 마트에서 시장을 보는 상상을 해 보십시요.  낯설지않죠? 공복의매카니즘은 허기진배가 아니라 장바구니까지 가득 채우려는 심리가 있습니다.

 

그럴때는 건강관리를 생각하면서 여러가지 제철 농수산물과 건강한 단백질을 채우는것이 가장 좋은방법입니다.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고 쳐다만봐도 먹고 싶은 욕구가 올라올때 지방 가득한 과자봉지에 손을 가져가면 절대 안됩니다.이런 불편함을 사전에 제거하려면 퇴근후 장보러갈 가기전 꼭 간단한 식사후에 가실것을 추천 합니다.

 지방 연소 허브 추가

겨드랑이 살빼기를 원하신다면  다이어트식단에 간단한 허브를 추가하는 것이 체중을 빨리 줄이기 위한 좋은방법입니다 해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카이엔 고추, 심황 , 계피 및 민들레 같은 나물 계열 음식이 디톡스 성분으로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유류고기를 조리할때  약간의  후추를 더할 수 있고, 햄버거를 만들거나 샐러드에 뿌릴 때 심황을 사용할수 있으며, 스무디에 계피 1/2 티스푼을 넣고 아침에는 민들레 차 한잔을 마실 수 있습니다.

 

몸속을 정화하거나 해독 해본적이 있습니까?

단기간에  정화 또는 해독을ㅍ하는 것은 체중을 빨리 줄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야채 주스 정화 또는 여러가지 디톡스 프로그램을 실행해보십시요. 다니엘 다이어트 와 같은 일을하는 것이 며칠 또는 몇 주일 이건간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정화하는 또 다른 간단한 방법은 이 해독 음료를 마시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디톡스워터로 몸의 독소를 제거하자

디톡스워터로 몸의 독소를 제거하자 사람들은 무언가에 쫓기듯 건강에는  안중에 없이 매일 열심히 일하고 스트레스와 싸우며 공해가 가득찬 환경에서 노출되어 살아갑니다. TV 방송을 보면서

mangoholic1.tistory.com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레몬디톡스 다이어트 단기간다이어트 가능할까? - 앞 글의 제목에 나왔던것 처럼 깔라만시는 생소해도 레몬을 모르시는 분들은 아마도 더물것 같습니다. 양식 요리나 특히 칵테일 종류나 음료

mangoholic1.tistory.com

코코넛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를 필요로 할때  코코넛은  세계 최고의 다이어트 식품중 하나입니다. 코코넛은 신체가 에너지를  쉽게 태울 수있는 MCFAs (중쇄 지방산)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더 많은 코코넛을 추가하기를 원하신다면 생코코넛은 구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스무디나 단백질 쉐이크를 만들때  코코넛 오일을 활용하는 방법이 최고입니다. , 아침 스무디에 코코넛 밀크를 추가하셔도 좋습니다. 

 

코코넛오일 효능과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알아보자

코코넛오일 효능과 코코넛오일 다이어트 알아보자 - 코코넛오일은 최근에 여성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하여 알려진 오일입니다. 그 이전까지는 코코넛에 대하여 알려졌지 오일에 대해

mangoholic1.tistory.com

건강한 지방 선택

시중에 나와있는 모든 지방이 유익한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아보카도 , 견과류 및 다크 초콜릿과 같은 음식에서 발견되는 지방은 다른지방에 비해서 실제로 좋은성분이 많습니다. 그리고 맛도 아주 훌륭 합니다. 건강한 지방을 정기적으로 섭취하여 몸의 밸런스를 유지 하십시요.  

 작은 변화를 무시하지 마라

이 블로그에 적고있는 각가지 요소는 단기 스프린트가 아니라 마라톤임을 기억해야 합니다. 여기에 적혀있는 내용 모두를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적용시킬수는 없습니다. 그렇게 할 경우 실패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적응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 위해 일주일에 하루 또는 이틀 정도만 시작해보길 권장 합니다. 이 변화가 몸에 적응된다면 점점 일수를 늘려서 로딩기간을 늘려나가면 좋습니다. 

알림서비스

주위의 친구나 회사동료들에게 다이어트나 디톡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알려 보십시요. 그러면 회식이나 각종 만남에서 동떨어져 나중에는 단절되는 현상을 격을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공식적인 자리외에 친구나 동료들에게 술자리 대신 영화를 본다던지 커피 마시는것보다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것을 알리면서 프로젝트가 성공할수 있도록 지원해 달라고 설득해야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용

실제 새벽에 일어나지 않다가 이제부터 운동하겠다고 발표하는 순간부터 책임감을 가지게 됩니다. 이런경우 머리속 상상과 실제 아침에 알람이 울릴경우 실천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만약 소셜 네트워크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달리기하는 모습을 찍어 올리고 아침의 신선한 공기도 같이 공유 해 봅니다. 그러면 누군가는 같이 하기를 원할수도 있습니다. 아니면운동 후 셀카를 공유하거나 온라인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공감을 형성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이 될수 있습니다.

진행 상황 파악

체중계가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거나 몸이 기대만큼 빠르게 변하지 않는다고 포기하지 않는것이 않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방법은 시작부터 진행 상황을 기록하고  운동한 성과를 확인하십시오. 

이렇게하면 포기하지않고 계속 운동하는데  도움이 됩니다.지방이나 빠진 칼로리를 기록하고, 건강 변화에 대한  운동 일지 또는 음식 일기를 기록하면서 평소에 부족한점이나 약점을 보완할수 있습니다. 

목표 설정 및 수행

운동을 할떄 목표를 설정 하면 운동을 완료 한 후 운동에 대한 구체적인 목적과 만족감을 얻을수 있습니다. 처음 10k를 달리기로 결정하거나, 요가를 연습 할 때나 50번의 팔 굽혀 펴기를 완료하는 경우 매일 매일의 목표에 대한 성취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더 많이 자자

만성적인 수면 부족은 비만, 당뇨병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수면은 운동 루틴에서 자는동안 근육을 만들고 뇌를 쉬게하고 치유할 수있는 중요한 시간입니다. 잠을 자는데 어려움이 있으시면, 약물에 의존하지 마시고 깨어 있을동안 자연스럽게 숙면을 취할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야 합니다. ​​

자신을 원망 하지마라

건강한 삶을 사는 것은 인생의 과정입니다. 실패할수도 있습니다. - 지금 이글을 읽고 있는 시점에 마지막으로 식사한것을 기억에 떠올려볼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에 식사때 내가 결심하고 노트에 적어놓은 규정식이외에 엄청많은 음식을 먹었다고 자책하면서 다음 식사를 굶는다던지 자신을 자책하지 말기 바랍니다. 이런 경우 망설이지말고 다음 식사 패턴때부터 단백질이 많은 음식을 대신하면 됩니다 그리고 또다시 운동하시면 됩니다.

겨드랑이 살빼기에 대한 정보가 도움 되셨나요?

댓글